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장군마눌 2011. 12. 2. 09:39

 

 

 

 

힙합씬 폭풍관심!
 

 


<사진설명:영화 '오싹한 연애' OST 'Waterfalls'를 발표한 정기고(사진제공:룬컴)>

 

(2011-12-02-금) '힙합 박효신' 정기고가 손예진, 이민기와 만났다.

 

정기고는 2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영화 '오싹한 연애' OST 'Waterfalls'를 공개했다.

 

수많은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힙합 박효신'이라 불리며 국내 힙합씬의 대표 피처링 보컬리스트로 손꼽히고 있는 정기고는 지난 8월 2년만에 발표한 싱글 'BLIND'에 이어 새 싱글 'Waterfalls'로 많은 음악팬들뿐만 아니라 힙합씬의 폭풍 관심을 얻고 있다.

 

'Waterfalls'는 연인과 헤어진 뒤 담담히 살아가려하지만 문득문득 생각나는 그리움을 쏟아지는 폭포(Waterfalls)에 비유한 노래로, 지난달 28일 공개된 티저영상에 이어 음원과 함께 공개된 'Waterfalls'의 뮤직비디오는 정기고 특유의 달콤하고 몽환적인 목소리와 '오싹한 연애'의 로맨틱한 영상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손예진, 이민기의 키스신과 함께 들려진 정기고의 보이스는 감미로움과 달콤함을 전달하고 있어 올겨울 로맨틱 연인들의 백뮤직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2년 한국힙합의 클래식으로 회자되는 Infinite Flow(인피닛 플로우)의 보컬리스트로 데뷔, 소울맨, 진보와 함께 힙합씬의 ‘3대 피처링 보컬리스트’로 손꼽히고 있는 정기고는 평범한 로맨틱 코미디를 거부하는 국내 최초 소름 돋는 로맨틱 코미디영화 '오싹한 연애'의 OST 'Waterfalls'를 통해 음악팬들뿐만아니라 영화팬들까지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앨범 원츄", "정말 목소리 예술이다", "달콤하다 달콤해", "녹네 녹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기고가 부른 영화 '오싹한 연애' OST 'Waterfalls'는 2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