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장군마눌 2011. 12. 1. 10:24

 


 

크레이지 소울 콘서트 기대감 UP!

 

<사진설명:라이브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바이브' 윤민수와 '포맨'의 신용재(사진제공:룬컴)>

 

(2011-12-01-목) '나가수' 윤민수와 '불후의 명곡2' 신용재의 '폭풍고음'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30일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지난해 바이브, 포맨이 함께한 공연으로 바이브 4집 <Vibe In Praha>에 수록된 'I miss you so much(아이 미스유 소머치)'를 바이브와 포맨이 감미로우면서도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명 ‘바이브, 포맨 폭풍 고음 배틀’ 영상으로 불리우는 영상 속 바이브 윤민수와 포맨의 신용재는 감미로운 R&B곡이지만 높은 고음을 담고 있는 ' I miss you so much(아이 미스유 소머치)'를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들려주고 있는 가운데 곡의 클라이막스 부분에서 윤민수와 신용재의 폭발적인 고음 주고받기는 영상의 백미로 손꼽히며 “라이브 영상의 전설”로 통하며 보는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특히, 곡이 끝난 뒤에도 고음 애드립을 멈추지 않는 윤민수가 지속적으로 신용재에게 고음 어텍을 가하자 신용재가 웃으며 "제가 졌습니다"라고 패배를 인정하는 부분은 두 라이브 지존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는이들에게 웃음과 함께 감동을 선사하며 이들이 함께하는 공연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주 ‘나는 가수다’에서 파격적인 변신으로 1위를 차지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바이브 윤민수와 ‘불후의 명곡2’에서 매회 색다른 모습으로 라이브 귀재로 인정받고 있는 포맨의 신용재, 그리고 빅마마 출신 소울 여제 이영현이 합세한 '크레이지 소울' 콘서트는 대한민국 대표 ‘폭풍고음 3인방’이 한자리에 모인 무대로 이들의 고음배틀에 대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바이브, 이영현, 포맨이 함께하는 콘서트 '크레이지 소울(Crazy Soul)'은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


1건당 28만원 을 벌수있는 재택근무사 모집합니다.


[재 택 근 무] / [투 잡] / [주 부 알 바] 하실분 강력! 추천합니다.


제 아이디 클릭! 이동합니다. http://blog.daum.net/lkm84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