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늘 사랑입니다.

16 2020년 08월

16

기타 사진 * 섹시 나무 화제 조선닷컴

남자 등산객을 무너뜨리는 유혹… 섹시 나무 화제 조선닷컴 ▲ 최근 나무 사진 한 장이 해외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나무는 이 세상의 다른 평범한 나무의 모습을 거부했다. 사진에 등장한 나무는 희한한 형태로 뿌리에서 이어진 나무 몸통이 2개로 나누어졌다. 2개로 나누어진 나무 몸통은 흡사 사람의 다리 모습과 닮았다. 나무 몸통은 다시 하나로 합쳐져 사람의 상체와 비슷한 형태를 이루었다. 다시 두 갈래로 뻗은 가지는 사람의 두 팔과 흡사한 모습이다. 더욱 신기한 것은 나무의 상단부가 여성의 가슴과 목선, 얼굴을 그대로 빼닮은 것이다. 전체적인 나무의 모습은 마치 여성의 나체 모습과 흡사하다. 이 나무는 특이한 모습으로 뭇 남성 등산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나무의 종은 알려지지 않았다. 여성..

댓글 기타 사진 2020. 8. 16.

16 2020년 08월

16

건강 * 건강을 위한 양파와인의 효능

★건강을 위한 양파와인의 효능★ 삼성병원 암센터 담당교수가 보내준 내용입니다. 와인과 양파를 한번 복용한 후에 그 효과를 직접 시험해 보세요. 그 엄청난 효과에 깜짝 놀라게 된답니다. > 1. 양파를 4등분하여 와인속에 잠기게 한다. 2. 2~3일 상온에 두고서 숙성을 시킨다. 3. 양파를 건져내고 와인을 냉장보관 한다. 4. 소주잔에 하루에 2~3 번정도 마신다. 와인 한병에 중간 크기의 양파 4~5개 정도가 알맞습니다. > 1. 당뇨병의 혈당치와 혈압이 정상으로 회복된다. 2. 얼굴 화끈거림과, 갱년기와, 수족냉증과 고혈압이 정상으로 회복된다. 3. 무릎통증이 해소된다. 4. 관절이 완치되고 몸무게가 10kg 감량된다. 5. 이명증 개선되고 침침한 눈이 밝아지며 비문증(눈에서 모기가 날아다니는 것처럼..

댓글 건강 2020. 8. 16.

16 2020년 08월

16

글, 그리고 좋은 글들 * 행복은 넘침과 결핍 사이에 있는 간이역

행복은 넘침과 결핍 사이에 있는 간이역 행복은 넘침과 결핍 사이에 있는 간이역이다. 빨리 빨리에 익숙한 사람들은 이 작은 역을 지나칠 수도 있다. 한 템포 느리게 행동하면 행복이라는 간이역에 멈출 수가 있다. 멈추어야 나를 기쁘게 하는 것들이 세상에는 너무나 많다는 것을 알게 된다. 나란히 이어진 기찻길 선로에 피어있는 들꽃 하늘거리며 부는 바람 하늘의 뭉게구름, 엄마 등에 업혀서 편히 잠자는 아기의 모습까지 나에게 잠시 웃음을 주고 시선을 맞추고 나의 발길을 멈추는 것들 그것이 행복을 만나는 순간이 아닐까. - 김정한, ‘때로는 달처럼, 때로는 별처럼’ 중 -

16 2020년 08월

16

건강 *살빼기의 열쇠는 기초대사령 늘리기.

비만, 그리고 다이어트. 필자는 올해 4월부터 이들과 관련한 불량지식들에 대해 다소 강한 어조로 비판했다. 우선 현재 알려진 대부분의 다이어트 방법은 거의 다 실패한다고 주장하고, 그건 우리의 몸이 필요량보다 더 많이 먹도록 설계돼 있기 때문이라는 근거를 댔다. 그리고는 비만의 원인으로 지목된 지방과, 그보다 더 심한 ‘핍박’을 받았던 콜레스테롤의 억울함을 풀어줬다. 동아일보 지면을 빌려 진행한 ‘불량지식 개조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이번 주로 끝난다. 마지막 타깃은 ‘다이어트의 꽃’이라 불리는 운동이다. 비만 탈출을 꿈꾸는 이들이여! 운동이 살 빼는 데 만능은 아니다. ○ 30분 자전거 운동, 계란 1개 반 열량 소모 먹는 것을 줄이지 않아도 운동을 하면 살을 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

댓글 건강 2020. 8. 16.

16 2020년 08월

16

둘레길정보 * 나랑 일주일만 같이 살자 ‘강진’에서

여름은 일 년에 한 번뿐이고, 내 쉼은 누가 대신 누려줄 수 없으니. 올여름 휴가를 제대로 쓰는 방법을 소개한다. 강진에서 일주일 살기, 아는 사람만 누리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여정이다. 그늘 없이도 청량한 강진의 여름날 월출산 아래 강진다원 한양에서 강진으로 유배를 떠날 적에 정약용 선생의 발걸음은 차마 떨어지지 않았으리. 월출산은 까마득히 높고 숲은 깊었으리. 그러나 하루가 아득히 흐르고 일 년이 꿈결처럼 흘렀을 때 선생은 후손 대대로 물려줄 지식과 지혜를 강진에 머물며 남겼다. 어쩌면 강진이 이다지도 높아서, 깊어서 선생을 한없이 품어준 덕분이 아닐는지. 선생이 강진에 도착하기까지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을까. 이른 아침 서울에서 차를 타고 강진에 도착한 것이 점심 무렵. 정약용 선생이 이 사..

댓글 둘레길정보 2020. 8. 16.

16 2020년 08월

16

건축과 인테리어 참조 ▶편백나무로 만든 名品 이동식주택 "풍경채"

ebs극한직업 "나무집" "mbc생방송 오늘저녁" 방영 ▶차원이 다른 名品 복층형 이동식주택 "풍경채"◀ 저희 풍경채에서 건축하는 모든 주택은 간결함과 모던함을 기반으로 친환경 건강주택을 지향하고 있으며 내,외부를 모두 천연 원목자재를 사용하여 건축하며, 내진과 건축허가 기준에 맞게 시공합니다. 또한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수납가구와 주방가구를 기본으로 일체화 하였고, 모든 주택에 복층과 별보기용 천창을 적용하여 편안하고 낭만적인 힐링공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주식회사 풍경채 / 풍경우드테크(주) ☏ : 010 9700 2904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4-3번지 힐링의 공간에 낭만을 가득 담은 디자인 주택 작지만 실속있는 예쁜 집 예쁜 복층형 소형주택 풍경채 강화주택 ↓ 2019.08월. 강화도에 시공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