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방안내(書店) ◑

스파이크 2007. 6. 11. 16:47

 

청계천이 흐르는 평화시장 건물 1층에 위치한 헌책방 '덕인서림' 입니다. 바로 옆으로 '전태일' 열사가

분신한장소가 보이고 '버들다리' 위에는 '전태일열사'의 동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한국 노동운동의 

역사가 살아 있는 장소 입니다. '덕인서림'에 가시면 그곳도 잠시 살펴 보시길 바랄께요. 

기본적으로 많은 책들이 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는 책들을 살펴 보시고 구입 하시길 바랍니다.

이곳 사장님은 책에 대한 쎈쓰가 좋으셔서 최신 소설및 유행 하는 작품들도 제법 많이 비취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원하는 책을 쉽게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필자가 주로 많이 이용하는 헌책방 이기도 하구요. 

또한 사장님의 친절도는 주위에 있는 다른 헌책방에 비해 좋은편이며 질문에 대답도 잘해 주십니다.

이곳 '덕인서림'엔 한사람이 겨우 들어 갈수 있는 정도의 공간이 있습니다. 책을 고르다 보면 여러 사람이

오가는데 서로 양보해 가면서 책을 골라 볼수 있다는 것도 재미있고 천장까지 꽉찬 책들로 인해

'책냄새'에도 흠뻑 취하실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00~19:00 까지 이며 평화시장 다열 32호 입니다. 전화번호는 02-2273-8420 입니다.

허거덕~!!!!!!!!!!!!!!!!!!!!!!1 세상에... 책들이 정말 ..산떠미처럼.. 쌓여있네요~~~!!!!
맘 같아선 여기 있는 책들을 다 읽고 싶다는...ㅋㅋㅋ
불가능 하겠죠...?!!
전화를 해 보았는데 ㅠ 여기는 만화책은 취급을 안하는 모양이네요 ㅠㅠ
제목을 보시다시피 그냥 헌책방 입니다.(^_^;)
제가 책을 구입하러 자주 나가는 장소라서요. 헤헤...

만화책은 만화책 싸게 사는 곳이라고 제목 앞에 써 놓았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