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020년 10월

07

카테고리 없음 태아보험다이렉트 흥국생명태아보험 교보생명태아보험 신한생명태아보험 태아보험가입시기

태아보험다이렉트 흥국생명태아보험 교보생명태아보험 신한생명태아보험 태아보험가입시기 ㅋㅋ 예민한 아이는 태어날때부터 예민하죠 ㅋㅋ 그리고 순한 아이 느린 아이 다들 자기만의 고충이 있습니다 ㅋㅋ 님만 힘든거 아니예요 ㅋㅋ 네살되면 나아지지 않습니다 ㅋㅋ 더 복장터져요 ㅋㅋ 지금 힘드신건 이해하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기다리기만 한다면 더 엄청난 불지옥이 기다립니다 ㅋㅋ 정확한 행동패턴이 아니라 단지 산만하다, 고집이 세다, 예민하다는 말로는 누구도 제대로 조언해줄 수 없습니다 ㅋㅋ 전문가와 상담하셔서 제대로 된 육아방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ㅋ ㅋ

07 2020년 10월

07

카테고리 없음 태아보험가입시기 메리츠태아보험 우체국태아보험 현대해상태아보험 태아보험순위비교

태아보험가입시기 메리츠태아보험 우체국태아보험 현대해상태아보험 태아보험순위비교 더보기 저희 첫애도 비슷한데, 둘째는 엄청 순둥이가 나왔어요. 둘이 극과 극일 정도로 한 놈의 예민의 절정, 한 놈은 순둥순둥 잘먹고 잘자고 잘 웃고.. 기질 맞아요. 애 키워보니 타고난 기질이 정말 크더라구요. 그리고 말이 늦어서 본인이 답답하니 더 짜증내는 걸 수도 있어요. 저희애도 말이 늦어서 재활의학과 상담 후 언어발달검사 실시했어요. 검사받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

07 2020년 10월

07

카테고리 없음 우체국태아보험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태아보험가입시기 현대해상태아보험

우체국태아보험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태아보험가입시기 현대해상태아보험 더보기 애기때 원하는걸 안해줬을때 생때쓰는건 당연한 본능아님? 자기의사를 표현하는 방식이 우는거말고 있나?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나쁜 주인이 있을뿐... 세상에 나쁜 아이는 없다. 모자란 애미애비가 있을뿐! 아기가 아니라 부모한테 문제가 있는거임. 세살버릇 여든간다는 말이 괜히 있나. 유아기때 버릇이나 습관을 얼마나 바르게 잡아주냐는 양육자한테 달렸음. 죄없는 애 탓 말고 부모들 육아방식이 뭐가 잘못됐는지 먼저 되짚어보고 상담받고 고쳐나가길 .

07 2020년 10월

07

카테고리 없음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KB태아보험 DB태아보험 삼성화재태아보험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KB태아보험 DB태아보험 삼성화재태아보험 더보기 저희 아이도 그 개월수랑 비슷하고 말도 느리고 예민한 아이였는데 저는 단호한 훈육과 동시에 그에 못지 않은 사랑도 계속 표현하니까 아이가 엄마말을 이해하고 스스로 절제할줄 알고 어딜가나 밝고 예쁜짓 하는 아이가 되었어요. 저는 아이가 고집을 부리거나 떼를 쓸때 속은 천불이 났지만 단한번도 궁디팡팡 한적 없어요. 단호하게 훈육을 했죠. 훈육이라는게 소리치고 혼내는게 아니라 단호하고 묵직하게 얘기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주는 거더라구요. 힘드시겠지만 좀만 더 노력해보세요ㅠㅠ 소리지르고 궁디팡팡은 안돼요오....

