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 소가족을 위해 효과적으로 설계된 소형주택

댓글 0

예쁜집,작은 집,농막

2020. 7. 2.

소가족을 위해 효과적으로 설계된 소형주택
핵가족과 싱글족이 늘어나는 시점에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소형주택 짓기
소형주택은 통상적으로 약15평 이하의 토지에 좁고 작은 건축물을 짓는 것을의미합니다. 면적이 단지 작다는 이유뿐 아니라 집과 집 사이, 즉 밀집지 틈새에 있는 경우도 소형주택이라고 합니다.

 

실제 소형주택에 사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생활의 만족감이 오히려 높다는 형이 대부분이다.최소한의 공간에 최소한의 물건으로 생할하기 편리하도록 설계되어 정리정돈과 생활의 동선이 더욱더 효율적이다.

 

 

 

우드사이딩과 화이트 샤시의 깔끔함으로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물씬나는 아름다운 소형전원주택입니다. 아담한 테라스 우드데크로 자연과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어 활용성을 높인 공간. 약10평정도의 소형주택 평면도입니다

 

 

 

2인 부부가 사용하기에 설계되어 있고, 연인들을 위한 펜션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 설계입니다. 현대적인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으며, 자연친화적인 소품과 자재들을 조합하여 공간구성을 최대한 활용적으로 설계되어 있다. 좁은 공간을 활용도 있게 수납하고 계획하여 편리함과 정돈이 한번에 해결된 설계들이 장점으로 부각되는 소형주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