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맛짱 2015. 9. 21. 13:02


    이른아침에 만들기에는 바쁘기에..아침에 먹을 샌드위치를 저녁에 만들었답니다.



    자세한 레시피랄것도 없지만.. 구수한 빵으로 만들어 더 맛있는 샌드위치.

    통밀빵으로 만든 치즈 햄 샌드위치입니다. ^^



    [추석밥상]자신있게 만드는 추석음식


    [참고]숙취해소,간을 보호해주는 명태*황태 알고드세요~^^

    [참고]♬ 도시락 365일/1식3찬 매일도시락/도시락모음 101가지

     

     

     

     

    저녁에 만들어 놓은 아침, 통밀빵 햄치즈 샌드위치 ◈



    [재료] 통밀빵 1개, 마요네즈, 양상추, 햄, 피클 1개, 양파 얇게 저며서, 슬라이스치즈 2장 반


    [샌드위치] 따뜻한 달걀 채소 샌드위치(일명, 길거리 토스트)


    아이가  사 온 통밀빵이랍니다.

    작은 것이 .. 제법 비싼 가격에 사왔네요.



    샌드위치를 만들것이라 적당한 사이즈로 잘랐습니다.



    토스터기에 구우려다가.. 팬에 약한불로 앞뒤로 살짝 구웠습니다.



    햄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햄입니다.

    고기함량이 90%이상인데요.. 사이즈가 조금 작습니다.


    [브런치] 브라운 브레드 핫도그 (감자샐러드가 듬뿍 들어간 핫도그)


    두겁게 자르면 빵이 짤수도 있기에.. 3mm정도의 두께로 얇게 잘랐습니다.



    구운빵은 접시에 담아 식혀 주시면 됩니다.



    햄도 앞뒤로 노릇하게 지져 주었습니다.



    짜지 않은 슬라이스치즈~~ㅎㅎㅎ

    치즈이름앞에 짜지 않은 치즈라 적어있습니다.


    [샌드위치] 중독성 있는 바나나 샌드위치


    껍질을 벗기기전에 눌러서 칼집을 내었습니다.



    구운 통밀빵이 식으면 마요네즈를 조금만 펴 발라주세요.


    [샌드위치]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


    ㅋ 처음에는 소스까지 만드려다가.. 그냥 집에 있는 하프 마요네즈를 사용하였습니다.



    피클로 얇게 잘라 준비를 하고, 양파도 얇게 저며 썰어 준비.

    양상추는 씻어서 물기를 제거하여 준비를 하였습니다.


    [브런치] 새우반 오징어반.. 모닝빵 새우버거~~ㅎㅎ


    이렇게 채소를 준비하는 동안 .. 햄도 완전히 식었네요~^^



    준비한 재료들을 통밀빵위에  적당히 올려 놓으시면 됩니다.



    통밀빵, 양상추, 햄, 피클,



    치즈



    양파순으로 올렸습니다.


    [샌드위치] 저녁에 만들어 놓은 아침, 든든한 돈가스 샌드위치


    기호에 따라 소스를 추가하여도 되는데요.

    맛짱네는 여기서 끝!



    통밀빵을 덮고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끝부분도 그대로 덮었어요~ㅎㅎ



    딱 5개가 만들어 졌습니다.


    [브런치] 견과류가 듬뿍! 고소하고 부드러운 후렌치토스트


    요긋이 맛짱네 아침입니다. 작은 샌드위치 하나가 아침이냐구요?

    ㅋ 아뇨~~ 요긋을 아침에 한부분.. 바나나 한개에 우유 한잔, 고구마 한쪽.. 요래 먹어야 아침 입니당.^^;;



    적당히 들어간 샌드위치 소.

    거칠고 구수한 통밀빵 햄치즈 샌드위치랍니다.


    [샌드위치] 소고기 롤 샌드위치/산적으로 만든 롤 샌드위치


    * 샌드위치가 싱거우신 분은 소스를 조금 추가하여도 됩니다. *


    아침으로 먹을 샌드위치을 저녁에 만들어 놓았습니다.



    바쁜 아침에 만들기 어려우면.. 요래 저녁에 만들어 보세요.

    아침이 한결 한가해 진답니다. ^^




    ♪ 명절(추석,설날)요리모음/재활용요리모음

    [참고]♪소풍&나들이 도시락모음(김밥,샌드위치,주먹밥등등)


    [참고]♬ 밑반찬 & 즉석반찬 모음 (200여가지)




    비밀댓글입니다
    맛짱님 안녕요, 사랑합니다,
    휴일 잘 보내셨는지요
    가을향기가 물씬 풍기는 새로운 한주
    행복 가득한 멋진 한주되세요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