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장군마눌 2013. 10. 10. 09:16

 

 

<사진설명 : 보컬그룹 '팀버'로 데뷔하는 '정일영' (사진제공:에이엔지모즈)>

 

(2013-10-10-목) 국군장병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 ‘비 더 스타(Be the Star)’출신 정일영이 보컬그룹 '팀버(Timber)'로 데뷔한다.

 

오는 10월 18일 데뷔싱글을 발표하는 팀버는 테니(Tenny), 케이브라운(K.Brown), 다빈(Davin)으로 구성된 남성 3인조그룹으로 남성듀오 제이워크의 소속사인 에이엔지모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명품 보컬그룹이다.

 

10일, 세 멤버 중 가장먼저 얼굴을 공개한 정일영은 '테니'의 본명으로 하동균, SG워너비, 가비엔제이, 박효신, 이준기 앨범의 가이드 보컬로 활동한 바 있는 실력파다. 특히 지난해 9월말 군복무 중 열린 '비 더 스타' 최종결승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 더 스타’는 국군방송 '위문열차' 1부에 진행되는 스타 발굴 오디션 서바이벌로 전군 5,000여팀이 예선에 참가해 12팀만이 최종결선에 오를 수 있다. 정일영은 최종결승전에서 바이브의 '한숨만'을 애절한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선보여 관객들은 물론,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가수 홍경민, KCM, 박효신의 극찬을 받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팀버는 멤버 정일영 외에도 공개를 앞두고 있는 두 명의 멤버 역시 오랫동안 다양한 방면에서 꾸준히 음악활동을 해온 실력파들인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데뷔에 기대감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팀버는 오는 10월 18일 데뷔 싱글 '3일'을 발표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알릴 예정이다.

 

단타매매로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사이트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영웅문은 주식,선물옵션을 동시에 거래할 수 있는 사이트다.

이 중에서도 영웅문의 주식상품은 입금액의 10배, 최고 10억까지 자동대출 된다.

그리고 선물은 증거금을 무상으로 빌려주고,옵션은 입금액에 4배 최고5억까지 매매시에 자동대출 해준다.

대출시 신용등과 무관하게 누구나 매수시 자동대출된다.


이 상품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단타매매로 고수익을 올리고 있다.

수수료도 업계최저수치가 적용된다.



단, 당일 장이 끝나기 전에 보유잔고 전체를 청산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수익률이 높은 만큼 높은 위험이 따르는 상품이다.


이 투자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적은돈으로 큰 수익을 거둘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투자자들이 영웅문 상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웅문 지금바로 방문하기 ---> http://www.cme777.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