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행

하얀사랑.. 2018. 10. 16. 19:30




오늘따라 차가 너무 밀려 수변공원까지 한시간반이나 걸렸다 ㅠㅠ

다행히 2분 지각이다


 수변공원공영주차장에 줄을 서서 기다리다

관리원한테 물어보니 친절히 다른곳으로 안내를 해준다


주차장 바로 옆 건물 7층이 대영횟집이다


민락회센타에 자주가는 사랑해횟집도 7층인데

이런 우연이 있나 ㅎㅎ

 

 


 

늦은시간 모임이라

마지막 오시는분을 기다리다

죽을 먼저 먹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

물회가 땡기지를 않는다

하지만 다른분들은 잘 드신다



일행이 안 먹는다 해서 2점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

단품으로 추가해도 좋을 것 같다 ㅎ






새우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새우장은 웬지 별로다





뼈를 발라낸 꽁치김밥



오늘 대방어 해체가 있다고 하여 기대된다

보는데서 잘리는 모습을 보니

웬지 안스럽지만

우린 또 먹고 살아야지요 









해체작업했던 방어가

이쁘게 담겨 나왔어요


왼쪽밑에부터

등살 깍뚝썰기, 등살가에살, 위쪽에도 등살 오른쪽도 등살

중간엔 왼쪽부터 배꼽살, 아가미살, 사이살,뱃살


방어는 썰어주는 방법에

따라서도 맛이 조금씩 다르다





우럭조림

오늘따라 제대로 맛을 냈다

공기밥을 2그룻이나 먹었다 ㅎㅎ




매운탕을 메콤하게 끓여달라했더니 맛있다



 

 

민락동 수변공원 공영주차장 바로 옆





반갑습니다.
즐거웠던 휴일의 추억을 조용히 상기하면서 님께서 정성으로
올려주신 작품에 깊은 감사를 드리는 마음으로 인사를
드리고 가면서 감기조심 하시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먹거리가 풍성한 부산,,,
바로잡아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대방어가 이쁘고 꽁치김밥도 좋아요.
제주도 생각납니다.
대방어 뱃살이 기억나는 번개였지요~수고하셨습니다~~^^
꽁치김밥?처음 봤어요~완전신기ㅎㅎㅎ
참치는 해체쇼는 봤는데... 하지만 방어도?
참치처럼 방어도 부위별로 맛을 달리한다니 한번 먹어보러 가야겠네요 ~
멋진 야경과 맛있는 회도 있지만 꽁치김밥 특이하네요~~
어떤 맛일까 궁금합니다~~
꽁치가 뼈때문에 손이 안가는데, 뼈를 제거했다니 먹어보고 싶네요~
꽁치김밥 터키의 고등어케밥 처럼 맛있었어요
대방어 부위별로 맛볼수 있어서 좋았겠어요
사랑해횟집 회도 좋고 반찬들도 맛있어서 좋아요. ^^
사랑해횟집도 좋은데 대영횟집도 또다른 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광안대교 뷰도 조금 다르고요
저도 예전에 다녀왔을때 꽁치김밥을 맛있게 먹고 온 기억이 있네요 ^^ 맛난 시간이셨겠습니다.
음식 맛있고 분위기 좋고 주인장 마음씨 아름답고.
3박자가 갖추어진 집입니다.
강추합니다.
대방어 부위별 나와서 좋았겠어요
수족관에 랍스터더 보이는군요,.
깊어가는 가을날의 또 하루가 기우는 시간...
오늘은 우리님께서 무엇을 하시며 즐거운 시간으로 행복해
하셨을까요. 라는 상상을 하면서 곱게올려주신 정겨운
작품에 머무르다 가면서 건강에 유의 하시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꽁치김밥 상상도 못했네요.
저런 아이디어는 누가 생각했을까요?
즐감하고갑니다.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즐거운시간되세요~~~
완전 특이한 메뉴죠...갈때마다 나오던데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