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신문 010 4535 8400

영천의뉴스는 영천시민신문에서 시작합니다.[영천뉴스,영천소식,영천신문,영천한약]

가을음악회 성황리에 마쳐, 시민회관 1백50여명 관람

댓글 0

영 천 시

2020. 11. 30.


“가을음악회 성황리에 마쳐, 시민회관 1백50여명 관람”

 

제13회 영천시민을위한 가을음악회가 11월 18일 오후 시민회관에서 최기문 시장과 이재하 계명대학교 총동창회장 및 시민 등 1백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영천시민을위한 가을음악회는 재영계명대학교동문회(회장 신정호)와 계명대학교 음악공연예술대학 성악과동문회(회장 이화영)가 주관해 왔는데, 올해 13회째를 맞았다.

 


류시홍 가을음악회 추진위원장은 “코로나사태로 철저한 방역을 통해 실시하는 음악회이므로 시민 여러분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지만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너그럽게 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 인사했다.


정각 7시부터 바로 공연에 들어갔는데, 테너 문성민, 메조소프라노 백민안, 바리톤 허호, 소프라노 배혜리, 페도라앙상블 등 유명 성악가들이 깊어가는 가을밤을 맑고 고운 소리의 클래식 나라로 인도해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공연은 1시간 15분 동안 열렸는데, 시민들은 잠시도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시종일관 집중하며 아름다운 노래와 호흡을 함께했다.


코로나19에 대비해 철저한 방역을 수칙을 지켜가면서 공연이 열렸는데, 시민들도 방역 수치기에 잘 따라줘 무사히 올해 공연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