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해맑은아찌 2013. 6. 7. 23:51


지난 연말 망년회 이후 6개월만에 다시 독자 모임을 계획했습니다.


시점이 지금인 것은 7월이 되면 제가 외국에 2주가량 나가는 것도 있고 자녀를 가진 분들은 기말고사 등으로 시간이 나지 않으시더라고요. 


게다가 곧 글을 올리게 되겠지만 이번 시즌 시니어 그랑프리 배정을 위한 회의가 6월 1일 일본에서 개최되는 것으로 압니다. 그러면 아마도 6월 1일 저녁 혹은 휴일이 끼니까 6월 3일 정도에는 김연아 선수의 마지막 그랑프리 시즌 행선지가 어디인지도 밝혀질 테고 모두들 입들이 근질거리실 거라......아이스 쇼 티켓 전쟁 이야기도 만발할 것 같고...서로 어느 날 가시는지 맞춰 보실 수도 있고.....


6월 8일(토) 오후 4시에 시간이 가능한 독자 분 누구나 같이 식사를 겸해 수다를 떨기로 했으면 합니다. 


그러면 일하시는 분도 시간 맞추기가 용이하고 아이들 시험 관리하셔야 하는 분들도 이 때면 기말고사가 끝난 시점일테니..


장소는 제가 전부터 피겨 팬들이랑 단체로 만날 때 사용했던 곳인데요 명동의 중국집 회빈장입니다. 참고로 2009년 TV에 제가 찍혔던 바로 그 곳입니다.






2층에  30명 까지는 충분히 같이 얼굴 보며 수다 떨 수 있는 방이 있고 그곳을 예약했습니다.


이번에 그 6개월 동안 7만 및 8만 댓글 당첨되신 두 분은 특별 초대합니다(회비 무료)


7만 댓글 - 별에서 오다 님

8만 댓글 - 재이드라 님 (먼 데 사신다고는 했는데....)


당첨자들 뿐 아니라 피겨 그리고 여러 세상사 수다를 나누고 싶은 분들은 다 초대합니다.


참고로 여기 칭따오 맥주가 아주 싸고 맛있답니다....


인원이 얼마나 될 지 몰라 약간의 회비를 걷겠습니다.


회비 : 20,000원


일시 : 6월 8일(토) 오후 4시



2층 큰 방(오른쪽 방 3개 튼 것) 30명 자리고요 '송두헌' 이름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위치 약도는...




4호선 명동역 5번 출구 나오셔서 KT 지사 뒷편 주차장 쪽으로 오시면 됩니다.


보통 저녁들 드시고 9시경까지 수다를 나누시므로 좀 늦게 오셔도 수다에 부족함은 없으리라 보지만 그래도 수다는 일찍부터 하는 게 스트레스 해소에 좋습니다. ㅎㅎㅎ


참가 가능하신 분은 댓글로 의사를 밝혀 주시면 됩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당일 remind 문자 갑니다.



Flag Counter


이전 댓글 더보기
오옷~! 모임!! 장소도 멀지 않은 명동!! 7만댓글 당첨!!!(얏호!) 그리고 회비 무료!!!(이부분에 열광하는 저는 어쩔 수 없는 아줌마ㅠㅠ) 근데 집안 행사가 있어서 될지 안될지 남편이랑 의논해서 스케줄 좀 맞춰봐야겠네요..ㅠㅠㅠㅠ 언제까지 연락드려야 하나요?
전날까지만 답하심 됩니다
아... 갈 수 없음에... 그날 업무상 선약이 있어서요;;;
아쉽.....
에고 아쉽네요. 그날 섬에 가느라 선약이 있어서 ...
이번은 꼭 참석하고싶었는데 많이 아쉽네요.

