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십기사(記事) ◈

스파이크 2014. 9. 21. 03:11

 

!!!~경기도 과천시 삼현로 53-107(갈현동 527-2, 전번 02-3679-5533)에 위치한 '라림카페'에서 '갤러리 개관 오픈 초대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많이 알려진 현역 미술작가 10여 분의 작품을 한 자리에 모아 전시하는 흔치 않은 기회라 이 자리를 빌어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라림까페를 찾아 가시려면 위에 있는 주소를 네비게이션에 입력 하시고 승용차를 이용 해, 찾아 가셔야만 합니다. 과천 관악산 자락에 위치한 곳이라 대중교통을 이용 하기엔 어려움이 있는 곳이니만큼 까페에서 간단한 브런취 음식과 차 한 잔을 마신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콧바람 쐬듯 다녀 오시면 좋을 것 같은 장소 이지요~!!!

!!!?~일단 라림갤러리 개관 오픈 초대전 팜플랫을 간단히 소개 해 볼까요~?!!!~이번 전시에 참여한 작가 분들은 박지오, 김일해, 류향미, 류영도, 정재성, 박철환, 지용주, 주운항, 전동화, 박성숙, 김시현 씨로 자신들의 대표적 작품들을 선뜻 제공 해 주셨습니다~!!!

!!!~오~~갤러리가 상당히 멋지군요~!!!

!!!~다양한 작품들이 이곳을 찾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한 순간도 놓치지 못 하게 할 만큼 걸려 있습니다~!!!

!!!~갤러리가 넓직하니 전시장을 둘러 보기도 너무 편하군요~!!!

!!!~천천히 작품들을 두루 관람 해 보겠씀돠~!!!

!!!~아무튼 라림까페 갤러리가 처음 오픈 하면서 진행된 기획전이라 상당히 멋진 작품들이 많아 좋았습니다~!!!

!!!~그림을 찬찬히 둘러 봤으니 이제 앉아서 커피나 한 잔 마셔야겠어요. 커피향에 취해 그림을 지긋이 바라보며 맘에 드는 작품을 계속 관찰 해야겠씀돠~!!!

!!!~어머~!!!~고추 잠자리도 그림을 보러 갤러리 안으로 들어 왔나봐요~!!!

!!!~~~좋쿠나~!!!

!!!~역시 가을엔 이런 전시장을 찾는 것도 생활에 매우 좋은 활력소가 되는 것 같군요~!!!

!!!~이로써 모든 작품을 둘러보았습니다.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라림까페 겸 갤러리이니 경마장이나, 대공원 또는 관악산을 다녀 가시는 분들 중에 문화생활도 함께 영유하고 싶으시다면 꼭 한 번 둘러 보시길 바랄께요. 전시는 1010일까지 입니다~!!!

★ 

★스파이크 트위터 주소(https://twitter.com/softmanman)★

정말 멋지네요
집에서도ㅈ멀지않으니 자주 가야겠습니다.
스파이크님 넘 부지런하시네요
좋은정보 늘 감사요^^
성공적인 전시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_^)
어젠 있었던 작품사진2장 안보이네요?
아름다운 작품이였는데.. 가야겠네요.ㅋ
스파이크님의 센스(?)...^^/*
작가님의 부탁으로 수정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