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맛집/전주시 완산구 맛집

    메기의추억 2016. 4. 25. 06:30

    늘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전주한옥마을, 남부시장 야시장을 비롯한 청년몰은 명실공히

    전주 최고의 관광명소입니다. 젊음이 넘치는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청년몰과 추억의 먹거리가

    즐비한 남부시장 골목 골목의 유혹! 죽기전에 꼭 한번을 가봐야 할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지로 사랑 받고 있는 곳이죠. 또한 이곳에서 맛 볼 수 있는 남부시장의 대표 먹거리인 순대국밥과 콩나물국밥은 줄을 서지 않으면 맛 볼 수 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여기에 남부시장식 신메뉴로 인기 몰이 중인 치즈고추장불고기 또한 전주를 찾으면 꼭 한번 맛 봐야할 먹거리입니다. 특히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치즈고추장불고기~~ 지리산 흑돼지와 임실치즈의 절묘한 만남이 찾는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치즈고추장불고기 저도 너무 좋아 한다는...^^

     

     

     

     

     

     

    오늘 메기가 맛 본 음식은 요즘 새롭게 전주를 찾는 관광객들과 지역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치즈고추장불고기입니다.(전 벌써 세번째^^)  

     

    양푼 가득 담겨져 나오는 돼지고기 짜글이를 대표 메뉴로 부대찌개 짜글이, 고추장 짜글이 등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남부시장 골목에 위치한 야시장 짜글이입니다.

     

     

     

     

     

    이곳 야시장 짜글이는 임실치즈와 지리산 흑돼지를 사용합니다. 이 또한 전북의 대표 먹거리죠^^

    전주 남부시장에 자리잡은 야시장 짜글이 전경입니다.

     

     

     

     

     

     

     

     

     

     

     

    엄마 아빠 손 잡고 전주를 찾은 아이들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은 치즈고추장불고기~~

    주인장께서 야심차게 내놓은 신메뉴인데요 한옥마을을 찾은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정말 치즈가 산 처럼 쌓여 있습니다~~ 이곳의 치즈고추장불고기는 미리 주방에서 알맞게 익혀 나오기 때문에 치즈가 살짝 스며들기 시작할때 드시면 좋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짧아서~~ 너무 좋아요 ~~

     

     

     

     

     

     

     

    석판에 미리 먹기 좋게 익혀서 나오는 치즈고추장 불고기~~ ~~ 늘어나는 임실치즈와 지리산 흑돼지를 함께 써서 한입~~ 여행의 피로함이 한 번에 사라지는 느낌 입니다~~

     

     

     

     

     

     

    먹고 또 먹고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치즈고추장불고기 맛도 양도 아주 굿입니다~~

    치즈가 녹아 내린 국물 맛도 아주 일품입니다.(요~ 국물은 공기밥에 비벼 드시면 좋습니다^^)

     

     

     

     

     

     

     

    쭉쭉 늘어지는 치즈와 함께 맛 보는 지리산 흑돼지의 맛 ~~ 정말 일품입니다. 임실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간 치즈고추장불고기 ~~요거 요거 남는게 있는지 모르겠어요~~

     

     

     

     

     

     

    남는게 없어 없어 하면서도 밑반찬은 물론 가끔 공기밥도 서비스로 주시는 주인 아주머니의

    착한 맛집~~ 오늘도 든든히 먹고 갑니다~~

     

     

     

     

     

    이곳 남부시장 야시장 짜글이에서 맛 볼 수 있는 차림표입니다.

    짜글이가 좋을까? 불고기가 좋을까? 한 번 골라보세요^^

    여기에 점심특선으로 맛 볼 수 있는 보리밥 열무국수 비빔밥도 착한 가격 5천원입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먹거리의 있는 남부시장!

    특히 전주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꼭 한번은 찾는 곳입니다.

    전주한옥마을 둘러보고 지글 지글 끓고 있는 치즈고추장불로기 어떠세요^^

     

     

     

     

    임실치즈가 쭉~ 늘어나는 치즈고추장불고기 개성이 넘치는 전주한옥마을 맛집!

