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모싯잎 2017. 8. 5. 00:33







</a
당신에게 들려주고픈 이야기가 있어요

만약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거든 배경을 보기 전에 믿음의 크기를 보세요.

만약에 사랑을 하게 된다면 둘만의 이야기로는 다투더라도 집안의 일로는 의논하며 하나가 되어야 한답니다.

만약에 서로의 사랑이 집착이 되어가거든 맘속에 숨기려 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찾아 안식하려 하지도 말고 그늘이 있는 공원에서 한번 눈을 마주쳐 보세요.

오랫동안 만약에 헤어지려 하거든 아픈 만큼 힘겨울 시간을 생각해 보아야 한답니다.

함께 했던 시간의 그리움만큼 아련히 떠오를 아름다움을 생각해 보아야 한답니다.

당신에게 해주고픈 말입니다. 누구나 사랑하면 행복하고 기쁠거라 상상들을 하지만 사랑은 기쁨보단 아픔이 더 많은 것이 사랑이라 전 생각합니다.

전 아름다운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 어느 누구의 가슴 앞에서라도 바람 같은 웃음을 뛰울 수 있는 향기로운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헤어짐을 주는 사람보다는 손 내밀면 닿을 수 있는 곳에서 늘 들꽃 같은 향기로 다가오는 그런 편안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제일 먼저 본 소식을 편지로 뛰워 주고 제일 먼저 첫눈이 내린다고 문득 전화해서 반가운 사람 은은한 침묵의 사랑으로 서성이며 나도 몰래 내 마음을 가져가는 사람

아무리 멀어도 갑자기 보고 싶었다며 달려오는 사람 나도 누군가의 가슴에 그렇게 지워지지 않는 하나에 이름이고 싶습니다. - 델꾸온 글 -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