07 2020년 10월

07

카테고리 없음 메리츠태아보험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현대해상태아보험 흥국생명태아보험 태아보험다이렉트

메리츠태아보험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현대해상태아보험 흥국생명태아보험 태아보험다이렉트 더보기 기질이 세 부분으로 나뉜다는 건 육아책 두 권 정도만 읽어도 알 수 있는 상식 아닌가? 그런 말 처음 듣는다는 댓글러는 공부 좀 더 해요. 금쪽같은내새끼 보면 물론 아이의 고쳐야될 행동은 부모 책임이긴 하던데 이 분 상황 잘 알지도 못하면서 무작정 엄마 까내리는 엄마들 웃겨요. 나도 3살 애 키우지만 그냥 애 키우기 힘들 때 푸념처럼 쓴 것 같은데 뭘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힘든 엄마 몰아세우고 있나? 그냥 좋게좋게 위로나 조언 정도만 해주면 될걸.

07 2020년 10월

07

카테고리 없음 실비보험비교사이트 메리츠실비보험 현대해상실비보험 우체국실손보험 착한실손보험

실비보험비교사이트 메리츠실비보험 현대해상실비보험 우체국실손보험 착한실손보험 더보기 2울고혹시 부모님이 싸우거나 할때 소리 지르면서 말하시니요? 아이가 어디선가 보고 배웠을 가능성이 있어요. 그리고 궁디팡팡도 하시면 안되요. 떼쓰면 가만히 두고 떼 안쓰고 해달라고 할깨 해주셔야해요. 애들은 4~5살되야 제대로 말을 할수 있어요. 느린거 아니니까 기다려주세요. 책 많이 읽어주시고요. 5살 유치원가서도 말 잘 못하는 아이들 많아요. 6살되야 사람 됩니다^^ 같이 욱하지 마시고 떼쓰면 상대를 하지 마세요. 그래야 이러면 소용없다는걸 알아요. 남자 아이면 소변통 따로 사서 화장실에 넣어주세요. 그럼 소변 가릴수 있어요. 소변통에 소변보는거 재밌는 놀이처럼 해주세요. 그러다보면 혼자가서 쉬하고 와요. 어떤 상황인지..

07 2020년 10월

07

카테고리 없음 실비보험다이렉트 KB실손보험 한화실손보험 착한실손보험 실손보험비교 실손보험추천

실비보험다이렉트 KB실손보험 한화실손보험 착한실손보험 실손보험비교 실손보험추천/h2> 더보기 2울고 떼쓰구고집부리는건 그맘때 자아가생기면서 생기는 당연한현상아닌가요 ...... 맨날전쟁치르고 있고 38개월 이제 기저귀떼는연습하고있고 말은 35개월부터터졌어요 지금 미운 4살인데 진짜 참을인자 새기며 매일참고있지만 애가잠잘자고 잘먹는거하나만으로도 저는 순한아이라고 말하고다니는데요 .... 위험한행동을하거나 남한테민폐되는일에만 때려요 ..... 다리나 엉덩이만손으로요 !

07 2020년 10월

07

카테고리 없음 메리츠실비보험 우체국실비보험 실비보험다이렉트 실비보험비교사이트

메리츠실비보험 우체국실비보험 실비보험다이렉트 실비보험비교사이트 2제가 맘카페보다가 경악한적이있었는데요, 저는 이제 10개월된 남자아이키우고있어요. 6개월 영유아검진 시기가되서 궁금해서 정보 찾아보는데 어떤 엄마가 올린글에 돌쟁이 영유아검진 표에 문항이많은데 엄마들이 전부 이 항목을 다 체크하실수있냐 자긴 잘모르겠는부분이 많이있다 이런식의 글이었어요 그래서 아 돌때하는 영유아검진은 체크할게많은가보다하고 얼마전에 문항을 찾아서봤는데 그 글올린 엄마가 진짜 이해가안되고 애한테 얼마나 무관심했나 알겠더라구요. 아이가 잡고있는물건을 어떻게 갖고노는지, 기어가는정도, 짝짜꿍같은 손짓을하는지, 먹는양 등 아이를 보다보면 당연히 알게되는것들을 그 엄마는 모르겠다고한거죠. 그리고 아이는 조그마한 몸짓, 소리, 울음 등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