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늘 사랑입니다.

10 2020년 10월

10

10 2020년 10월

10

전원주택,주말주택, 집,별장 * 선조들의 삶을 좇아 육송으로 직접 지은 전통 한옥

선조들의 삶을 쫒아 육송으로 직접 지은 전통한옥 좌측 담장 안쪽엔 장독대가 있구요...뒤로들어가는 쪽문이 있습니다.. 정면 입니다..우측엔 큰 밤나무가 한그루, 뽕나무가 한그루 있습니다... 차, 술 마시고..바둑,장기 두고, 책도 읽으며 노닐수 있는 누마루 입니다.. 눕고, 밥먹고, 떠들고..하는 마루.. 왼쪽 미닫이문 뒤로 넓은 다용도실이 있고, 화장실, 안방 등이 보이구요.. 안방 입니다..벽장 보이시죠? 붙박이 장으로 쓰시면 됩니다....우측 창문은 여닫이와 미닫이와 미닫이방충문으로 구성 되어져 있어서 춥지 않습니다... 거실에 있는 화장실 내부에요...우측 거울이 문인데 여시면 보일러실, 세탁실로 쓰실수 있습니다... 좌측이 건너방..우측이 사랑방요..사랑방에는 화장실이 딸려 있습니다.. 건너방..

10 2020년 10월

10

참고 * 공시가격 인상으로 재산세 껑충… “정책 실패로 중산층 부담 가중

공시가격 인상으로 재산세 껑충… “정책 실패로 중산층 부담 가중” 동아일보 | . 서울아파트 최근 3년간 분석 서울 강동구에 2017년 준공된 전용면적 84m² 아파트를 소유한 공무원 A 씨(41)는 올해 재산세 고지서를 받고 깜짝 놀랐다. 2018년 144만 원이었던 재산세가 2년 만에 210만 원으로 45% 이상 올랐기 때문. A 씨는 “강남 3구에 사는 것도 아닌데 세금이 올라도 너무 올랐다”며 “아파트 값이 올라도 소득이 늘어나는 것도 아니지 않느냐. 집 벽돌이라도 떼다 팔아서 세금 내라는 것도 아니고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서울 지역 아파트 값이 전방위적으로 오른 가운데 자치구별 재산세 부담 격차는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

댓글 참고 2020. 10. 10.

10 2020년 10월

10

오토 캠핑장,캠핑카 정보,자동차 * 캠핑카 만들기~차박여행을 즐겨보세요.

인천에서 캠핑카 개조 및 제작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캠핑카 제작업체 에스밴팩토리입니다. 최근 끊임없이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여행 및 일정이 갑작스럽게 취소되는 등 많은 분들이 일상에 지장을 겪고 계시는데요, ​ 이렇게 제약이 많은 일상 속에서도 사람과의 접촉 없이 즐길 수 있는 여행. 캠핑카를 이용한 차박여행을 추천드려요! 하지만 우선적으로 차가 필요하겠죠? ​ 캠핑카 만들기를 위해서는 다양한 기술과 재료, 그리고 시간과 정보들이 요구된답니다. ​ 셀프로 제작을 도전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자칫하면 실패할 수 있는데다가 그 경우엔 정말 이도저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기때문에 정~말 자신있지 않은 이상 업체를 이용한 캠핑카 만들기를 추천드리고 있어요 :D ~ ! ​ 자, 이제 본격적으로 소개해볼까요..

10 2020년 10월

10

참고 * 휴대폰 긴급충전비법, 통화요금 절약법

내가 언젠가 일본 여행 도중 다급한 일로 갑짜기 집에 전화를 해야할 일이 생겨 핸드폰을 꺼내보니 밧데리가 나가버렸다. 하는 수 없이 공중전화 박스로 뛰어 갔는데 수화기를 들고 다이알을 돌리려고 하니 전화번호가 도무지 생각나질 않았다.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부터 집, 사무실, 마누라 번호 등등 모조리 단축번호를 오랫동안 쓰다 보니 핸드폰이 꺼져 볼수가 없으니 다 까먹고 깝빡. 말하자면 디지털 치매에 걸린 것이다. 그래서 애를 먹은 적이 있었다. 알고 보니 방법이 있었는데 바보가 따로 있나? 모르면 바보가 되는 거지. 그래서 여러분께서는 지금 부터 용돈도 아낄 겸 절대 바보가 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휴대폰 긴급충전 비법 긴급하게 통화를 해야 하는데 밧데리가 거의 나가버린 경우에 이렇게 하면 쉽게 해결 됩니다..

