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섭취여행(食貪) ♥

스파이크 2014. 9. 22. 09:34

 

!!!~지하철 9호선 노량진역 5번 출구로 나가 직진하면 50m 앞으로 '동작구청'이 보임돠. 그곳에서 동작구청 정문 방향으로 직진하여 그곳을 통과하면 바로 앞으로 '두꺼비 부대찌개' 매장이 보이게 되죠~!!!

!!!~여기 주소는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 2동(동작구 노량진동 244-65번지)이고, 전번은 02-813-9211번 임돠. 그럼 일단 안으로 들어가서 식사도 하고 쏘주도 한 잔 하면서 이야길 풀아가 보도록 하죠~!!!

!!!~매장에 앉아 부대찌개를 주문하니 UFO모양의 냄비 하나가 테이블로 날라왔씀돠~!!!

!!!~불을 지피고 뚜껑을 안을 보자 씨뻘걸 국물이 용암처럼 들끓기 시작하더군요~!!!

!!!~어디, 골고루 익도록 휘휘 저어 볼까나~!!!

!!!~국물에서 어느 정도 육즙이 베어 나오자 딸려 나온 밥에 쓱쓱 비벼 허기진 위장을 우선적으로 채웠씀돠. 밥알이 꿀떡처럼 꼴딱꼴딱 목구녕으로 넘어가는게 정말 일품이더군요~!!!  

!!!~역시 부대찌개 하면 쏘시지가 쵝오~!!!

!!!~숫가락에 하나 가득 퍼담아 입안으로 팍팍 넣어줘야 제맛이래요~!!!

!!!~근데 부대찌개에 뭔가 빠진 것 같아 이상하다 생각했더니 라면사리를 빼먹은 것이었씀돠. 그래서 하나를 주문 해 얼릉 냄비 안으로 투입 시켰죠. 두꺼비 부대찌개 집은 라면사리에 추가 요금이 붙씀돠. 그점 참고 하시길~!!! 

!!!~크어~!!!~역시 부대찌개엔 라면이 들어가야 국물도 껄쭉 해 지고 맛이 한층 담백 해 진다니깐~!!!

!!!~싸장님, 역이 쏘시지 사리 좀 추가 해 주시지 말임돠~!!!

!!!?~여기에 쏘맥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와우~~오늘도 알콜이 온 몸으로 감기는구나~!!!

!!!~오늘도 멋지게 클리어~!!!

!!!~노량진 수산시장이나 닭발집 만큼 가격이나 맛으로도 스파이크의 마음을 흡족하게 한 두꺼비 부대찌개. 이곳 주변에 볼 일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한 번 쯤 방문 해 보셨으면 하네요. ~~오늘도 배터지게 너무 먹었써!!!~~뿜겠네 정말~!!!

그리고 이글은 어디까지나 스파이크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 작성된 글임을 밝혀 둡니다◈

  ★스파이크 트위터 주소(https://twitter.com/softmanman)★

저녁먹을 시간이 되가니
부대찌게 진짜 좋아하는데 먹고싶다ᆢ ^^
노량진가면 이집에 꼭.
아주 깔끔하니 쏘주 부릅니다. 노량진 오심 대접해 드릴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