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티 하우스(폐업)/숙박&연수후기

Hong3 2014. 11. 3. 21:34
이하 글은 마닐라 911어학원에서 토플을 수강중인 일본인 S씨가 작성해 주셨습니다. 어린 한국학생이 많은 한국계 어학원에서 일본 성인 수강생이 수업중 겪은 에피소드 입니다. 
참고로 한국인에 비해 일본 미성년자들이 거의 필리핀에 어학연수를 오지 않으므로 일본인들의 눈에는 필리핀에서 영어연수하고 있는 한국인 어린학생들이 신선하게 보이나 봅니다.


[필리핀 한국 어학원에서의 에피소드]→일어원문


현재 수강 중 인 리스닝 반에서는 주로 TOEFL  공부을 하고 있습니다.


어휘의 쪽지 시험, 듣기는 내용 이해와  메모로, 딕테이션 등이 주요 수업 내용입니다.반에는 현재 나를 포함 7명 으로 3명 정도로 중학생 나이 정도의 한국인 학생도 있습니다.


며칠전, 미국의 대통령 Abraham Lincoln과 Jon F Kennedy의 공통점에 대해 리스닝 한 뒤 대통령 제도의 개요와 역사 등에 관한 내용에 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난해한 어휘에 대해 수강생이 선생님에게 철자에 대해 질문을 하기도 했습니다만, 일전에는 중학생 정도의 한국 여학생이 이러한 질문을 한적이 있습니다.


"teacher, George Washington and George W. Bush are different person?"

엥~

 좀처럼 어른은 할것 같지 않는 날카로운 질문이라...., 홀로 감탄해 버렸습니다.


영어 연수가 가능한 필리핀 마닐라 게스트하우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QuezonGuesthouse


일본 워킹 홀리데이, 유학을 위한 토쿄 쉐어 하우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apan.No1.Sharehouse


 공감♡ 꾹 ↓ 눌러주시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