댓글 참고 2020. 10. 10.

10 2020년 10월

10

참고 * 사진촬영 기초상식,인물사진,풍경사진찍기

▒인물 사진 ▒ ◆심도는 얄게 (5.6이하) ◆피사체(사람 )과 배경은 5m 이상 떨어져야함 (outfocus) ◆역광 촬영시 인물의 얼굴 ,목 부분의 노출을 측정 한뒤 그대로 촬영한다 ◆순광시에도 그늘 속에서 촬영하되 인물 가까이서 노출을 측정한다 ◆60~70mm 사이가 한계, 35mm는 불가 ◆TV 우선시 0.5 노출 보정으로 촬영 ▒꽃사진 ▒ ◆칡 넝굴 ,호박줄기 ,할미꽃,등 줄기에 흰털이 있는 피사체는 역광으로 촬영 ◆배경은 너무( OUTFOCUS)하지 말것 (4.5/5.6)하되2.8은 불가 ◆배경에는 하늘은 넣지 않는다 될수 있으면 어두운 부분에 맞추어서 한다 ◆배경에 검은 천을 댈경우 심도를 깊게 하고 자연에서의 노출을 측정 ,그대로 촬영한다 ◆풀,꽃이 두꺼우면 한단계 과다로 가늘면 한단계 부..

댓글 참고 2020. 10. 10.

10 2020년 10월

10

건축과 인테리어 참조 * 전원주택"구조는 튼튼하게, 외관은 단순하게"

전원주택,“구조는 튼튼하게, 외관은 단순하게” 다시 쓰는 실전부동산학/전원주택 싸게 짓는 비법 전원주택을 짓기 위해 건축 상담하는 것을 지켜보면 결론적으로 물어보는 말은 딱 한마디로 집약된다. “그거 평당 얼마에요?” 사실 전원주택 건축비에는 정해진 가격은 없다. 같은 규모라도 어떻게 짓느냐에 따라 비용이 들쭉날쭉하다. 전원주택을 지을 때 건축비를 절감할 수 있는 포인트는 크게 설계, 시공, 마감 등 세 부분이다. 이 가운데 설계는 가장 기본사항에 해당된다. 설계 정도에 따라 비용 절감은 물론, 건축의 성패가 결정되기도 한다. 또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 하면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전원주택 싸게 짓는 요령을 종류별로 알아보자. 목조주택, 치밀한 계획 필요 목조주택을 싸게, 잘 지으려면..

10 2020년 10월

10

情景들 그리고 하하하, 호호호... * 나이별 이칭 ( 異稱 ) 별칭 ( 別稱 )

나이별 이칭 ( 異稱 ) 별칭 ( 別稱 ) 어디쯤 왔을까 ? 가던 길 잠시 멈추고 뒤돌아 보니 걸어온 길 모르듯 갈 길도 알 수가 없다. 살아오며 삶을 사랑 했을까 지금도 삶을 사랑하고 있을까 어느 자리 어느 모임에서 내 세울 번듯한 명함하나 없는 노년이 되었나 보다. 붙잡고 싶었던 그리움의 순간들 매달리고 싶었던 욕망의 시간도 겨울 문턱에 서서 모두가 놓치고 싶지 않은 추억이다. 이제는 어디로 흘러 갈 것인가 걱정하지 말자. 아쉬움도 미련도 그리움으로 간직하고 노년이 맞이 하는 겨울 앞에 그저 오늘이 있으니 내일을 그렇게 믿고 가자. 어디쯤 왔는지 어디쯤 가고 있는지 아무도 알 수가 없는 노년의 길 오늘도 어제 처럼 내일은 또 오늘 처럼 그냥 지나가다 세월이 무심코 나를 데리고 갈 것이다. 무심코 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