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신문 010 4535 8400

영천의뉴스는 영천시민신문에서 시작합니다.[영천뉴스,영천소식,영천신문,영천한약]

NS홈쇼핑! 코로나 의료진도 돕고, 청년 농업인도 돕는다! - NS홈쇼핑!! 농어촌상생협력기금으로 6천500만원 출연 - - 의료관계자 면역강화제품 공급, 청년농업인 온라인 수출전문가 교육 지원

댓글 0

경상북도

2020. 9. 29.

코로나19, 긴 장마, 태풍으로 농업농촌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희망을 나누는 기업체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경상북도는 28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사무총장 김순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농어촌상생협력기금 65백만원을 출연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NS홈쇼핑에서 출연하는 상생협력기금은 코로나19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 관계자들의 면역력 강화제품 공급에 3천만원을 우선 사용하고, 비대면 수출시장 확대를 위해 청년농업인을 온라인 수출 전문가로 양성하는 교육지원에 35백만원을 사용하게 된다.

 

 

평소에도 복지시설과 지역 소외계층의 사랑나눔, 후원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NS홈쇼핑은 TV홈쇼핑, T-커머스, 온라인쇼핑을 전문으로 하는 우리나라 대표 홈쇼핑 기업으로, 농식품의 판매촉진을 위해 지자체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홍보판매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지난해 경북도와 우수 농특산물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농식품 판매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올해에는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경북농식품 산업대전에 특별 생방송 판매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NS홈쇼핑 도상철 대표는 코로나19에서 태풍까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상북도에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이러한 위기가 조기에 극복될 수 있도록 NS홈쇼핑전 임직원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의료관계자들에게 면역강화제품을 공급하고, 농식품 수출을 위해 청년들의 교육을 지원해 주신 NS홈쇼핑과 대중소기업농어업 협력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농업농촌의 어려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큰 힘 될 것이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