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맛집/강원도

    메기의추억 2011. 11. 8. 05:30

     

     

    닭갈비하면 춘천---춘천하면 닭갈비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죠

    오늘은 춘천에 자리잡고 있는 춘천명물 닭갈비집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닭갈비를 춘천의 명물로 전국적으로 알린집이라고 합니다.

    벌서 24년이라는 시간이 이야기해주듯이 아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집이더라구요

     

    특히 이집은 천연 조미료를 가미하여 양념을 만들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특색있고 단백하며 느끼하지 않은 닭갈비의 맛을 입으로 전해주는곳입니다.

     

    그럼 전국으로 닭갈비의 맛을 알린 이집만의 닭갈비 시식을 한번해볼까요

     

     

     

    정말 명물집 답게 많은 사람이 찾더라구요

     

     

     

     

     

    매콤한 닭갈비에는 이렇게 시원한 동치미 한사발이면 뭐 다른 밑반찬이

    필요없겠죠

     

     

     

     

     

     

    매운 닭갈비 양념이 들어간 닭갈비 4인분입니다.

     

     

     

     

     

     

     

     

     

     

     

     

     

     

     

    일단 너무 푸짐해서 좋습니다.

     

    전주에서도 가끔 맛보는 춘천닭갈비와 보기에는 별차이가 없는듯한데요

     

     

     

     

     

     

     

     

     

     

     

     

     

     

    불판이 달아 오르면서 닭갈비 익어가는 소리가 나는듯합니다.

     

     

     

     

     

     

     

     

     

     

     

     

     

     

     

     

     

     

     

     

     

     

     

     

    역시 원조에 와서 맛을 보니 확실히 다르군요

     

    매콤함과 함께 느끼하지 않아 너무 좋아요

     

     

     

     

     

     

     

     

     

     

     

     

     

    먹고남은 닭갈비 양념과 함께 야채를 섞은

    철판 볶음밥~~

     

    보는 순간 입에 군침이 입안에 가득입니다.

     

     

     

     

     

     

     

    물론 맛도 너무 좋은건 당연하구요~~

     

     

     

     

     

     

     

     

     

     

     

     

     

     

     

     

     

     

     

     

     

     363일 원조의 닭갈비를 맛볼수 있는곳 춘천명물닭갈비

    구정설날과 추석날 당일 하루만쉬는집

    오랜만에 맛있는 행복을 느낄수 있는 명물집..... 맛집이 분명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닭갈비 먹은 후에는 역시 볶음밥이 최고지요.
    맛나겠다.
    ㅋ~
    춘천 닭갈비 정말 맛있지요...
    울 가족들 먹고 반한맛이랍니다~
    으흐흣..>o< 닭갈비 그리고 볶음밥으로 가는 코스 //

    헤헷.. 닭갈비.. 한번씩 맛보고 싶을 때가 있는데..ㅎㅎ 오늘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쿡쿡 >o<

    맛나겠어요 ㅎㅎ
    오늘은 유난히 닭요리가 많아서리~~
    침이 계속 샘솟는 군요~~ㅋㅋㅋㅋ
    매콤한게 정말 한입 물고 싶은 마음이 굴뚝입니다~~
    와우~~닭갈비 킬러 당당한 그녀!! 두둥~~!!!!
    진짜 좋아하는 닭갈비~~
    양념에 밥도 비벼먹고 태워서 긁어도 먹어야지요~~
    아웅~~요거 제대로 맛내는데 찾기 어려운데 말이지요`~진짜 맛나겠어요~
    소양강댐쪽에도 닭갈비집 있습니다. 예전 춘천 살때는 그쪽으로 많이 갔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듯
    ㅎㅎ
    저번주는 매끼니 마다 닭갈비를 먹었는데~~
    역시 마무리는 볶음 ~~ 밥 ㅎㅎ
    닭갈비 너무 좋아합니다.
    춘천까지 가서 먹어보지는 못하는데요..
    오리지널 강원도 닭갈비보니 군침너무 돌아요 ..ㅎㅎㅎ
    분명한건.. 지방에 있는 체인점들.. 파는 닭갈비는 암것도 아니군요... ㅋㅋ
    우엥..맛있겠어요...^^ 역시 춘천닭갈비가 최고인듯해요..익산도 닭갈비는 진짜 별로...ㅠㅠ
    정말 먹고 싶네요. 저 지금 배가 무지 고프거든요.ㅎㅎ 잘 지내셨지요?
    조금 바쁘게 보냈어요.. 아주 많이...ㅋ
    아직 아침 전인데...

    이시간에 닭갈비가 뗑김니다....
    어쩌지요(?)(?)
    아니~~~ 언제 춘천까지 다녀오셨나요....
    전 음식을 먹으면서 줄을 서서 먹는다는 것이 좀......
    그래도 뭔가가 다르겠죠....
    춘천 닭갈비..좋아해서 몇번 다녀왔답니다..ㅎ
    메기의추억님도 그 곳에를,,? ^^
    아공,, 지금도 먹고 싶당,,ㅋㅋ
    춘천닭갈비...맛잇어요
    아~~~ 배고프다... ^^
    먼길 달려간 보람이 잇더라구요^^
    감사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새해 건강하시고 복많이 받으십시오^^
    저곳이 24년된곳인가요?? 다른곳에서 저곳으로 이전한건가요 아니면 24년째 저자리에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장소는넓어서좋은데..맛은 별루였어요...양도적구요~.
    전 춘천에서먹는 닭갈비보다
    저희동네에있는 남양주장현햇골춘천닭갈비가 더맛있던데..
    저도여기가봤었는데..생각보다양이..
    고기보단 야채뿐이라 큰기대가 실망으로..
    그래서 전 춘천안가고 저희동네 장현햇골 춘천닭갈비집으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