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늘 사랑입니다.

04 2020년 10월

04

글, 그리고 좋은 글들 * 추석(秋夕) 날

추석(秋夕) 날 탐스럽게 달린 사랑의 열매 출렁이는 바다와 같은 핏줄 쿵쿵 뛰는 심장이 뜨겁다 보름달처럼 환하고 풍요로운 웃음이 쏟아지는 축복 속 여기저기 다 모여 정겨운 얼굴들 북적북적 질서 속 오순도순 우애를 다지며 조상 차례 모시며 헐거워진 정(情) 조우고 메마른 들판에 봄비가 되어 뿌리까지 적시고 각각 흩어져 모두 떠나 왔다 담아 온 보따리 보고 또 보고 빠트리고 가는 것 없나 살피며 알뜰히 챙겨주니 새끼들 당연한 척 알고 빠진 것 없이 잘 챙겨라, 일렀건만 빠트리고 가는 것은 부모인지 모르고 휑하니 버려두고 그냥 가네 잘 있어라 손 한 번 흔들어 주고 버린 듯이 냉정히 돌아서서 부웅~ 잘도 간다 뒷모습 바라보는 얼굴에 찬바람이 스치며 어느새 부모는 산간에 버려진 처연한 빈집이 되어 싸한 바람에 ..

04 2020년 10월

04

情景들 그리고 하하하, 호호호... * 웃기는 중국 사람들의 백태들

웃기는 중국 사람들의 백태들 중국의 거지 돈을 안 주자 차 위에 올라가 행패다. 중국정부와 똑같다. ㅋ 중국의 에스칼레이터? ㅋㅋ 출근 길 1 출근 길 2 사다리차 나 건들지 마 공중변소 ㅋㅋ 중국인들의 도덕심 - 교통사고현장에서 물건을 흠치고 있다 명품돼지 ㅋㅋ 에어컨이 가동되는 버스 ㅋㅋ 짝퉁천국 - 나이키 신발에서 염료가 배어 나온다. ㅋㅋ 수업 시간에 여학생의 젖을 빨고 있는 남학생 - 여학생은 산모로써 젖을 짜지 않으면 아주 곤란한 상황이라고...그래도 이건 좀... 매춘단속에 걸린 매춘부들(?) - 모두 여장 남자. 매춘부도 짝퉁이다 ㅋㅋ 향학열 - 중국 시골의 어느 학교 플라스틱 쌀 - 왼쪽은 진짜 쌀 쓰레기를 먹여 소를 키우는 중국 용접 마스크 - 썬그라스라도 좀 하지... 무에서 유를 창..

04 2020년 10월

04

건강 * 의사들이 추천한 '최고의 술 안주 7

의사들이 추천한 '최고의 술 안주 7 의사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술 안주는 무엇일까? 강재헌(서울백병원 비만센터), 김정인(인제대 식품생명과학부), 이장훈(경희의료원 한방내과), 한영실(숙명여대 식품영양학과) 교수가 '최고의 술 안주 7'을 추천한다. ▲손상된 간세포 재생 돕는‘수육’ 단백질은 술로 손상된 간세포의 재생을 돕는다. 그러나 소나 돼지고기 같은 육류에는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하지만 포화지방이 많은 것이 흠. 수육으로 먹으면 이런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 껍질을 제거한 닭고기도 좋다. 햄, 소시지, 베이컨 같은 가공육은 포화지방이 더 많으므로 좋지 않다. ▲뇌 세포 영양 공급하는‘버섯’ 버섯에는 라이신과 트립토판 같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술로 인해 손상된 뇌 세포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 간의..

댓글 건강 2020. 10. 4.

04 2020년 10월

04

건강 * 백내장과 노안 한 번에 잡기

백내장과 노안 한 번에 잡기 다초점 인공수정체 시술 효과 노년층 직장 수명도 늘어날 듯 김무연 GS안과 대표원장 평균 수명의 증가로 인해 우리나라도 조만간 초고령사회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현재 약 600만 명 선인 65세 이상 노인인구가 2026년에는 1000만 명을 돌파, 전인구의 20%에 이를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의료계에서도 자연히 노인질환 치료에 대한 관심이 다각도로 커지고 있는데, 이중 백내장 수술법이 비약적으로 발전해 환자 만족도가 크게 상승하고 있는 중이다. 우리 눈은 카메라와 유사한 구조를 갖고 있다. 백내장은 카메라로 비유하면 렌즈 부분이 낡으면서 때가 끼고 변성이 일어난 것이다. 카메라와 달리 우리 눈 속의 렌즈는 한번 변성이 일어나면 원상 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 손상..

댓글 건강 2020. 10. 4.

04 2020년 10월

04

글, 그리고 좋은 글들 * 참새와 허수아비

♡ 가을들녁과 허수아비 ♡ 가을이 익어가면 들녁엔 황금파도가 출렁이게 되지요 이때쯤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것이 정겨운 허수아비 였는데 세월이 흘러 지금은 볼수없는 아련한 추억속의 장면 이지만 허수아비는 가을이면 생각나는 우리들의 영원한 친구 이지요 학교갔다가 집에 올때면 집앞 논밭에서 제일 먼저 반겨주던 허수아비 ... 언제 어느때고 변함없는 모습으로 그 자리를 지켜주던 허수아비 ... 참새가 친구하며 조롱해도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허수아비 ... 허수아비를 사전적 의미로 찾아보면 "새나 짐승으로부터 받는 농작물의 피해를 막기 위하여 막대기와 짚 등으로 사람의 형상을 만들고 헌 삿갓·모자 등을 씌워서 만든 물건" 이라고 쓰여 있어요 허수아비는 벼이삭이 나와 수확할때 까지 새떼들이 날아와 벼이삭을 쪼아먹으므..

04 2020년 10월

04

카테고리 없음 * 나운아 쇼를 분 국민의 생각들

어제 나훈아 쇼를 본 국민들의 생각들 ! 나훈아 당신이 진정한 아티스트입니다 그 누구도 말하지못하는 시대에 재치와 품격있는 뼈속깊숙한 말씀 대통령과 KBS에 격있는 쓴소리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문재앙 숟가락 얹으려고 대기하다가 화들짝ㅋㅋㅋㅋㅋ 존나 멋있음!! 나라를 지키는건 국민이지 대통령이 아니다 죄인아 졸라 쪽팔린다 대통령이란게~ 왜 가황인지 알겠다 요새나오는 젊은애들 다 씹어드실기세 BTS가 기획사 농간에 문재인의 기쁨조로 전락하는 사이 나훈아는 문빠 대깨문집단을 부들부들 떨게 하는 용감한 소신발언으로 위대한 예술인 반열에 오르는구나. 정우성 김제동 이효리 김규리 김미화 듣고있나. 개념없는 양아치들이 개념파 연예인으로 어이없이 둔갑되어 설치는 나라. 오늘 나훈아의 소신발언에서 한줄기 위안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