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SCJ/한국어

새시대새청년 2011. 6. 16. 11:00

 

부활(復活)  

 

 

 

본문 : 계 20장, 요 5장, 고전 15장, 요 11:25-27 

 


  부활(復活)은 어떤 것인가? 부활은 ‘다시 사는 것’을 말한 것이며, 부활은 세 가지가 있으니, 하나는 살아 있는 사람 속에 있는 영이 죽었으나 그 영이 다시 사는 것을 말한 것이며, 또 하나는 육신과 영이 죽은 사람 안에 있는 영이 다시 사는 것을 말한 것이며, 다른 하나는 육이 죽은 사람이 다시 사는 것을 말한다.

 이는 세상에서 기업이 죽었다가(망했다가) 다시 본래와 같이 일으켰을 때 ‘부활했다’ 함과 같은 이치이다. 세상에 빛으로 오신 예수님은 자기를 부활이요 생명이라고 하셨다(요 11:25, 12:46, 14:6). 그리고 죽은 나사로를 살아나게 하셨고(요 11장), 그 제자들도 죽은 자를 살아나게 하였다(마 10:5-8, 행 20:7-12 참고).


 

 이뿐 아니라 하나님은 사람의 두뇌나 과학으로써는 할 수 없는 일을 하셨으니, 모세 때의 여러 이적(異蹟)과(출 8-12장) 이스라엘 백성에게 물과 만나를 먹게 한 사건(출 15, 16장) 등이며, 예수님 때 오병이어(五餠二魚)의 기적의 일(요 6:5-13) 들이다. 이것은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는 일로서 믿는 자에게 있게 된다.


 

 생기를 받아 생령(生靈)이 된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善惡果)를 먹음으로 생령이 죽었다. 자기 스스로를 하나님이라고 자칭한 덮는 그룹(겔 28:12-19)인 뱀이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으면 죽지 않고 하나님같이 된다.’고 미혹함으로 하와는 먹고 영육이 다 죽었다(창 3장, 창 5:4-5).

 


 사람은 누구나 원죄(原罪)와 유전죄(遺傳罪)와 자범죄(自犯罪)가 있어 이 죄 값으로 영육이 죽어 왔다. 이 죄로 인해 죽게 된 사람에게 부활이 있다고 하신 것이다. 진정한 부활은 아담 범죄 이전의 생령 시대로 다시 돌아가는 것이다. 아담이 영생하는 생명나무 실과만 먹고, 사망의 실과(선악과)를 먹지 않았으면 영육이 죽었겠는가? 아담 세계가 범죄로 육체가 되었을 때(창 6:1-3), 사람의 수명을 처음으로 120년으로 정한 것이다. 이같이 범죄로 죽게 된 사람이 죄를 사함 받았을 때 죄로 인해 죽는 일이 있겠는가? 죄 있는 사람이 선악과가 아닌 생명나무 과실을 먹게 될 때(계 2:7) 죽음이 있겠는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께서(요 14:6)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음을 맛보지 아니하리라.’고 하셨으며, 이 말을 들은 제자들은 믿는다고 하였다(요 11:25-27). 그러나 뱀의 성분을 가진 유대인들은 반문하기를 ‘아브라함과 선지자들도 죽었거늘, 너는 죽은 아브라함보다 크냐?’ 하면서 예수님의 말씀을 반박하였다.

 


 이와 같이 오늘날 기독교의 목자들과 성도들도 유대인들같이 예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다. 당시의 제자들과 유대인들과 오늘날의 목자들 중 누가 예수님의 말씀에 손을 들어 줄 것인가? 그리고 예수님은 죽은 지 4일이나 된 나사로를 무덤에서 살아 나오게 하셨으니 곧 부활이었다. 또 하늘의 계시를 받은 사도 바울은 고린도전서 15장에서 증거하기를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사는 것이 없다면 예수님의 죽음도 우리의 믿음도 헛것이 되겠으나, 그리스도께서 다시 사심으로 믿음의 본이 되었다. 또 우리가 입을 것은 세상의 형체가 아니요 하늘의 형체라.’ 하였으며, ‘육의 몸이 있는 것같이 하늘의 신령한 몸도 있다.’고 하였다. 그리고 죽고 썩을 것은 썩지 아니할 것으로 유업을 얻는 것이 아니니, 사는 것은 하늘의 신령한 형체라고 하였다. 그리고 죽은 자의 부활과 산 자의 부활에 대해 그 비밀을 말하였다. 마지막 일곱째 나팔(계 10:7, 11:15)을 불 때, 육이 죽은 자는 신령한 몸으로 살고 우리 육체가 살아 있는 자는 변화되어 죽을 것이 죽지 않고 썩을 것이 썩지 않게 되니, 생명이 사망에게 이긴 때라 하였다.

