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즉시공공즉시색

빈손으로 와서 빈손으로 가는 것.... 인생은 구름과 같으니 욕심을 버려라!!!

박근령 이사장이, 밝힌 故 최태민 목사♣종교를 잘 믿어야~!!!!

댓글 2

카테고리 없음

2016. 10. 21.

 

박 근혜 대텅의 동생들(박 근령 이사장, 박지만 씨)이, 1990년 8월 14일에...."저희 언니(박통)와 저희들을, 최씨의 손아귀에서 건져 주십시오"라며 구조?를 요청하는 편지를....노태우 대텅에게 썼엇답니다.

 

최태민 목사에 대해 자세히는 모르지만... 종교를 이용해서~돈을 착취하는 먹사들이 넘 많은게 현실이죠...ㅠ.ㅠ

 

--------------

박 근령 이사장은 "(최 목사는) 각종 육영사업, 장학재단, 문화재단 등 (박정희)추모사업체에 깊숙이 관여해~ 회계장부를 교묘한 수단으로 조작하여 많은 재산을 착취했다"며 "지금은 서울 강남 및,전국에 걸쳐 상당한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본지의 취재 결과, 최 목사의 막내 딸 최순실씨와 여섯 번째 딸은 현재 강남에 수백억 원대의 빌딩을 각각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최순실씨의 남편 정윤회씨는 박 후보의 입법 보조원을 지내기도 했다. 

 

 박 이사장은 "(최 목사는) 경비원을 언니에게 붙여~다른 형제들과 완전히 차단시키고 있다"며 "이로 인해 우리 형제들은 서로가 지척에 있으면서도 만나지도 못하고 소식도 들을 수 없으며 전화 대화마저도 못하는 실정"이라고 주장했다.

 

 

http://blog.naver.com/kes38317/220839142778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