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방안내(書店) ◑

스파이크 2010. 8. 8. 20:28

★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 역에서 4번 출구로 나가 1분 거리에 있는 만화전문서점 '북새통 문고' 를 찾아가 보겠습니다. 

4번 출구 앞에서 정면을 바라보면 밑에 보이는 '쎄븐 스프린스' 골목이 나옵니다.  

이 골목을 따라 우측 방향에서 앞으로 15m를 걸어가면 바로 아래 사진에 있는 매장 입구가 보이지요.

 그럼 지하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점 안으로 들어서자 많은 손님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전국 만화전문서점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것에 걸 맞게 그만한 위용을 자랑하고 있더군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북새통 홈페이지 (http://www.booksaetong.co.kr/)를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서점 주소는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5-3 지하 1층 이며, 전화번호는 070-7519-2008번 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22:30 까지 이고 어느 서점이나 늘 그렇듯 신간 만화는 사람들의 눈에 잘 보이는 장소에 펼쳐져 있습니다. 또한 만화책을 현금으로 구매 할 시에는 20%, 카드로 결재 시에는 15%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답니다.

매장 한쪽으로는 프라모델도 판매하고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살펴 보시길 바라며, 홍대 방향이 지역적으로 가까우시다면 한번쯤 찾아가 보셨으면 합니다.

서점 이름이 재밌네요 ~~한번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담아갈게요 ,저곳에 들어가면 나오기가 싫을것같네요 ^^ ;;
여름에 시원해서 좋터군요. ㅋㅋㅋ
북새통... ㅎㅎㅎ 이름처럼 사람들이 많네요~!!!
이전의 툰크 서점보다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찾아 보기가 더 수월해 보여요.
프라 모델...은 장난감 이름인가요?
국내 만화 서점중 가장 규모가 클 것 같습니다.
프라모델은 일명 조립식 장난감...ㅋㅋ
다음 사전에서 더욱 자세한 설명을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정말 가보고싶지만 홍대가 멀어서 못가보고 저는 코믹갤러리를 주로 애용해요...꿈의공간이네요ㅎㅎ정말 만화전문서점은 눈길 조금 돌려도 만화책만 있어서 편안하다는...
음...그렇군요.
저는 이곳저곳 방문 할 시 한번씩
들러서 만화책을 구입하는 곳이랍니다.
홍대쪽은 일년에 한 두번 가고
대부분 집에서 가까운 동대문이나
건대쪽을 선호하고 있지요.
담아가요
넵~!!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