 이로 보아 사람이 죄에서 해방되어 아담 범죄 이전 세계로 부활하는 것이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5장에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김에 관한 말씀을 하시고, 무덤 속에 있는 자가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지금이라 하시며 듣는 자는 생명의 부활로 나온다고 하셨다. 이는 무엇을 말한 것인가? 이는 육신이 죽은 자를 말함이 아니다. 영이 죽은 무덤은 흙인 육체를 말함이요, 영이 죽은 자들이 모인 교회를 공동묘지 곧 무덤이라고 한 것이다. 이 무덤에 있는 자들이 사망이며, 이 곳에 있는 자들이 아들 예수님의 음성을 듣고 깨달아 예수님께로 나오는 자가 생명의 부활로 나오는 것이었다.

 또 ‘죽은 자는 죽은 자들에게 장사하게 하라.’ 하심도(마 8:21-22), 육신이 죽은 자를 영이 죽은 육신들이 장사하게 두고 제자는 예수님을 따르라고 하신 것이다.

 


 계시록 20장에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이 있다. 이들은 목 베임을 받은 영혼들과 그리고 계시록 13장의 짐승에게 표 받지 않고 경배하지도 아니한 자들 곧 계시록 14장의 12지파 14만 4천 명의 처음 익은 열매인 인 맞은 자들이 하나 되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는 첫째 부활자들이다. 이들은 신약의 피로 창조된 새로운 피조물이요 거듭난 자들이며 인 맞은 자들로서, 계시록 5:9-10에서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은 자들이다. 이들의 첫째 부활은 본래(창조 본래의 모습)대로 부활한 것이며, 순교한 영들은 열두 지파(14만 4천 명)를 덧입고, 열두 지파는 순교한 영을 덧입어 아담 범죄 이전의 모습인 생령(生靈)으로 부활한 것이다. 이들은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 동안 땅에서 왕 노릇 하게 된다.

 


 결론은 육이 죽은 자의 부활은 신령한 몸으로 부활하고, 육신 속의 죽은 영은 죄 사함 받고 계시의 생명의 말씀을 받아 죽은 영이 다시 사는 것(부활)이다(요 11:25, 고전 15:51-54). 육과 영이 함께 사는 것은 신천지 열두 지파 완성과 주 강림으로 영원히 함께 사는 것이다(계 21:1-7 참고). 이것이 천년성의 첫째 부활이다(계 20:4-6). 아멘!

 
 
 

계시록 20장 4절을 NIV로 읽어보니 전혀 그런 뜻이 아니던 것을요.. 그래서 중국어성경으로도 찾아 봤지요. 여전히 그런 뜻은 없었습니다. 어디에 순교자의 영을 살아 있는 상태에서 받는답니까? 그리고, 그것이 어찌 부활이지요?
그러니 '신천지' 마귀사탄이 나는 아닌척 천사의 탈을 쓴 마귀사탄 이단이지요!현명하신여러분 현실을 바로 직시하시고 하나님께선 나간자식 돌아오시길 눈물흘리며 기다리신답니다 여러분들께서 바로 깨닫고 하나님께로 돌아오신다면?하나님께선 먼발치에서 알아보시고 벗은발로 여러분들을 눈물로 맞아주실겁니다 신천지인간이 돈벌려고 만들어낸 기독교 흉내낸 종교입니다 여러분속지마십시요성경 어디에도 없는걸 지들이 꾸며낸 성경너무길어 손도 못댄곳이 이렇게 나타나잖습니까?어떻ㅔ 이걸 보시고도 신천소설에 속아 넘어가시는지 요?여러분들을 그럴싸한 장편소설에 깜빡속아넘어간것이구요!제가 양심을 걸고 확답합니다 여러분!부족하고 어설픈저에글 읽어주셔서 감사합1니다.하나님을 바로믿어 주의 평안이 깃드시길 빕니다.
인터넷에 이만희를 찾아보십시요 여러분 이만희를 어떤 이단아인지 아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