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늘 사랑입니다.

27 2020년 10월

27

둘레길정보 * 가을 하이킹/트레킹하기 좋은 명소 6곳

선선한 바람, 알록달록 예쁜 단풍, 높고 푸른 하늘이 펼쳐지는 가을. 가을은 바깥나들이나 가을 등산, 도보여행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다. 가을 하이킹/트레킹하기 좋은 국내 명소를 스카이스캐너에서 소개한다. 10월 17일(토)부터 11월 15일(일)은 가을 단풍철 여행 방역 집중관리 기간으로, 방역 수칙에 따라 여행하시기 권합니다. 더붙여, 단체 여행보다는 가족 단위의 여행을 떠나 안전하고 여유있는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1. 내장산 국립공원 내장산 국립공원 [사진제공(하남기) – 한국관광공사] 전북에 있는 내장산은 호남 5대 명산 중 하나로 매년 가을 단풍을 즐기기 위해 많이 찾는 단풍명소다. 내장산 국립공원을 들어서면 파란 하늘과 형형색색의 예쁜 단풍잎이 어우러진 한 폭의 그림과 같은 풍경을 만나 볼..

댓글 둘레길정보 2020. 10. 27.

27 2020년 10월

27

글, 그리고 좋은 글들 * 젊을 때 즐겨라…황혼의 노인들이 전하는 진솔한 조언

마거릿 "네 돈을 다 써라…젊을 때 즐겨라" [요양원 페이스북 화면 캡처=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한종구 기자 = "가진 돈을 다 써라. 젊을 때 즐겨라." "두 다리를 모으고 있어라." "글을 쓰기 전에 생각하라." "학교 다닐 때 공부를 열심히 해라." "말다툼했으면 자기 전에 풀어라."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해라" 산전수전을 다 겪으며 황혼에 이른 노인들이 젊은이들에게 전하는 솔직하고 재미있는 조언들이다. 24일 영국 대중지 더선 등에 따르면 잉글랜드 데번주의 한 요양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가족도 만나지 못하고 외부와 차단된 노인들의 지루함을 달래주면서 젊은이들에게 인생의 경험을 전해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요양원 입주 노인들의 연령대가 75세에서 104세로 모두 고령이지..

27 2020년 10월

27

전원주택,주말주택, 집,별장 * 11평 모던형 이동식 목조주택 운반, 설치과정

평수:1층11평 2층11평 내부구조: 방,거실,화장실,주방,현관, 구조:경량구조목 지붕:징크 외벽;징크 내벽:도배및홍송마감 난방:전기온돌 온수:전기온수기 창호:시스템창호 바닥:강화마루 본 소형주택은 농가주택으로 주말주택이기도 합니다 주말주택으로 허가,준공검사를 통하여 건축물대장에 등재 되어야 하는 주택입니다 그리고 고단열,고효율,저에너지 공법인 패시브공법으로 건축을 하여 단열을 극대화하여 사용자에게 단열에 대한 우려를 해소 하였습니다 벽체구조 외장마감재/전벽체 에어벤트(공기통)/공기층 열반사로이단열재/타이벡/OSB구조용합판/구조목/메인단열재(인슐레이션)/ 내부OSB합판/열반사로이단열재/석고보드/도배 또는 원목마감 문의사항은 010-3202-6231

27 2020년 10월

27

27 2020년 10월

27

전원주택,주말주택, 집,별장 * 집인듯 아닌듯, 은둔형 '위장 주택'

집인듯 아닌듯, 은둔형 '위장 주택' 남들 눈에 안띄는 곳에 살고 싶으면 관심 가져볼 만한 '위장 주택'들. 사라지고 싶다. 남들 눈에 안띄는 곳에서 조용히 살고 싶다. 이런 생각 한 두 번 안해본 사람 없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어울리는 주택들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위장 주택'. 집 같지 않은 집, 겉에서 보면 집인줄 모르게 생긴 집이라 귀찮게 누구 찾아오는 사람도 없어 보입니다. 좀 별난 취향처럼 보이기도 하고 어떤 주택은 아주 멋드러지기도 합니다. 여기 지구촌 곳곳 10개의 '위장 주택'을 엄선했습니다. 포르투갈, 카사 도 페네도의 '바위집' 석기시대 유적 같이 생겨서 아무도 가정집이라고 생각 못합니다. 1974년에 네 개의 거대한 바위를 갖다놓고 지었습니다. 주변 풍경과 잘 어울립니다. 집안의 가..

27 2020년 10월

27

情景들 그리고 하하하, 호호호... * 세계에서 가장 높은 도수의 맥주-Sam Adams UTOPIAS

Sam Adams UTOPIAS Limited 2003 Edition boston beer사(samuel Adams lager로 유명함)에서 brewmaster Jim Koch에 의해 2003년에 25%도수로 단 8500병만 생산된 제품입니다. 높은 도수를 자랑하며 맥주의 한계를 끌어올렸다고 평가를 받는 Sam Adams UTOPIAS는초기 2001년에 24%도 출시되었고 2003년에 알코올도수를 25%로 출시하여 기네스북에 세계에서 가장 높은 도수의 맥주로 기록하였습니다. Sam Adams UTOPIAS는 탄산화되지 않았고 음용방법은 상온의 실내온도로 드셔야 제맛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Sam Adams UTOPIAS의 맛의 특징은 살짝 풍기는 vanilla향 oak향 그리고 caramel향이 나며 음용..

27 2020년 10월

27

산,등반자료 * 가을철 주의해야할 야생버섯과 약초

가을이 되고 나뭇잎이 붉게 물드면서 산행 많이 하시나요? 산행 중 발견할 수 있는 야생버섯과 약초 함부로 먹거나 채취하면 안 돼요! 야생버섯과 약초 주의사항을 알려드릴게요! 알고 먹어야 약이 된다! 가을철 산행 중 주의해야 할 야생버섯과 약초! 가을철 산행 중 야생버섯이나 약초로 인한 안전사고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산행을 위해 야생버섯과 약초에 대한 상식과 구별법을 알아볼까요? 야생버섯편 상식① ​ 알려진 버섯 약 1,900여종 중 식욕가능 버섯 약 200여종 그외 버섯은 독버섯이거나 식용불가 ​ 🚨 독버섯은 독성에 따라 심하면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음 야생버섯편 상식② 잘못된 상식으로 구분하지 말자! ​ ❌빛깔이 화려해야 독버섯 ❌은수저가 변색되어야 독버섯 ❌나무에서 자란 버섯은 ..

댓글 산,등반자료 2020. 10.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