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장군마눌 2013. 1. 18. 10:54

 

 

<사진설명 : 이석훈 스페셜 앨범 '친구 아닌 남자로'>(사진제공:젤리피쉬)

 

(2013-1-18-금) 가수 이석훈이 군입대를 4일 앞두고 그의 목소리를 사랑해 온 팬들을 위한 마지막 선물로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18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 이석훈의 스페셜 앨범 <친구 아닌 남자로>는 지난 11일 선공개한 동명의 타이틀곡 '친구 아닌 남자로'를 시작으로, 신곡 '그대가 그대가'를 포함, '연애의 시작', 드라마 <보고싶다> OST '사랑하면 안돼요'등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던 총 12곡이 담겨 이석훈의 2012년을 집대성한 앨범으로 대중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미 지난 11일 선공개된 타이틀곡 '친구 아닌 남자로'는 추운 겨울 듣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이석훈표 명품 보컬이 돋보이는 복고 감성 발라드곡으로 발매부터 현재까지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미공개 신곡 ‘그대가 그대가’는 신승훈, 강타, 류시원 등과 작업하여 감성적인 발라드로 유명한 작곡가 인영훈의 곡으로 기존 발라드와는 다른 특이한 도입부와 드라마틱 하면서도 서정적이고 웅장한 구성, 그리고 이석훈의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감성어린 목소리가 만나, 또 다른 명곡으로 완성되어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석훈은 스페셜 앨범 <친구 아닌 남자로>는 화려하고 현란한 음악으로 가득한 가요계에 따뜻한 감성과 추억을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잔잔하고 애절한 감성 충만한 이석훈의 노래들로 꽉 채워져 팬들에게 입대 전 전하는 이석훈의 진심을 대변하고 있다.

 

한편 18일, 스페셜 앨범 '친구 아닌 남자로'를 발표한 이석훈은 19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13 이석훈 고별콘서트 <그리운 안녕>'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가진 후 22일 입대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