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신문 010 4535 8400

영천의뉴스는 영천시민신문에서 시작합니다.[영천뉴스,영천소식,영천신문,영천한약]

경북 우수농산물, 온라인으로 만나보세요- 29일부터 3일간, 경북농업방송 채널에서 경북 강소농 우수 상품 홍보 라이브방송 -- 포도, 사과, 새싹인삼, 천마 등 지역 특산물과 농산물꾸러미 등 ..

댓글 0

경상북도

2020. 10. 29.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경상북도농업방송 유튜브채널에서 강소농 특화 우수상품 홍보기획전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농촌진흥청 주관 ‘2020 온라인 강소농대전과 연계한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경쟁력 있는 경북지역 강소농 상품을 홍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에 참여하는 15개 농가는 전자상거래 활동을 통해 소득을 창출하는 우수 강소농으로 행사 기간 중 경북의 특산물인 포도, 사과를 비롯해 새싹인삼, 천마 등 특용작물과 농산물꾸러미 등 다채로운 구성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문 쇼호스트와 참여 농가와의 색다른 만남을 통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강소농 특화 우수상품 홍보기획전은 경상북도농업방송 유튜브 라이브와 2020 온라인 강소농대전 홈페이지(www.강소농.net)를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되며, 참여농가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우수상품 기획전 라이브방송 : 경상북도농업방송 유튜브 채널 / www.강소농.net

 

최기연 경상북도농업기술원장은 경북 농업인들이 1인 미디어라는 플랫폼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현재의 농업 환경을 극복하는 하나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