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맛집/전주시 완산구 맛집

    메기의추억 2015. 12. 9. 06:00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중화요리 짜장 짬뽕과 함께 3대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우동! 겨울 우동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오동통한 면발과 아삭 아삭한 야채가 듬뿍 고명으로 올려 진 우동 한 그릇이면 얼었던 몸에 금세 온기가 전해집니다.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전주 영상정보진흥센터 맞은편에 자리 잡은 대명관 이곳은 45년 전통을 자랑하는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배달의 자존심을 꿋꿋히 지켜오고 있는 곳입니다.

     

     

     

     

    마치 분위기가 80년대 아버지 손을 잡고 찾았던 중국집 모습 그대로 입니다^^

    이런 분위기에는 짜장면이 딱인데 말이죠^^

     

     

     

     

    이른 점심시간 가게 안은 한가합니다. 하지만 주방을 쉴 새없이 오가는 배달 맨!! 아마도 이곳이 이 주변에서는 배달의 왕이 아닐까 싶어요

     

    보통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곳! 맛에 대한 실패 확률이 높은데요~~ 이곳은 그런 관념을 제대로 깨어주는 곳입니다. 서비스도 얼마나 좋은데요^^(단 한가할 때 찾으셔야 합니다^^)

     

     

     

     

     

     

    서비스로 나온 군만두 인당 두 개씩~~바삭 바삭 그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우동과 군만두 맛의 궁합이 딱~~ 좋은데요^^

     

     

     

     

     

     

    전통 중화요리에서 맛 보는 따끈하고 푸짐한 우동 한 그릇 올 겨울 추위도 거뜬하겠어요^^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 역시 인기메뉴는 우동과 짬뽕 주문은 우동 셋 그리고 짬뽕 하나입니다.

     

     

     

     

     

     

     

     

    시원하고 칼칼한 이곳의 우동 정말 추억의 맛 그대로입니다. 양도 맛도 듬뿍 칼로리고 뭐고 국물 한방을 남길 수 가 없네요^^

     

     

     

     

     

     

    차림표입니다. 역시 인기메뉴는 옛날짜장과 짬뽕 그리고 우동입니다~~

    셋 이상 찾으시면 군만두는 서비스로 나올거에요? ^^(참고로 바쁜시간은 피하세요)

     

     

     

     

     

    우동의 계절 그 진가를 제대로 발휘하는 대명관 우동 한 그릇 어떠세요!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 포기 할 수 없는 추억의 맛 우동!

    겨울엔 역시 시원 칼칼한 우동이죠! 45년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대명관!

     

    /전주시청 맛집/대명관/우동/전주맛집

     

     

    대명관전화번호 : 063-282-4767중화요리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남노송동 478-19

     

     

     

    공감하트 꾹~

    한번 눌러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추운 날씨 건강관리 잘하시며
    상쾌한 기분으로 알찬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맛집 소개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애고~~ 아침부터 입맛 다시기 시작입니다.
    우동은 칼칼한 맛이 깔끔한것 같아요
    짬뽕보다 우동이 먹고 싶어지네요
    뚜거운국물도 그립구요
    침 넘아가는 우동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오늘은 멀리 부여에 계시는 우주국.박수님께서.
    보네오신 자료를 내용이 알찬 내용임에 벗님에게.
    전합니다 우주천지에 질병없는 그날을 위하여.
    함께 노력합시다감사합니다 존경 합니다

      ##19.부교재##    
    ###암 퇴치###                .
    ### 박수만이 박수 박수 ###.

    ##일본에서 요즘 센세이션 ##
    재일교포 '기무라 겐토'가 10년간 연구실험-인간은 모두가 몸속에 암세포를 가지고 있는데 거의가 비활동성 이라고 한다,
    그러나 잠재해있던 암세포가 활동하기 좋은 환경이 될때
    마치 물만난 물고기같이 일제히 몸속에서
    활동이 이루어 진다고함
      
    ▷제일 좋아하는 조건은 차갑고 시원한 환경이고,
    ▷제일 싫어하는 것은 '계피' 와 '커피'라는것이
    10년간 꾸준히 연구한 확실것이라고 장담함.암세포가 '
    약품'에는 다시살아나고
    '식품'에는 두손들고 항복한다는 기무라겐토의 연구결과임,
    오늘부터 아침 공복에 3일만 실천하면 끝남.

