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말씀/요한계시록

새시대새청년 2008. 12. 19. 14:16

 

성경에 기록된 예언은 정한 때가 되면 반드시 실상으로 이루어진다. 왜냐하면 이루겠다고 약속한 분도 하나님이시요(사46:10) 이루는 분도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계21:6).
 
예언은 일이 이룰 때 믿으라고 일이 이루기 전에 미리 하신 말씀이다(요14:29). 그러므로 하나님의 뜻을 지켜 행하는 성도라면 예언이 이루어졌을 때 그 말씀대로 나타난 실상을 믿어야한다.
 
예언만을 믿는 것은 부분적인 믿음이다. 온전한 믿음이란 예언을 믿을 뿐 아니라 예언과 함께 성취된 그 실상까지도 함께 믿는 것이다(고전13:12).
 
구약에 기록된 예언(사14:24)은 초림 때 이루어졌고(요19:28) 신약에 기록된 예언(요14:29)은 재림 때 이루어진다(계21:6).
 
예수께서는 구약의 예언과 그 실상을 이스라엘 백성에게 증거하셨고 예수께서 보내시는 사자(계22:16)는 신약의 예언과 그 실상을 우리 그리스도인에게 증거한다.
 
성경에 기록된 예언의 중심 내용은 선민이 배도하여 멸망 받은 후에 구원의 역사가 펼쳐지는 것이다. 따라서 예언이 이루어질 때에는 배도의 일과 멸망의 일과 구원의 일이 순차적으로 나타나고 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가 실상으로 나타난다.

본 신앙점검문제의 답을 모르는 사람은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없다. 본 문제는 하나님 뜻을 묻는 질문이기에 본 문제에 답할 수 없다는 것은 하나님 뜻을 모른다는 말이다. 하나님 뜻도 모르는 자가 어떻게 그 뜻대로 행하여 천국에 들어갈 수 있겠는가? (마7:21)
오늘날 하나님 뜻이 신약에 예언한 약속한 목자(계1:1∼2)에게 계시되어 본 신앙점검문제와 모든 말씀이 풀리고 있다. 참으로 하나님의 예언과 성취를 믿는 사람은 계시가 없는 귀머거리와 소경 된 목자에게서 벗어나서 본 신앙점검문제와 계시의 말씀으로 거듭나야 구원에 이를 수 있다.  
 
알림 : 신약의 참뜻과 그 약속대로 이 땅에 성취된 사건을 알고자 하는 사람은 하늘의 신문고를 두드려라. 성경에 약속한 시온기독교신학원(계14:1∼3)에서는 예언과 실상을 육하원칙으로 알려주고 있다. 물은 마셔 본 자만이 그 맛을 알 수 있듯이 말씀은 들어본 자만이 그 가치를 판단할 수 있다.

   http://cafe.daum.net/scjjo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