쉼터(박가네)

누구라도 잠깐 쉬었다 갈 수 있는 곳, 삶의 갈증을 달래려면 옹달샘이 있어야겠지요?

* 농막으로 전원주택을>급매물보다 더 값싸게 전원생활 즐기기

댓글 2

예쁜집,작은 집,농막

2020. 2. 13.




농막으로 전원주택을>급매물보다 더 값싸게 전원생활 즐기기

 

요즘 농막들 ~~  저렴하면서도 예쁜 농막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 있죠^^

 


 

도시를 벗어나 시골에서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생활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늘어나며

예전에 전원생활이라하면 연세 있으신 분들의 꿈이라 생각하였는데

젊은 사람들도 점점 전원생활을 꿈꾸며 귀촌하시는 분들이 생기고 있죠

 

 

그러나  직장등의 문제로 도시를 떠날수 없는 분들은

세컨하우스,주말주택등으로 전원주택을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아졌어요

 

서울과 가까운 곳  금액이 만만치 않죠 뜨헉!!

땅값도 땅값이요 ~전원주택급매물들 나온거 보면

기본2~3억은 있어야 쳐다볼수 있어융 ㅠㅠ

 

 

기본 건축비만 하더라도 평당 300~400만원이니 전원주택을 많은 돈을 들여 짓는것보다

실용적으로 농막이나 이동식 주택 또는 컨테이너 주택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아이고 귀여워라~~

 

 

농막은 기본 6평형 이하로 건축 허가 없이 신고만으로 가능하답니다

 

 

 

큰평수를 요하지 않기 때문에 아담한 농막을 구입하여 가족들과 주말 주택으로 쓰시기에

아주 좋아요^^*

 

 

있을건 다있어요~~필요에 따라 안에 내부가 변경이 되겠지만 생활에 필요한 것들은 쏙쏙 집어 넣을수 있답니다

 

 

2층 다락방의 로망~누구나 한번쯤은 밤하늘의 별을 보며 밤을 지새우는 것을

꿈꿨으리라~~으흣

찌르찌르 우는 정겨운 매미소리도~~^^*

 

 

 

농막은 건축비가 굉장히 저렴하고 신고철차로 가능하기 때문에

펜션같은 곳에서도 많이 활용한데요

색색깔 귀염돋는 미니 하우스~^^

꼬마요정들이 분명 안에 있을꺼얌 ㅋㅋㅋ

 

 

 

목조로 꾸민 농막 미니하우스 전원주택 ㅋㅋㅋ

이렇게 훌륭한데!! 전원주택 급매물보다도 더 싸다니 믿을수 있겠습니까??

외관은 예쁘고 내부는 실용적이고 ~~

 

 

주방시설과 샤워시설을 갖춘 1층모습과 침실을 겸비한 2층 다락방

으흣 이건 내거야~~!!!!!

 

 

어릴적 읽던 동화 속에 나올법한 쬐그마한 농막모습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것 같아요

 

 

 

하얀 외관을 자랑하는 미니하우스 농막~!!

전원주택으로 정말 손색이 없겠네

 

 

짠~~~내부에 설치되어 있는 싱크대~~

간단한 요리도 뚝딱뚝딱

 

 

 

창이 넓어 자연경치가 시원하게 보이는 미니하우스 농막~

금방이라도 일곱 난장이들이 쏟아져 나올것 같아요 ㅋㅋㅋ

 

 

요것도 너무 신기방기해서 올려봤어요

리모콘을 누르면 짜잔 하고 펼쳐지면서 그림같은 농막이 활짝~!!

이건 완전 청담동 고급주택 저리가라네요 와우~!!

 

 

전원주택 급매물보다 더 싼 예쁜 농막들~~!!

가격도 너무 착해요  헐헐~~

위에꺼는 금액이 짤려 버렸넹,,

7백만원대 3평 짜리 농막이었어요

 

 

요것도 3평짜리 핀라드하우스 농막~

건축박람회장 개최할때 꼭 가보세요

훨씬 많은 저렴하면서 다양한 농막에 시선을 뗄 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