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원여행(旅行) ♥

스파이크 2014. 6. 11. 11:48

★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서울시 광진구 만원데이트 1편에 이어 '서울 어린이 대공원' 2편을 이어가 볼까요~!!!

!!!~아직 1편을 못보셨다면 처음부터 이어 보셔야 어린이 대공원 주변 동네를 전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답니다~!!!

!!!~이곳이 어린이 대공원 동물원 입구~!!!

!!!~입장료도 '무료'이니 만큼 부담 없이 깔끔하게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갈 수 있지요~!!! 

!!!~오호~!!!

!!!~벚꽃 사이로 멋지게 지어진 '팔각당'이 한국적 운치를 더 해 주는 것 같씀돠~!!!

!!!~예전 어릴적엔 이 건물 안으로 꽤 비싼 식당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방치 돼 있는 것 같더군요~!!!  

!!!~~!!!~개코 원숭이~!!!

!!!?~딱 봐도 승질이 개 같아서 그런 이름이 붙은건가~?!!!

ㅋㅋㅋ

!!!~이 친군 엉덩이에 하트모양 방석을 붙이고 다니네~!!!

!!!~우왓~!!!

!!!~여기 호랑이도 있어~!!!

!!!~옴마~!!!

!!!?~이건 사자 아냐~?!!!

!!!~카페트 자재가 앉아 있네~!!!

!!!~암튼 표범이 참 멋지게 생겼씀돠~!!!

!!!?~근데 표범 우리 앞에 근심걱정 한 가득을 끌어 안은 표범 조형물은 왜 만들어 논 겨~?!!!  

!!!~이왕지사 만들꺼 쫌 웃는 모습으로 만들어 놀 것이지~!!!

!!!~사람들이 바짝 가까이 다가가도 꼼짝도 않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검은등 재칼'이 예쁘네요~!!!

!!!~털이 참 부드러울 것 같씀돠~!!!

!!!~딱 봐도 무척이나 사악해 보이는 붉은 여우도 보이는군요~!!!

!!!~요즘 개인적으로 늙은여우 때문에 짜증이 났었는데 이녀석을 보니 웃음이 남돠~!!! 

!!!~동물원 한 켠에는 아이들이 사슴에게 먹이를 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있어요~!!!

!!!~동물먹이 자판기가 앞에 있는데 가격은 천원 이람돠~!!!

!!!~그렇게 먹이를 사서 사슴들에게 나눠 주면서 동물과 인간의 친밀감을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가족단위 탐방객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있더군요~!!!

!!!?~햐얀 바탕에 검은 줄무늬 야, 검은 바탕에 흰 줄무늬 야~?!!!

!!!~개인적으로 동물먹이를 구입하지 않고 오이나 당근을 가져와 나눠 주시는 분들도 봤씀돠~!!!

!!!~아우~~정말 재밌었으요. 다음에 또 와야지~!!!

!!!~동물원 옆으론 누가봐도 식물원인 건물이 있씀돠~!!!

!!!~하지만 스파이크는 후끈하고 습한 느낌의 실내 공간이 싫어 그냥 나왔지요~!!!

!!!~~~그냥 밖에서 벚꽃이나 바라보며 시간을 보낼꺼야~!!!

!!!~어쩜 봄만 되면 이리 알아서 활짝 피어 날 수 있는지 진짜 신기함돠~!!!

!!!~~~이 꽃은 정말 너무 예쁘네요~!!!

!!!~어린이 대공원 안, 어린이 회관 앞으론 수령이 굉장히 오래된 벚꽃들이 많이 있씀돠~!!!

!!!~다들 40년 이상 자란 것들이라 벚꽃 나무들의 키 높이가 정말 어마어마 하지요~!!!

!!!~이런 예쁜 꽃들을 바라보며 걷다보니 '어린이 회관' 건물이 보였씀돠~!!!

!!!~일단 안으로 들어가 보죠~!!!

!!!~이야~!!!

!!!~정말 오랜만에 어린이 회관 건물 안으로 들어섰는데 '육영수' 여사의 동상은 아직도 건재하군요~!!!

!!!~~~~어릴적 생각난다~!!! 

!!!~이 차는 박정희 대통령이 국빈을 맞이할 때 사용되던 벤츠 차량이라고 함돠~!!!

!!!~굉장히 클래식 한 느낌이 상당이 고풍스럽게 보이는군요~!!!

!!!~지금 정비해서 운전 해도 잘 굴러 갈 듯 굉장히 깔끔해 보임돠~!!!

!!!~역시 차는 벤츠인가~!!!

!!!~어린이 회관 옆으론 '문화관'이 있는데 예전 이름은 '무지개 극장' 이었씀돠~!!!

!!!~여기서 여름, 겨울 방학 때 극장판 싸구려 한국 애니메이션을 꽤 많이 틀어줬죠. 그러면서 영화 한 편

볼 때마다 책받침이나 쓸 때 없는 물건들을 받았던 기억이 있씀돠. 그걸 다 버리지 말고

가지고 있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그렇게 어린이 대공원을 모두 둘러보고 다시금 정문 근처 지하철 4번 출구 앞으로 갔씀돠~!!!

!!!~그곳엔 신당동 보다 훨씬 맛있는 떡볶기 집이 있는데 먹고 가려고요~!!!

!!!?~정말 맛 있어 보이죠~?!!!

!!!~자세한 사항은 밑에 좌표를 올려 놓을테니 클릭 하셔서 데이트 깔끔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람돠~!!!

 ※은혜떡볶기에 관련한 자세한 이야기(http://blog.daum.net/softmanman/7086585)※

!!!~~~~!!!

오늘도 즐거운 나들이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참 갈 곳 많고 볼 곳 많은 동네입니다.

(^_^)/


잘읽고 갑니다.저도 개인적으로 다 늙은 소**때문에 짜증이 났었는데.글읽어보니 어릴적 생각도나고 좋네요.
역시 사람들에게 동물원은 많은 추억이 서리게 하는 곳인가 봅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