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좋아

    산내골농부 2017. 1. 6. 23:23

    군고구마/삼겹살 파티 했어요
    호일로 고구마를 감싸놓고
    마트에가서 구울 삼겹살을 준비하고...
    저녁에 모닥불을 피웠어요
    가족이 다모여서 숯불에 고구마를 묻어두고...
    고구마가 익는동안
    삼겹살 구이를 했습니다

    별들이 무수히 반짝이는 밤에..

    간이식탁에서 구운김치랑 삼겹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丁酉年 첫 토요일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파이팅) (♡)
    잘보고 갑니다 (짱)
    공감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만세)
    별이 빛나는 밤에 가족들과 모닥불가에서 군고구마 드시고 행복하셨겠어요.
    겨울이라 한가하고 여유가 있으시겠네요.
    잘 쉬시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해요
    구워먹는 고구마맛이
    무지 달고
    끝내줘요..(ㅎㅎ)
    칭구야~
    참 부럽다.
    ㅋㅋ
    밍고씨
    반가워요
    블방 감사해요
    (즐)거운 한 주 되시길..(만세)
    안녕 하세요 좋은시간되셧길바랍니다
    블방
    감사합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챙기세요..(만세)
    참 낭만적이시네요. 행복하게사시는모습너무좋군요. 밤하늘의별같이아름다와요.
    블방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