    남부시장 야시장 짜글이 / 전주한옥마을 / 전주맛집

     

     

     

     

     

    야시장짜글이 전화번호 : 070-8918-3371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 296-9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낯선 이에게 보내는
    고운 미소 하나는 희망이 되며,
    어둔길을 가는 이에게는 등불입니다.

    미소 안에 담긴 마음은
    배려와 사랑입니다.

    진정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미소는
    나를 아름답게 하며 누군가를 기쁘게 합니다

    저녁시간이 되니 남녁에는
    봄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내일도 비가 내린다고 하니 외출시
    우산 꼭 챙기시길 바람니다

    행복한 밤 보내시구요 ,,,


    화요일 저녁에 다녀 갑니다.
    소중한 자료,수고하신 자료 감사히 보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고맙습니다.
    와~보기만해도 상당한맛이 느껴지는데요~

    엄청 맛잇어보이는것이 엄지손 바로 척!!

    느므~느므 좋아요~^^
    우와~완전 맛있겠다.
    입안 가득 군침이 아웅~ㅎㅎ
    치즈가 정말 듬뿍이네요!
    사진만 봤는데도 배가 고파집니다~
    맛있는 정보 감사합니다.
    금욜에 친구들과 벙개했네요 ㅎㅎ 짜글이와 치즈 고추장불고기 시켜서 콩나물 건져먹고 불고기에 쌍추쌈 싸먹고 치즈 늘리면서 젓가락으로 돌려먹고 정말 중독성 있는 맛있는 맛이네요 . 짜글이 국물엔 라면사리 넣어 끓여먹고, 치즈고추장 불고기 국물엔 밥비벼 먹고 와우 먹방의 끝이었어요 강추입니다.~
    돼비고기 짜글이도 맛있어요~
    밥이랑 먹고, 라면사리 먹고, 밥까지 볶아먹고 ㅋ
    이모님도 친절하세요~ ㅋ
    치즈고추장불고기가 맛있게 보이네요 주중에 시간내서 가봐야겠네요 기대가 되네요...
    오늘 한옥마을 관광차 간김에 배도 고프고 해서 전주남부시장 야시장에 가서 치즈고추장불고기를 시켰는데
    양도많고 맛도 좋아서 이모님이 모주와같이 곁들여 먹으면 좋다고 해서 먹으니 맛이 아주 좋네요
    치즈가 불고기에 붙어서 쭈우욱 늘어나니 더욱 맛이있네요 강력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친구들이 주말에 야시장 한다고 해서 이곳 저곳 맛집검색해보니 치즈고추장불고기가 눈에 확띠네요 사진을 보니 치즈가 쭈우우욱 늘어나는것 보니
    찐짜루 맛있어 보이니 빨리 가서 먹어봐야 겠네요...
    이번주에 친구와 한옥마을에서 구경도하고 한복도입고 돌다가 남부시장 청년몰보고 계단으로 내려오자마자
    야시장짜글이가 있어서 배고픔을 달래려고 짜글이와치즈고추장불고기를 시켜서 맛있게돼서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 젓가락으로 돌아몰아
    불고기가 먹으니 진짜루 짱입니다... 잘아알 먹고 다음에 또와서 먹어야겠습니다...
    고추장불고기먹어보니정말맛있었읍니다
    젊은사람들은더욱좋아할것같읍니다
    치즈의맛과고기의맛이담겨진치즈불고기
    너무맛있어서친구들과다시찾아갔다
    또먹고싶은치즈고추장불고기
    지리산 흑돼지와 임실치즈와의 깔끔한맛이 이 더위를 이겨줍니다 . 올여름엔 꼭 꼭 드셔보셔용~~~
    넘넘ㅈ맛있었어요
    다시또아이들데리고가야되겠어요
    진짜맛있어요~~냄새부터가끝내줍니다~
    전주에 오면요~~~~😃?😃?
    짜그리 치즈고추장불고기이 최고예용
    꼭드시구 가야 후회없음
    정말로 입맛당김
    이모님의 후덕함이 더욱맛이 끝내줌ㅜ
    친구들과 한번 갔는데 그이후 계속 갑니다~
    치즈도 많이주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완전맛집 후외없는 맛 쩡말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