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정보/영어(어학원,튜터)

Hong3 2015. 3. 4. 22:48

각국의 젊은이들이 함께 영어연수를 하는 곳, 마닐라 쉐어하우스 퀘존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게스트들의 일과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

 한국 학생들에 비해서 여유있는 일정으로 영어연수중인 우리 게스트들. 요즘 게스트 전원 일본인들이라..쥔장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한국 학생들이 왔으면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오전에는 요즘 일본 학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와튼스쿨(Waton school), 퀘존 게스트하우스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 초중고생들의 겨울방학 시즌이 끝나고 난후, 한산한 분위기. 학생수가 줄다보니 좋은 강사를 배정 받을 수 있, 어학원 데스크에서 수강생들에게 세심한 서포트를 해 줄 수도 있기에 비수기때의 어학연수도 괜찮은 듯 합니다.


오랫만에 와튼스쿨(Waton school) 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대부분 퀘존 게스트 하우스의 일본인 게스트들.^^

열심히 공부 중인지 한번 엿볼까요?

오사카에서 온 오가사와라씨.. 요리우리 자이언츠의 강타자 오가사와라 선수가 생각나는 군요..

회사를 사직하고 영어를 배우러 오신 분입니다. 필리핀 영어 연수를 끝내고 재취업이라는 

냉혹한 현실과 맞서야 하는 분입니다. 수업은 즐거워 보이네요..

삿포르 출신의 히로노부씨

경찰학교 재학중 짤리는? 좌절을 겪은 후 석달간 집에서 틀여 밖혀있는 생활을 하다가 퀘존게스트하우스로 왔습니다. 필리핀에서 영어를 배워 해외 경험을 쌓을 거라고 합니다..필리핀 영어연수를 마친 후 일본에 일시 귀국한 뒤 오스트레일리아나 캐나다로 워킹홀리데이를 갈 예정..


역시 오사카에서 오신 나스씨

제조업체에서 샐러리맨으로 9년간 근무 하다가 세계일주를 위해서 사직서을 던진 분입니다.

그는 여행을 떠나기전에 퀘존 게스트하우스에 체류하며 제휴 어학원에서 2달간 영어 연수를 할 예정입니다.


어학원에서의 영어 수업이 끝난 후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복싱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기도 합니다.

마닐라 복싱도장 상세정보 → 이곳


게스트하우스 복귀후 일카레를 만들어 저녁을 함께 했습니다.식사 비용은 80페소,,서비스의 일환으로 원가이하로 제공 중입니다.

채소와 과일을 선호하는 게스트들이 많아 토핑으로 중화풍 채소볶음과 토마토을 올렸습니다.


요번에는 옆방에 살고 있는 필리핀인 친구 올리브를 초대했습니다..성격도 무난할 뿐더러 그의 영어는 참 알아 듣기가 편~해서 게스트들이 그와 대화 하기를 좋아합니다.


(게스트하우스 3층 복도에서)

일본 여대생 게스트들이 이 야밤에 출타를 할 예정이라는군요..

게스트하우스 근처는 심야에도 치안이 좋은 편이라 산책을 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배낭 여행객 2명

팔라완에 가기위해 퀘존 게스트하우스 체류중.

이게스트는 1년전 게스트하우스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CNN어학원에서 몇개월간 영어 공부를 하신 분인데, 당시에 사귄 필리핀친구를 만나러 마닐라에 왔다고 합니다.. 


퀘존 게스트하우스에서의 생활은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일본인 게스트들이 대부분이라 개인적으로 일본어가 나날이 늘고 있네요.

퀘존 게스트하우스의 관리인처럼 일본어를 하시고 싶은 분들의 입주 대환영합니다.

이상, 영어연수가 가능한 마닐라 쉐어하우스, 퀘존 게스트하우스 관리인 이었습니다.


마닐라 게스트하우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QuezonGuesthouse


홈페이지

http://quezonguesthouse.com/


로그인 필요 없는공감♥ 한방 꾹 부탁드립니다. ~


완전 알찬 포스팅~! 기댈나무님 늘 잘 보고 있어요~^^
어디가 알찬지요?^^
수고하신 정보 잘보고 갑니다 (짱)
정월대보름 오곡밥 많이드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_^(파이팅)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아싸)
공감 쿡(~) 하고 갑니다(~)(~)(~)
신박사님(!) 인심 후한 댓글, 언제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