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식의 신나는 자전거여행

안전하고 신나는 자전거여행 합시다.

29 2020년 07월

29

잔차길옆 풍경 잔차길옆 풍경3

새로운 블로그로 바꾸면서 이것저것 기능을 살피다 이 항목이 삭제되어 다시 올린다. 뉴욕에서 3계절을 보내면서 찍었던 사진을 브루클린에서 맨해든 남쪽과 북쪽의 센트럴파크까지 순서대로 나열했다. 맨해튼 관광지도를 재편집했다. 뉴욕의 변두리 자전거길. 이 자전거길을 만드는데 주민들의 반발이 컸단다. (주차공간이 줄어서) 이스트강을 끼고 카페와 맛집이 많은 베드포드 거리풍경 아침녁이라 한산하다. 브루클린의 그랜드 아미프라자 부근의 풍경. 농구 좋아하는 분들은 아실만한 바클레이스 센터(Barclays Center). 날씨가 더워지니 소화수를 구멍내서 분수로 만들었다. 이 곳은 프에르토리코인들이 많이 사는 곳. (절대 합법은 아님) 레드훅을 다녀오면서. 벽을 발로 차지 말라는 표지판. 숙소 부근의 잔차점, 여기서 ..

16 2020년 06월

16

자전거 여행 고모리저수지 다녀오기

고모리 저수지는 왕숙천 자전거길만 끝까지 달려가면 된다. 내각교를 한번 건너기는 하지만. 이번 라이딩도 동호회원들과 같이 했다. 역시 몇 번의 민폐가 있었다. 5월 31일 일요일 아침, 한강 자전거길 잠실철교 아래 광진교를 건너면서. 일행들과 합류하여 한강 북쪽 자전거길로.. 강동대교 아래를 지나 왕숙천을 건너 우측 길로 진행, 오른쪽 길 보다 우측길이 좀 더 한가롭다. 도농 체육공원. 사릉천을 건너 언덕 위 둑길로 직진. 오른쪽은 사릉 방향으로 경춘 자전길을 만난다. 약 22km 지점 사능천을 건너, 온 길을 돌아본 풍경. 가로지르는 천이 사릉천, 왕숙천과 만나고 있다. 내각 대교 앞. 여기서 좌로 다리를 건너 반대편 자전거길로 간다. 우측 자전거길은 여기가 끝. 직진하면 오남저수지 임도로 간다. 초보..

26 2020년 05월

26

자전거 여행 명달리, 다락재 다녀오기

5월 17일 잠실에서 동부 5고개 중 명달리, 다락재 2곳을 거쳐 솔고개, 신청평대교를 건너서 북한강 자전거길로 다시 잠실까지 약 133km 많은 라이더들이 동부 5고개를 즐기기 위해 양수역에서 출발한다. 빨간 선이 우리가 다녀온 길. 보라색 선과 합하면 동부 5고개. 잠실선착장 풍경 흐리고 바람 없어 라이딩하기에 좋다. 블로그 작성을 위해 혼자 답사 하지만 오늘은 동아리에 붙어서 다니느라 사진을 자유롭게 찍을 수 없어 몇 곳은 다음 지도에서 로드뷰를 차용했다. 회원들을 만나기 위해 광진교를 건넌다. 강북 자전거길에 약속 장소가 보인다. 동료들과 합류하여 강동대교를 지나 하얀 지붕 쉼터를 지나 왕숙천을 건넌다. 강남 자전거길에 수원지 고개가 있다면 이 길엔 미음 고개가 있다. 첫 번째 경사로는 짧지만 아..

25 2020년 02월

25

30 2019년 10월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