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건희 준희와 함께 떠나는 여행

    메기의추억 2013. 3. 14. 06:00

     

    주 여행! 필수 코스 바닷가 해변도로

     

    바닷가 해변도로를 달리다 보면 한없이

     

    맑고 푸른 바다와 하늘 한얀 백사장이 펼쳐져 있고

     

    특히 해안가를 중심으로 많은 관광지들이 자리잡고 있어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해변을 따라 달리는 드라이브는 제주 관광의 필수 코스이기도 하다.

     

     

    빼어난 해안경관과 함께 떠나는 바닷가 해변도로 지금 바로 출발합니다.

     

     

     

     

     

     

     

     

     

     

     

     

     

     

     

     

     

     

     

     

     

     

     

     

     

     

     

     

     

     

     

     

     

     

     

     

     

     

     

     

     

     

     

     

     

     

     

     

     

     

     

     

     

     

     

     

     

     

     

     

     

     

     

     

     

     

     

     

     

     

     

     

     

     

     

     

     

     

     

    제주에서 가장 손 쉽게 여행 하는 법은? 해변도로를 따라 달려보세요!!

     

    눈앞에 펼쳐진 모든 곳이 명소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가족들의 행복한 미소가
    보기에 너무 좋은데요~
    풍광이 아름다운 제주입니다. ^^
    전부 다 한폭의 그림같습니다 .. ^^
    메기의 추억님 아름다운 그림들 잘보고 갑니다 .. ^^
    멋진 제주의 해안도로와 그보다 더 고운 아이들 잘 보고가요~^^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한 날 되셔유~메기님^^*
    ㅎㅎ눈에 보이는 게 모두....아름다운 제주이지요.

    자알 보고갑니다.
    제주도 앉아서 여행한 기분입니다.
    넘 멋있군요
    울 나라에 제주도가 있음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기자님!
    전주에 울 이기자님이 계심도 자랑스럽구요 하~~
    해변을 뛰어 다니는 아이가 넘 신나 보입니다
    저렇게 해변을 달려 보고싶은 날입니다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볼때마다 제주도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 생겨요~~~
    유채꽃이 활짝핀 제주도 그냥 끝내주는군요~~
    가족과 함께하면 항상 즐겁죠..
    너무나도 행복한 풍경이네요..^^
    제주도 해안도로 경치는 볼만하더군요.....^^
    곽지과물 해수욕장 같으네요~~^^
    이름이 맞나 모르겠습니다....ㅎㅎ
    예전에 다녀와서 가물가물합니다.
    행복해하는 아이들모습이 참 예쁩니다.
    눈에 잊은 풍경들 다시봐도 좋습니다.^^
    제주도 에메랄드빛 바다색이좋아서 하루종일
    해안도로만 따라 제주도를 여행한적도 잇었답니다..
    제주도 다녀온지 얼마 안댔는데
    또 가고싶어요
    그렇군요ㅎㅎ
    남편이랑제주도 갔을때
    해안도로를 차타고 다닌적은 있어요
    다음번엔 걸어야겠군요^^
    잘 읽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스마트폰 저렴하게 팔고 있습니다. 한 번 들려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blog.daum.net/wv5533wv
    꽃샘추위에 부는 바람은
    나무 가지에 물 올리는 바람 소리 같아요
    가지마다 새움을 틔우는 소리가 들리는 듯합니다
    변덕스러운 봄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웃음 가득 행복 가득 사랑이
    늘 함께하는 좋은 날 되세요(^-^)
    덕분에 좋은 작품에 (즐)감하고 갑니다..(★)
    자연 환경부터
    풍습까지 새롭게 느껴지는 제주는
    새로운 부분이 참 많아서 여행하기 좋더라구요~*
    남녁에서 봄꽃이 북진하는 화창하고 좋은 봄날 입니다 (꺄오)
    환절기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 (파이팅)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즐거운 제주 가족여행에 메기님만 사진에 없네요~ ^^ 그래도 찍는 동안 참으로 즐거우신듯 합니다.~
    즐거운 가족들의 사진 고맙습니다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