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건희 준희와 함께 떠나는 여행

    메기의추억 2013. 2. 26. 06:00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2박3일 제주도를 돌아보기엔 좀 부족한 시간인데요.

     

    정해진 항공기 시간~~ 몇일 전부터 미리 여행코스를 꼼꼼히 준비한

     

    애들 엄마의 스케줄이 아주 빡빡합니다. 제주도를 2바퀴를 돌아야 하는 코스

     

    하지만 어렵게 떠나는 여행이기에 조금의 피곤함은 감수 해야겠죠

     

    요즘 봄 방학 제주도를 찾는 분들이 어찌나 많은지..

     

    항공권은 물론 방 구하기가 너무 힘들었는데요

     

    다행히 한 지인분의 도움으로 두가지 다 동시에 해결하고 신나게 가족여행을 떠나봅니다.

     

     

     

     

     

     

    건희 녀석 7살 형아가 됐다고 이렇게

     

     

    여행용 가방도 손수 챙깁니다. 이런 건 남자가 챙겨야 한다나요!!

     

     

     

     

     

     

     

     

     

    공항 탑승을 기다리는 동안

     

     

    독서에 푹 빠지 녀석들~~

     

     

     

     

     

     

     

     

     

     

     

     

     

     

     

     

    몇일 전 가정어린이집을 졸업한 준희

     

    여행을 다녀와서 하루만 어린이집에 나가면 않되냐고 물어봅니다

     

    동생들에게 비행기 탔다고 자랑을 해야한다구요~~

     

     

     

     

     

     

     

    해가 지나면서 인형 사랑에 푹 빠진 준희

     

     

    마음에 든 인형은 꼭 손에 넣고마는 준희~~

     

    요즘 상점에 진열된 인형이 무서울 정도입니다~~

     

     

     

     

     

     

     

     

     

    제주공항 도착 후 렌트카를 기다리는 건희와 준희

     

     

     

     

     

     

    오후 3시 2박3일의 짧은 여행이다 보니 바로 숙소로 

     

    가는 길에 잠시 찾은 신비의 도로?

     

     

     

     

     

     

     

    국내 유일의 실내에서 카트를 즐길 수 있는

     

    제주 돔 레저타운입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13분 탑승에 5만 6천원 (할인 쿠폰북 20% 할인된 가격입니다)

     

     

     

     

     

     

     

     카트를 좋아하는 건희 이렇게 직접 체험 할 수 있어

     

    오늘 아주 제대로 신이 났네요

     

     

     

     

     

     

     

    어렵게 구한 숙소 일성비치콘도

     

    이곳은 딱!! MT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4가족이 함께 하기에는 ㅋㅋ 말그대로 잠만 잤다는~~

     

     

     

     

     

     

     

    2박 3일 동안 우리의 발이 되어준 렌트카!!

     

     

     

     

     

     

     

    첫날 부족한 시간을 아끼기 위해

     

    이곳 저곳 찾긴 했는데요

     

    첫날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전북의 항공 이스타항공입니다.

     

    (승무원이 이뻐도 너무~~ 이뻐요!!)

     

     

     

    지난번 제주도 여행은 아이들을 위한 ~~

     

    이번 여행은 발품을 파는 제주도 횡단~~

     

     

    가족과 함께 떠나는 2박 3일 제주도 투어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가족과의 좋은여행
    넘 보기가 좋습니다
    잘보고갑니다
    이스타항공, 고향갈때 자주 이용하는 비행기인데...ㅎㅎ
    요즘 비행기 가격이 너무 올라서 ㅠㅠㅠㅠ
    즐거운 가족여행기 기대할게요^^
    가족들과의 여행은 언제나 즐거움을 주죠..
    너무나 행복해 보입니다..^^
    제주여행..
    언제나 즐겁지만 바가지요금은 좀 없었으면 좋겠어요..
    건희랑 준히가 제주도에 갔네요 ^^
    잘 다녀오시고 좋은 후기 많이 올려주세요 ^^
    이긍 부럽습니다 ..... 메기의 추억님 ~
    즐거운 시간 되셨나여 ..... 기대하겠습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승무원분 사진은 없는건가요? ㅎㅎ 가족분들과 즐거운 나들이 하고 오셨네요~
    ㅋㅋ 담고 싶었는데요 아 너무 떨려서 ㅋㅋ
    잘다녀오세요~
    가족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특히 따님이 굉장히 예쁩니다!
    행복한 가족여행 부럽습니당~~^^
    엄마와 딸이 신발색깔 맞춰신은 모습도 너무너무 부러운 촌아줌마..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요~~메기님~~~~^^*
    가족과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
    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을거 같아요~~ ^^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하셨네요~
    건희와 준희가 너무 귀엽고 예쁩니다. ^^
    이제 쓸쓸 봄이 되니 바람부는 제주에 가고 싶네요 ^^
    너무 좋아 보여요 >_< 행복한 여행 보내세요
    오홀 제주도 기대되네요 +ㅁ+
    아직 한번도 못가본 1인이라.....^^;;
    혼저옵서예~제주!! 즐건 시간되셨겠네요^^
    제주도는 4박5일정도는 되어야 다니겠던데요...
    2박3일..가족과 함께라서 행복하셨겠습니다...
    ↑↑ 클릭하세요 이스타항공 다운로드

    ★ 신규 웹하드 추천 ③ 세가지 ③ 매력포인트를 꼭 확인하세요~~!! ★


    1. 이번 신규 웹하드는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2. 이번 신규 웹하드는 무조건 무인증 회원가입만 고집합니다.
    -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닉네임 같은 것을 받지 않습니다.


    3. 회원가입 후 24시간 정액제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 어느 웹하드에서도 볼 수 없는 매우 강력한 혜택입니다!

    http://fvv.kr/qcmT

    이런 사이트 모르시면 손해보시고 사는 겁니다.

    동일 품질, 동종업계 최대할인

    여기입니다 -> http://2u.lc/Bzq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