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on news

장정랑기자 2007. 10. 28. 22:54

노원구 상공회 금융지원협약식및

권영진 서울시 정무부시장 초청간담회 가져

 

서울상공회의소 노원구 상공회는 지난 24일(수)  노원구 상공인들의 효율적 금융지원을 위해 금융기관들과 금융지원협약식을 체결하였다.

건영백화점 나래웨딩홀에서 열린 노원구 상공회 이사회및 금융지원협약식에는 김성수 노원구 상공회장을 비롯한 노원구 상공인들과 신한은행지점장, 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의 지점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김성수 노원구상공회장은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상공인에 대한 효율적인 금융지원으로 경영효율이 제고됨은 물론 유망기업 발굴과 지원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것이며, 관내 기업및 상공인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노원구 상공회의 중점 추진사업인 제3기 노원 CEO아카데미 수강생들인 관내 CEO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또한 2부행사로 권영진 서울시 정무부시장 초청간담회를 통해 노원구 상공인들에게 "민선 4기 오세훈서울시장의 '맑고 매력있는 세계중심도시 서울!'로 만들기 위해 이제는 문화, 관광,디자인으로 세계의 주목받아야 한다.   서울시의 장점을 살려 문화와 디자인 시정을 펼칠것이다"라며 서울시가 세계 디자인 수도로 선정된 배경을 설명하였다.

권영진 정무부시장은 "노원구의  동부간선도로와 당현천, 걷기싶은 거리사업등 앞으로도 노원구 발전을 위하여 많은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며 아울러 노원구 상공인들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