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섭취여행(食貪) ♥

스파이크 2014. 9. 18. 13:44

!!!~부산 '중앙역' 1번 출구로 나가서 반대 방향으로 가시면 바로 위에 보이는 '중앙대로49번길'이 나옴돠. 그 길을 따라 30m 정도를 걸어가 왼쪽으로 천천히 걸어 가셔요~!!!

!!!~그러면 밑에 사진에 보이는 허름한 골목을 마주하게 되는데 그곳에 '동해물회'라는 작은 간판을 발견할 수 있을껌돠. 알면 찾아가기 참 쉬운 곳임에도 초행길에는 약간 버벅 거릴 수 있는 곳이니만큼 지도를 잘 살피시고 찾아가시길 바래요~!!!

!!!~이곳 주소는 부산시 중구 중앙동 222-1번지이고 전번은 051-245-6583번 임돠~!!!

!!!?~그럼 골목 안으로 들어가 그 유명하다는 동해물회를 한 번 먹어 볼까요~?!!!

!!!~와우~~점심시간이 훨씬 지난 어중간한 시간임에도 손님들이 꽤 만쿤요. 역시 유명한 맛집은 언제가도 사람들로 북적이는 것 같씀돠~!!!

!!!~그렇게 자리에 앉아 물회를 주문하니 정말 국물이 하나도 없는 양념과 야채만 대접에 떵그러니 나와 깜놀 했어요~!!!

!!!~그런데 속을 뒤집어 보니 이렇게 회가 큼직큼직 하게 숨겨져 있었씀돠~!!!

!!!~어디 쓱쓱 한 번 비벼 볼까나~!!!

!!!~아하~~동해물회는 이렇게 첨가물을 넣어 먹는 것이군요~!!! 

!!!~그럼 식초를 팍팍 넣어 비벼 보겠씀돠~!!!

!!!~그렇게 한바탕 소란을 피워 그릇을 비빈 후, 상추쌈에 넣어 먹어 봤어요~!!!

!!!~크아~~새콤달콤 한것이 정말 쥐김돠~!!!

!!!~쌈으로 말고 그냥도 먹어 봐야지~!!!

!!!~오이도 아삭아삭 해서 정말 끝내줌돠~!!!

!!!~아주 쫙쫙 땡기는구나. 그런데 먹다보니 국물이 조금 생겼어요~!!!

!!!~국물 없는 물회가 국물 있는 물회로 변신~!!!

!!!~크핫하하~이 맛이야 말로 부산 용두산 공원에 이순신 장군 동상이 춤출만 한 맛이로돠~!!!

!!!~쏘주를 위장에 넣어둬, 넣어둬~!!!

!!!~그리고 동해물회의 별미는 '순태젓'~!!!

!!!~처음 먹어 봤는데 진짜 밥도둑 강도쉐리~!!!

!!!~밥에 쓱쓱 비벼 먹었는데 정말 맛 있어서 미치겠는거 있죠~!!!

!!!~아무튼 부산 중구 여행을 가실꺼면 꼭 한 번 들러보라 강요하고 픈 동해물회 였씀돠~!!!

!!!~~!!!~오늘도 배터지게 너무 먹었써!!!~~뿜겠네 정말~!!!

그리고 이글은 어디까지나 스파이크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 작성된 글임을 밝혀 둡니다◈

 ★스파이크 트위터 주소(https://twitter.com/softman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