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맛집/전주시 완산구 맛집

    메기의추억 2011. 10. 23. 05:30

     

     

    누구에게나 있는 단골집

    전 전주시청옆에 자리잡고 있는 큰가마하누소를 자주 찾는 편인데요

     

    친절한 사장님과 맛깔나는 음식 또 회사와

    가까운 거리 모든게 저에게는 단골의 조건을 딱 맞추고 있는 곳이죠

     

    시원한 국물과함께 8가지의 탕을 입맛대로 즐길수 있는 곳

    큰가마 아마 시청부근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모르는 분은 없을듯 합니다.

     

    전 이집을 찾으면 꼭 갈비탕을 시킵니다.

    요즘처럼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때 시원한 갈비탕 국물이면

    아주 속이 든든하거든요~~

     

    아참 단골이라 그런가요 아주 서비스도 맘에 드는곳이죠~

     

     

     

     

     

    아주 제 속을 시원하고 든든하게 채워주는 갈비탕입니다.

     

     

     

     

     

     

    밑반찬과 갈비탕입니다.

     

     

     

     

     

     

    아삭한 깍두기는 물론 김치

     

    각종야채를 버무려 나온 무침도 갈비탕과 함께 하기에 딱 어울리는

     

    밑반찬이죠~~

     

     

     

     

     

     

     

     

     

     

     

     

     

     

     

     

     

     

     

    이 꿀떡은 갈비탕에는 나오지 않는 건데요

     

    단골이라 그런지 이렇게 맛난 꿀떡을 함께 주십니다.

     

     

     

     

     

     

     

     

     

     

     

     

    갈비탕 국물이 아주 맑은게 너무 좋죠

     

     

     

     

     

     

    뼈에 붙은 갈비덩어리는 한 뚝배기당 4개씩 나옵니다.

     

    확실히 제가 옆 지인이 먹던 뚝배기도 확인해봤거든요~

     

     

     

     

     

     

    탕속에 당면이 함께 들어있지만

     

    전 이렇게 꼭 국수사리를 추가합니다.

     

     

     

     

     

    국수 국물이 이런 갈비탕 국물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럼 가격이 좀 비싸겠죠~~

     

     

     

     

     

     

     

     

     

     

     

     

     

     

     

     

     

     

     

    항상 이집을 찾으면 공기밥 추가는 기본입니다.

     

    국수와 알맞게 익은 깍두기와

     

    몇술 뜨다보면 그 이유를 아실거에요~~

     

     

     

     

     

     

     

     

    갈비에 붙어있는 두툼한 고기는 국수를 먹고 난뒤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뚝배기는 비워야 제맛 이죠~^^

     

     

     

     

    오늘은 제가 즐겨 찾는 맛집입니다.

     

    제입맛에 아주 딱 맞거든요~~

     

    반찬도 주메뉴도 오늘도 갈비탕 한그릇에 속이 든든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깨끗하게 비워진 뚝배기를 보니 얼마나 맛나게 드셨는지 짐작할 수 있네요
    윗분처럼 저도 갈비탕에 깍두기 국물을 넣어서 밥이랑 슥슥말아 먹는데 ㅋ
    아 군침도네요~
    오늘은 이집으로 갈비탕 한그릇 하고 싶은데요
    요거 한그릇이면 속이 개운하게써요~
    국물이 ~ 국물이~~끝내줘요~~!!!^^
    갈비탕은 깍두기와 함께~ㅎㅎ
    뜨끈한 국물에 아웅
    맛있겠어용.^^
    서울에도 갈비탕 잘하는집 만나기가 쉽지않습니다.
    전주가면 꼭 들려야겠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멀어서 가보짐 못해도 요러콤 눈으로 맛을...
    시원한 갈비탕과 꿀 떡....
    눈으로 먹고 갑니다.
    전주는 맛의 고장이라서 머ㅜ를 봐도 다 맛나 보입니다.
    갈비탕 언제 먹어 봤는지 모르겠네요 한그릇하고 싶은 날입니다.
    저 설겅설겅한 걷저리 김치와 국물.... 거참, 아주 대차게 맛있게 드셨겠네여~~
    갈비 정말 많이 들어 있네요! 와하하 저녁 아직 안먹었는데 이거 완전 고문이십니다! ㅎㅎ
    저는 갈비탕보다 꿀떡이 더 눈길이 가는 이유를 모르겠어요..ㅎㅎ
    햐~
    국물이 아주 맑은게 끝내주겠는데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이 야심한 밤에 군침이 새록새록 듭니다..
    조기 꿀떡 저도 무지 먹고 싶은데 제가 가도 줄까요???..
    음식이 맛깔스럽게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야심한 밤 참는것도 고욕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갈비탕에 나오는 깍두기..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전주에 살땐 왜..안보였을까요~~
    담에가면 먹을 곳 많아서..지금도 배부릅니다~~
    갈비탕도 맛나지만 사진들이 완전 실물과 똑같아요!
    멋집니다.
    언제나 와도 침만 꼴깍!
    오호홋... 꿀떡 정말 먹고 싶어요..>o< 우후훗...!!!

    갈비탕 국물도 시원할 것 같네요...>o< 아옹아옹.. 군침 도네요..ㅎㅎ

    점심시간인데.. 갈비탕을..? ㅋㅋ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 ^^~*
    안녕하세요??

    어느새
    따끈한 국물이 일품인
    갈비탕의 계절입니다

    시원한 국물에
    아삭 거리는 깍두기 한쪽이면
    밥 두공기는 거뜬하시지요??

    개운한 국물에
    새콤하게 농익은 깍두기
    찰떡궁합이지요??

    우리네 사람들도
    이처럼
    합하여지면
    행복하고 즐거움만 가득한 삶이 되었으면 합니다
    갈비탕에서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찬바람이 불면 꼭 다시 찾는 맛집 큰가마하누소 갈비탕......
    잘보고 갑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의 블러그에 오시면 완도어부가
    당일, 직접잡은 "제주은갈치"를
    전국최저가격으로 당일 택배발송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