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cs123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내 고향 가덕도 언제 보아도 좋다. ^^ 가덕도 임야 찾으시는분 계셔서 물건 보여드리러 갔다가 몇 컷
산행일시 : 2016년 8월 6일 토요일 맑음 산행지 : 지리산 뱀사골( 반선에서 간장소까지) 산행거리 : 12.8km 올해 5월에 청학동, 그리고 구례화엄사에서 노고단 산행에 이어 세번째로 찾은 지리산을 찾았다. 뱀사골은 2013년도 6월 성삼재에서 반야봉을 거쳐 이끼폭포에 들렀다가 뱀사골로 하산..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사진 찍기 놀이 ㅎ 혼자는 심심하다. 팥빙수 먹고 싶은데 가게에 불쑥 혼자 들어가지 못해 결국은 쫄쫄 굶고..
마음에 바람을 쐬이고 싶은 날 나홀로 바다를 찾았다. 모래가 이렇게 고운줄 새삼 느꼈어용 아직 한산한 바다 곧 더위가 시작되면 이곳도 완전 복잡하겠지 끼리끼리 즐거워 보인다. 아빠와 아들의 최고의 놀이터 갈매기의 비상 심심하지 않아 보인다. ㅎ 저 길을 따라가 볼까요? 심심해서..
오월의 푸르름이 한창이던 어느 날, 영남알프스 간월산 활공장에서 하늘은 날으는 사람들이 줄을 지어 나른다. 패러글라이딩 대회가 있는 날인것 같다. 살아가면서 개개인마다 다양한 취미들을 가지고 있지만 겁이 많은 나로서는 감히 꿈에서도 상상 못할 일인데 저렇게 자유롭게 날 수 ..
피곤해서 상세설명을 못올립니다. ㅎ 그런데 정말 마고성의 신비로움에 감탄사가 나오는 곳입니다. 상세한 설명은 검색창에 지리산 삼성궁 쳐보세요~^^ 가족과 함께 가도,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습니다. 입장료는 8천냥 ^^ 사계절 아름답고 멋진 곳이지만 여름엔 그늘이 없어서 많이 더..
아저씨와 나 그리고 작은딸과 사위와 함께 대만 여행
이 블로그는... 먼 훗날 아름다웠던 추억들을 회상하기 위해 추억의 저장고를 만들어 쌓아두는 공간입니다. 블님들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