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맛집/군산시 맛집

    메기의추억 2015. 3. 4. 07:35

     

    군산시 전북을 대표하는 맛집들이 정말 많은 곳으로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음식, 한정식, 갈비 등 등 매일 매일  찾아도 다 돌아보지 못 할 정도입니다.

     

    그 중에서도 군산시 경암동에 자리 잡은 큼직한 갈비가 양푼에 한가득 담겨 나오는 양푼왕갈비! 군산을 찾으면 꼭 찾아 맛봐야 할 곳으로 메기가 너무도 좋아하는 곳입니다. 오늘 찾은 곳은 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곳이기도 한데요. 이곳은 잠시 시간이 멈춘 듯한 곳으로 예전 선술집을 연상케 합니다. 그래서 인지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이 가볍게 쐬주한잔 기울이며 왕갈비를 즐기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15평 남짓한 아담한 가게 안 테이블 마다 이야기 꽃을 피우게 하는 이곳 대표 음식 왕갈비 입니다.

    특히 아버지아 아들 2대가 함께 찾는 분들과 옛 이야기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술 잔을 기울이는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왕갈비가 나오기 전 테이블마다 볼 수 있는 흔한 풍경! 아아들이 즐거워 하는 달걀후라이 ~~ 오늘 녀석들 서로 달걀후라이를

    하겠다고 난리들 입니다.

     

     

     

     

     

     

     

     

     

     

     

    111,000원 큼직한 야채와 함께 왕갈비를 담아 내 놓은 양푼에서 세월이 느껴집니다. 얼핏 보면 전주의 유명한 물갈비 남노갈비와 비슷합니다.

     

     

     

     

     

     

    어느정도 양푼이 끓기 시작하면 이렇게 콩나물을 넣어 주시면 되는데요~~ 콩나물은 무한으로 리필해 주시더라구요

     

     

     

     

     

     

     

    잘 익은 왕갈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이렇게 그냥 드셔도~~ 쌈과 함께 하셔도 좋은데요~~ 적당이 매운맛~~

    저는 물론 아이들도 너~~무 좋아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주방에서 직접 밥을 짓는 냄비밥입니다. 보통 이곳을 찾는 단골들은 왕갈비가 나오면 바로 이 냄비밥을 주문합니다. 밥을 짓는데 약15분 정도가 소요되거든요^^ 꼬들 꼬들한 냄비밥 그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먹고 난 후에는 후식으로 누룽지 아시죠~~

     

     

     

     

     

     

    양푼왕갈비

     

    전북 군산시 경암동 679-5 / 063) 445-4454

     

     

     

     

     

    아버지가 아들 손 잡고 찾는 중독성 강한 맛집!

     

    셀프 달걀후라이가 서비스로 나오는 양푼왕갈비 맛도 양도 왕! 왕!

     

    / 군산맛집 / 추민자양푼왕갈비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앗 이달말에 1박2일로 군산가는데
    이집 기억해 두어야 겠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출발하시며
    좋은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
    갈비찜~ 연령대 관계없이 다들 조아하는 메뉴죠 ^^
    달걀후라이에 양푼밥이 특별하네요.
    집밥인듯 느껴집니다
    와우 정말 제대로된 맛집이네요!...사진발도 멋지고 양푼갈비에 냄비밥까지 짝짝꿍~ 환상입니다.
    군산에 날잡아 투어 해야겠어용..안가본지 20년은~넘은듯!!
    지난 설즈음에 전주갔을때 가족모임 한옥마을옆 남노갈비에서 했는데 오랜만이라 그런지 일품이었습니다.
    ..ps 굶주림속에 애잔하게 기둘리는 아드님의 눈표정이 넘 귀요미군요^^ 헤헤~!!
    반갑습니다.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이 아름답니다.
    월요일 활발하게 움직이는 인파들 속에 자신을 맡겨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소중하고 값진 자료 감사히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엄청 칼칼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군침이 줄줄 ㅎㅎㅎ 저도 여기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우리 직원들하고 포스팅 보는데 직원들이 감탄을 금치 못하네요.

    사진만 보고도 마구마구 땡긴다구요...

    휴우...군산에 가서 찾아가 보아야 할곳이 생긴것 같아요...

    허~그것참 저녁 숫가락을 지금막 놓았는데
    또 먹고 싶어지게 만드니~##
    후덕한 인심에 맛마져 인정이 가득해 보이네요
    눈 맛에 감사 드림이다.

    다음 검색 불멸영생 희망 메시지 보세여

    영혼에 새로운 기운 충만하게 담을 것입니다.
    매콤한 양푼이왕갈비에 냄비밥이라 온가족이 안좋아할수 없는 맛이네요.
    계란 후라이가 저렇게 많이 나오는군요~ 맛있겠어요~
    아훔
    점심시간앞두고 보는게 아니였어요 ㅡㅡ
    우리는 점심을 식당에서 주는데로 먹어야하는데
    이거이거 고문입니다
    밥도 냄비에 해서 주네요
    금방한 밥에 매콤한 양푼이왕갈비 정말 맛있겠어요~~
    아침도 안먹었는데.... 배가 꼬르륵~~~~~
    밥도 정말 맛있어보이고~ ㅎㅎ 왕갈비 킬러인데..ㅠㅠ 진짜 배가고파지네요 ㅠㅠㅠ
    고기가 두툼한것이 보기 좋습니다...^^
    매운 갈비가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입안에 침이 고여요~
    ㅠㅠㅠ 배고프다~
    보는여행도 좋지만 맛기행은 정말 행복할것 같습니다.
    더구나 가족과 함께하는 먹거리의 분위기
    그거 참 좋죠!
    환절기에 감기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맛이라니 궁금합니다.
    제 알림에는 안뜨고
    업데이트에서 들어왔네요.
    요즘 이런 블로그가 많던데...
    왜 그런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