다음에 또 기회를 잡아볼게요~
에고 저런...
저도 참 가고 싶은 모임이지만...
연아공연도 못가는.. 스탠바이해야하는 만삭인지라. ㅜ_ㅜ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
아구...출산 후 연말에....
아찌님!저참석하겠습니다~스페인에서낮12시경인천공항도착이라 조금늦을수도있을것같구요 그리구혼자라서고민하시는분들 걱정말고오세요^^저를포함해대부분혼자오셔서즐겁게어울리시니까요 지난번송년회때댓글달기까지한달동안고민한일인입니다ㅎ
감사합니다
전 거제도라... 저에겐 너무 먼 곳이네요...
즐거운 모임 되시길 바라고요 재밌는 후기 기다릴께요. ^^
아...너무 멀군요....
서울. . 넘 멀어요ㅠㅠ
게다가 그날은 보성으로 제다실습가서 올라가지도 못해요.
겨울에 하신다면 꼭 올라가서 뵐렵니다!!
그 때쯤이면 올림픽이며 그랑프리 시즌 이야기로 열기가 후끈하겠죠~
연말에 꼭 열어 주셔야해요! 미리 예약합니다!
네 연말에는 송년회로....
연아선수를 좋아하는 주부입니다. 아찌님 방 매일 들어와 좋은 글 읽고 갑니다. 그 모임에 참석하고 싶은데 좀 어색하네요.
괜찮습니다 다들 그리 뻘쭘하게 오셔서는 5분 내로 친구 되십니다 오십시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그날 점심때 약속이 있어서 어떻게 될지는 두고 봐야 하겠지만 가능하면 회빈장에서 뵙겠습니다.
네 기다리지요 언제나처럼 장시간 수다가 있으니....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저번 망년회때도 못가고..요즘 정신없이 지내서요..내일도 일이 있긴한데 갈수는 있지만 좀 늦을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7-8시정도 될것같은데..그때쯤이면 파장분위기라 좀 그렇죠..ㅠㅠ
보통 거기 9시까지 있어요 오랫만이니 꼭 오시고...
네 알겠습니다 새벽까지 맥주마시던때가 생각납니다..2011월드에서 연아가 안도에게 졌을때 열받아서..제작년 올댓섬머끝나고...ㅋㅋ지금도 분이 안풀려요...
매일 좋은 글만 읽다가 처음으로 글을남김니다. 항상좋은정보와 글감사드리고 처음이라 가도되는지????
그럼요 환영합니다
가고 싶었지만 주말근무가 딱 걸려서 일했답니다.. ㅠㅠ
에그 ㅠㅠㅠㅠ
저도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 스케줄 조절이 안됬네요.다음 망년회땐 꼭 참석하도록 할께요^^~
네 ...오실 줄 알았는데...ㅎㅎ
에고,그러게요~시기가 학교 학기말인데다가 오늘9일 제자들 콩쿨이있어서 어제 정리해주느라...망년회땐 꼭 참석해보고싶네요.음악을 하는사람이지만 피겨팬이기도해서 저는 전문적으로는 피겨에 대해서는 잘은 모르나 특히 남싱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거든요.^^날이 많이 덥네요.건강 유의하시구요~
네 연말에 뵙겠습니다
어제 모임은 정말 즐거웠습니다. 다들 피겨에 열정을 가지신 분들이라 마음이 통해서 처음 보는 분도 오래 사귄 분처럼 이야기가 되더라구요.

참, 트위터에 올라온 이야기들을 보니 어제 캐나다 연맹 총회에서 지도부가 대폭 바뀌었네요. 이번이 100번째 총회였다고 합니다 (부러위라). 새로 선출된 회장은 여자분인데 아이스댄스 심판이고 보스톤에서 보건분야 기업의 중역으로 일하시는 분이라고 합니다. 몇 달동안 공석이었던 CEO는 수영선수 출신 마켓팅 분야 중역을 영입했네요. 이분 경력이 특이하네요. 대학에서는 체육교육학을 전공하셨군요. 피겨분야 마켓팅에도 깊이 관여한 경험이 있고요.

내년 캐나다 내셔널은 올림픽 직전인데다가 100주년이라고 합니다.
저는 지금 캐나다보다 미국 연맹 회장에 론 페닝이 출마한 게 어떤 효과가 나올지 더 신경쓰이네요...포스트 친콴타 구도가 복잡해져서 평창 올림픽이 시험 무대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미국도 연맹회장을 새로 뽑는군요. 공정하게 평창 올림픽이 치루어지도록 기원해야 하겠네요.
만나뵈어 정말 반가웠습니다.
무언가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열정을 쏟는 사람들의 눈빛은 반짝반짝~ 초롱초롱~
그 눈빛을 나누고, 좋은 기를 나누고, 또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다는 게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가 될 것 같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다음에 또 뵈어요 ; )
멀리서 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와~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모이니
정말 좋은시간이였겠어요 ~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감사합니다
평생동안 고이 잘 간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세상에 10개 밖에 없는 것이므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