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늘 사랑입니다.

* [공릉동] 공릉 경춘선숲길 맛집 8곳

댓글 0

맛집,멋집 그리고 싼집

2020. 10. 21.

요즘 핫한 공릉에 경춘선 숲길은 어떤가요? 서울의 마지막 간이역이었던 구 화랑대역을 아름다운 철길로 만들어 산책하기도,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답니다. 오늘은 벚꽃 따라 도심 속 철길을 걷다, 출출해질 즈음 들리기 좋은 경춘선 숲길 맛집 8곳을 소개할게요!


던모스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320-107

구석구석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곳. 이곳은 '밀크티'가 시그니처 메뉴! 얼그레이, 말차, 바닐라, 피치, 라즈베리 밀크티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밀크티를 담는 얼음 잔에는 말린 장미를 올려 준답니다! 디저트들도 가득한데요. 특히, 이곳만의 디저트인 '던 비스킷'은 촉촉하고 위에 올려진 달달한 크림이 잘 어우러져요.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기에 더 특별하게 느껴져요.

솔직한 후기 보러가기!


옐로우어니언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408-26

일본식 카레 전문점.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 작은 공간이지만,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어요. 데이트하기도, 혼밥 하기도 좋을 것만 같은 이곳. 크게 니꾸(고기) 카레와 야사이(야채) 카레, 카레우동으로 나뉘지만,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동글동글 귀여운 새우볼이 맛있다던데..?!(속닥속닥)

솔직한 후기 보러가기!


이너모스트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494-4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많은데요. 토스트 종류 중 하나인 이 '앙버터'는 인기 메뉴 중 하나! 고메 버터와 팥소 그리고 말차 크림을 얹혀줘요. 식빵은 쫄깃쫄깃! 버터와 팥의 조화는 언제나 옳죠? 시그니처 음료는 말차와 밀크티로 만든 '크리미 포레스트'와 스트로베리 크림 밀크티인 '핑크 크림'. 밀크티도 밀크티지만, 위에 올려진 달콤한 크림이 매력적!

솔직한 후기 보러가기!


공릉동도깨비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593-3

이태리 퓨전 레스토랑인 이곳. 공릉의 핫플레이스 공도죠! 웨이팅도 있고, 재료 소진 시 마감이라 일찍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이곳은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스테이크 덮밥은 숙성된 소고기로 만든 덮밥! 소고기를 올려서 양배추와 고추냉이를 얹혀 먹으면 꾸울맛! 만조 크림 파스타는 꾸덕꾸덕한 진한 크림이 매력적이에요. 파스타 안에는 소고기 등심까지! 함께 올려준 빵을 크림에 푹 찍어 먹어보세요.

솔직한 후기 보러가기!


아고라커피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379-23

공릉역 부근에 위치한 카페. 이곳은 달달한 '카페 쇼콜라'가 시그니처 메뉴! 당 충전할 때 먹으면 좋을 음료. 위에 부드러운 우유 크림과 음료와 함께 마시면 달콤함에 기분이 좋아질걸요? 이 외에 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가 마련되어있어요. '갸또 파운드 말차'는 달콤한 생크림과 함께 나오는데요! 포슬포슬한 파운드케이크를 잘라서 생크림에 퐁당!

솔직한 후기 보러가기!


일상다반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504-28

일본 가정식 전문점인 이곳은 깔끔하고 담백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혼밥 하기 좋을 공간도 마련되어있답니다. 이곳은 생연어 등살로 만든 '사케동'이 인기 메뉴인데요. 도톰한 연어와 날치알 무순이 함께 나오는데요. 크게 밥 한 숟갈 떠서 연어와 고추냉이를 올려 먹어보세요! 또 다른 인기 메뉴는 장어 덮밥인 '우나기 벤또'. 장어가 부드럽고 양념도 감칠맛이 풍부해요. 특히, 밥이 나물과 함께 색다른 양념이 더해져 있어 어느 순간 뚝딱!

솔직한 후기 보러가기!


시작이밤이다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393-10

하루 마무리는 시원한 맥주 어떤가요? 술집이라기에 분위기 좋은 이곳은 '시밤'이라는 곳인데요! 안주들이 하나같이 맛있고, 여심 저격! 특히, 이 '크림새우닭'은 꾸덕한 크림소스에 새우와 닭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따로 면을 추가하면 파스타! 빵을 소스에 찍먹! 하면 훌륭한 안주가 되죠. 시원한 코젤 다크도 함께 먹어주세요. 맥주 거품 위에 시나몬 가루를 솔솔 뿌려줘서 그런지 맥주가 꿀떡꿀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