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티 하우스(폐업)/게스트소개

Hong3 2014. 11. 2. 21:02

이하 글은 퀘존 게스트하우스에 체류중인 일본 나가노현 출신 게스트 아츠시(敦)씨께서 작성해 주셨습니다. 일본어 원문 이곳 클릭


[프리타 I씨의 필리핀 이야기]

(*프리타: 일본어. 파트타임 직업으로 생활하는 일본 젊은이들을 칭하는 용어.I씨는 따뜻한 계절 6개월 동안은 후지산의 산장에서 산장지기 근무, 추운 계절 6개월 동안은 오키나와의 사탕수수 농장에서 노동하거나 강설량이 많은 나가노에서 눈을 치우는 일을 했다고 함 )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 곳곳에서 계절노동을 하고 있는 I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세계 여행에 도전, 대만, 홍콩, 마카오를 도는 중, 절실하게 느낀 영어 실력 부족.


다음 여행지가 필리핀인데 큰일이네..…….


마침 필리핀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찾기위해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퀘존 게스트 하우스'.

(퀘존 게스트하우스 복도에서)


보통 게스트 하우스에서 숙박만 할 수도 있습니다만, 본 게스트하우스는 어학원과도 제휴하고 있네요!이런 행운이^^망설임 없이 그냥 마닐라로 직행!


 마닐라는 너무 무서운 이미지가 있었습니다만, 의외로 모두들 상냥했습니다.

여러 사람에게 길을 물어 자력으로 게스트 하우스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는 도미트리와 싱글룸이 있지만 물론 더 싼 도미토리로.

도미토리 라고 해도 2인실! 더운물 샤워, 화장실 선풍기가 달린 예쁜 방입니다!


그리고 룸메이트가 없어서 사실상 싱글룸, 럭키!


 



게스트 하우스 커먼키친


그리고 게스트하우스 쥔장 미스트홍, 일본어 좀^^ 잘 합니다. 


그와 함께 어학원에 가서 간단한 인터뷰을 거쳐 간단히 입학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유학원(에이전트)를 통하지 않았기 않았기 때문에 저렴하네요! ! ! 


 자, 다음주 월요일 부터 수업이 시작됩니다! 한달 후 영어 실력 향상관련 체험기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911 어학원에서 헤드선생님과 입학 상담중인 아츠시상

캬~~ 멋지나요?^^


퀘존 게스트하우스 근처 Bar Salas에서 게스트들과


영어 연수가 가능한 필리핀 마닐라 게스트하우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QuezonGuesthouse


일본 워킹 홀리데이, 유학을 위한 토쿄 쉐어 하우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apan.No1.Sharehouse


 공감♡ 꾹 ↓ 눌러주시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