    (방법) 1,계피가루 1티스픈
    (시중 마트에가면 계피분 100g, 1,580원)

    2, 커피한잔 (가정에서 흔히먹는 1회용 커피1봉)

    3, 식초 (티스픈 1수저분량) 음용방법 매일아침 공복에..
    . * 따뜻한 커피를 탄후 계피가루, 식초를 타서 마신다...
    딱 3일만 실천하기를 권장합니다,

    온가족,가까운 친구에게 꼭 알려주시고,
    특히의사, 아픔과 고통에서 생과 사에서.
    고통받는 모든 사람에 전할 것이며 이로 인하여

    우주천지에 희망찬 기운이 천지를 흔들고.
    고통에서 해방되는 그날을 위하여 함께 하는.
    희망찬 을미년 마무리 멎진 을미년이되시길.
    축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 한가지 더 = 음양탕 ●
    그리고, 음양탕(뜨거운 물을 먼저 컵에 1/2붓고 ,

    찬물을 부으면 , 온수는 위로 냉수는 아래로 가려는
    성질로 순환이 계속일어나니 소화기계통에 제일이랍니다)을 즐겨 드시면 강건해 진답니다
    .제공:홍유경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 ★정겨운 이웃님★ ━〓★★

    갈까 말까 할때는 가라
    살까 말까 할때는 사지마라
    말할까 말까 할때는 말하지마라
    줄까 말까 할때는 줘라
    먹을까 말까 할때는 먹지마라
    -인생교훈-

    후회없는 완벽한 선택을 할수는 없지만
    수많은 선택을 해야하는 인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귀를
    보내드립니다.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추운날씨.건강 유의하시길 기원합니다.♬(^0^)~♪

    ★★〓━ ♣ 이슬이 드림♣ ━〓★★
    이 우동때문에 저는 어제 결국
    짬뽕 먹었잖아요~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도 뜨뜬한 국물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축축하게 젖어진 산책로에 몇개남은 잎새가 깊어지는 겨울의
    매무세에 떨고잇는 전경을 바라보고 들어와 님께서 정성으로
    올려주신 정겨운 작품에 감사한 마음의 인사를 드립니다.
    빗길에 차조심 길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우동 먹어 본적 단 한 번도 없어요
    어릴 적에 매운 짬뽕보다 우동을 (즐)겨 먹었는데...
    우동도 먹어봐야겠네요
    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당근 (강추) 합니다 (ㅎㅎ)
    메기의 추억님,, 겨울비 내리는 오후 따뜻한 차 한잔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므흣)
    우동 잘하는곳이 생각외로 없어요 ...
    담에 전주에 가게되면 ...
    꼭한번 맛보겠습니다 ^^
    우동이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ㅎ
    만두도 먹음직스럽구요 ^^
    전주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비밀댓글입니다
    우동,
    저는 여르에도 잘 먹습니다.
    깔끔한 그 맛,
    시원한 그 맛,
    다른 음식이 먹고 싶지 않을 때
    우동 먹으면 맛있게 먹어지지요.
    우동과 만두의 조화가 굿입니다 ㅎㅎ
    우와~~ 이집 우동 맛있겠어요~~
    야채가 듬뿍 들어있네요~
    전날엔 우동하믄 포차만을 생각하게되던디...
    지금은 우동도 중화요리에서 볼수가 있는가 보그라여?
    전엔 울면만 팔았던 기억이...ㅎㅎㅎ
    그래 늘 중화요리를 먹으러가믄 짜장이나 짬뽕을 먹었던 기억이 면을 먹으려할땐....
    날이 차가워지는 요즘은 뜨끈하고 시원한 우동 한그릇이 절실해지는듯 하고라여...^^
    우동 국물도 완전 시원하게생겼네요~ 국수도 완전 찰져보이고 ~~~ ♡
    우동좋아 하는 제가 다음 여정땐 무조건 이집 갑니다!~~~ㅋㅋㅋㅋ
    늘~건강하시고 매일 즐거우세요!~~~바쁘다는 핑계로 방문 드리지 못함을 사과 드리면서...꾸~벅^^*
    삭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