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늘 사랑입니다.

14 2020년 08월

14

14 2020년 08월

14

글, 그리고 좋은 글들 "울 아버지 저승 가실때"

"울 아버지 저승 가실때" 부모의 마음은 살아서도 죽어서도 자식 위하는 마음은 한 마음인데 울 아버지가 저승에 가시면서 잊고 가신 물건이 있다 생전에 저승에 갈때 챙겨갈 여비와 짐을 준비 하셨으리라 예금통장 두개 금붙이 두개 오리털 잠바 새것 두벌 메이커 구두 두컬레 울 아버지 저승갈때 가지고 가시려던 짐을 왜 잊고 가셨을까 생전에 그리도 억척스럽게 아끼시고 모우시더니 만원짜리 식당 밥 보다 오천원짜리 국밥이 더 좋다고 하시고 먼길도 차 안타시고 운동삼아 걷고 또 걸으시고 새옷 사드리고 왜 안입으시냐고 물어 보면 입던옷 낡으면 입지 새구두 챙겨 선물 하면 신발장에 두시며 다음에 신지 울아버지 살아 생전 저승 갈때 가져 가시려고 아끼고 챙기셨나 울아버지 살아 생전 저승길 험한길 갈때 힘들다고 준비를 하셨나..

14 2020년 08월

14

詩, 사랑 * 북한 작가들 작품

북한 작가들 작품 [봄]평양미술대 학부장역임(공훈) 김재혁 대표작:, , , < 화창한 봄날> 이들 작품은 조선미술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퇴근길]국전(평양) 9회 특선 (인민) 리창. 아시아. 유럽 여러나라등 에서 개인전과 현지창작활동을 하였으며, 몰골기법과 선묘기법을 현대적 미감에 맞게 발전시키는데 기여한 유능한 화가이다. [금강산 비봉폭포의 가을]만수대창작사 실장(공훈) 함성철 만수대창작사 조선화창작단 창작가, 실장. 2001년 공훈예술가 [금강산 계곡]백호창작사 (공훈) 김룡. 백호미술창작단에서 창작활동중.대표작: ,, , 등 [석양의 아침]백호미술창작사 (공훈) 강춘일 공훈예술가 칭호 수여 받음 [백두산]백호창작사 (인민) 리근택 공훈예술가. 2002년 인민예술가 [고향의 추억]만수대창작사 (..

댓글 詩, 사랑 2020. 8. 14.

14 2020년 08월

14

14 2020년 08월

14

맛집,멋집 그리고 싼집 * 한정식의 고향 전남 순천에서 한정식의 미래를 맛보다

한정식의 고향 전남 순천에서 한정식의 미래를 맛보다 생태도시로 유명한 전남 순천은 풍부한 역사와 문화 자원, 맛있는 음식 등 자연의 멋과 맛이 살아 있는 미식의 도시다. 일반 음식점에서조차 수십 가지 반찬이 나온다. 말 그대로 한정식의 고향이다. 하지만 지금껏 순천의 대표 맛을 상징하는 음식이 없었다. 맛있는 게 너무 많다는 이유로 순천에서 나서 자란 토박이도, 여러 맛을 섭렵한 식객들도 좀처럼 순천의 맛을 콕 집어내지 못한다. 그렇다고 맛없는 것도, 부족한 것도 없다. 순천엔 산과 바다가 있다. 논과 밭은 드넓고, 갯벌은 풍요롭다. 순천시 전역이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이다. 갈대밭, 칠면초 군락, S자 물길로 수시로 숨 막히는 풍경을 선사하는 순천만과 자연에서 얻은 천연의 건강한 맛을 가진 에코푸드 등..

14 2020년 08월

14

건축과 인테리어 참조 * 가성비 최고 전원주택(프리패브) 30평형_경량목조주택(모듈러주택)

강릉 산대월에 건축한 가성비 최고 전원주택(프리패브) 30평형_경량목조주택(모듈러주택) (주)씨홀스하우스 모듈러주택(프리패브) 정동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pihouse )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네이버 검색창에서는 “씨홀스하우스”을 입력하십시오. 파주 제1공장에 오시면 모듈러주택(프리패브)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주 제1공장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삼방리 383-2번지) 제품사양은 아래 내용과 같습니다. < 제품사양> 규격 : 씨홀스하우스 모듈러주택(공업화주택) 9평형, 18평형, 20평형, 25평형, 27평형, 30평형, 33평형, 35평형, 45평형, 47평형, 51평형 등 골조 : 경량목구조(벽/바닥_2 * 6, 지붕_2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