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리 운 추 억 을 ~~

사진과 여행을 즐겨하면서 먼 훗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소중하게 간직할 수가 있는 나만의 유일한 공간이다.

{충북 영동} 영동 맛집! 먹을수록 식감이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공주칼국수

댓글 104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2020. 3. 11.

영동 맛집!  

먹을수록 식감이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공주칼국수

 

충북영동으로 업무 상 출장을 갔다가 영동읍에 거주를 하시는 현지 지인 분들과

칼국수 맛집으로 불리는 공주칼국수 식당으로 민생고를 해결하려고 들러보지만 많은 사람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얼큰이 칼국수 한 그릇을 먹으려고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하다. 역시 어디든지 가격대도 저렴하고 맛이 있는 식당들은 언제나 붐비기도 하고 또한 맛이 있는 식당들은 뭔가 달라도 다르다. 이곳 공주칼국수 식당에서 먹어보는 칼국수는 면발이 쫄깃하고 굵어서 한 입에 넣어 씹어보면 식감이 좋다. 그래서 그런지 현지 지인들이 추천하는 공주칼국수 맛 집에서 얼큰이 칼국수 한 그릇에 민생고를 해결하면서 배불리 먹으니 세상 부러울 것이 없다. 영동으로 가시는 분들은 공주칼국수 식당에서 한 그릇 드셔보는 것을 강추하면서 포스팅 해본다.

 

사진촬영정보

갤럭시 노트10으로 촬영(1.600만화소)

 

 

영동 맛집으로 불리는 고향칼국수 식당에는 손수 칼국수를 만들어서 식탁에 오른다.

그래서 칼국수의 면발이 쫄깃하고 씹을수록 그 맛이 일품이다.

 

 

 

 

공주칼국수 식당의 전경이다.

주소 : 충북 영동군 영동읍 계산로41

전화 : 043-745-6800

 

 

 

 

공주칼국수 식당 앞의 전경이다.

 

 

 

 

 

공주칼국수 식당 주변의 풍경이다.

 

 

 

 

 

공주칼국수 식당의 입구다.

 

 

 

 

면발이 쫄깃한 공주칼국수 식당에서 량이 많은얼큰이 칼국수 한그릇을 먹으보면 그 맛이 일품이다.

쑥갓을 넣어서 먹으보면 향이 진다. 특히 칼국수의 생명은 육수의 국물 맛이다.

 

 

 

 

 

공주칼국수 식당에는 점심시간에 얼큰이 칼국수를 한그릇 먹으려고 많은 분들이 칼국수를 즐겨먹기도 한다.

 

 

 

주소 : 충북 영동군 영동읍 계산로41

전화 : 043-745-6800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