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서(旅行) ◈

스파이크 2014. 10. 7. 18:11

 

!!!~ 오사카 맛 기행 -청수사(기요미즈데라) 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

숙소인 '미나미모리마치'에서 아침 일찍 일어나 지하철을 타고 일단 '우메다' 역으로 간 후, 그곳에서 한큐 전철로 갈아타고 '가와라마치' 역으로 가기 위해 부지런히 이동하였습니다. 그리고 우선적으로 '우메다' 역 부에 있는 '한큐교토본선'을 찾아 바로 '가와라마치'에 도착하여 6번 출구로 나가 207번 버스를 이용 '기요미즈미치' 정류장에서 하차하였지요. 그런 후 도보로 10분 정도 언덕길 주변 상점가등을 찬찬히 구경하며 올라가니 기요미즈데라가 보였습니다.

 !!!?~그럼 청수사(기요미즈데라)를 찾아가 보도록 할까요~?!!!

!!!~출발~!!!

(^-^) 

★ 

!!!~여기가 바로 '가와라마치' 6번 출구 앞임돠~!!!

!!!~처음 왔을 땐 신호등이 엄청 많고 도심도 색다르게 보여 꽤나 신선했지요~!!!

!!!~~!!!~기요미즈데라까지 가는 207번 버스닷~!!!

!!!~얼릉 뛰어 타고 가야지~!!!

!!!~버스에서 개천가를 지나는데 뭔가 심히 좌절에 빠진듯한 청년이 물가 앞에 앉아 있었어요. 아무튼 기운내고 건강하게 살아가길 빌어봄돠~!!!

!!!~그렇게 15분 정도를 이동 해 '기요미즈마치' 정류장에 도착 했어요. 여기서 사진 정면을 바라보고 안내문구를 따라 좌회전 해서 언덕을 오르면 기요미즈데라가 나오게 됨돠~!!!

!!!~어머~!!!

!!!~길을 가다가 작은 빵집에서 호빵을 만들기 위한 준비 작업을 보게됐어요~!!!

!!!~예뻐라~가와이~!!!

!!!~호빵 만드는 걸 봤는데 '호빵맨'도 발견했씀돠~!!!

!!!~이제 청수사까지 슬슬 걸어 올라가며 주변 상점가를 둘러봐야겠어요~!!!

!!!?~지조당~?!!!

!!!~도자기 인형을 파는 곳이네~!!!

!!!~어머~~예쁘기도 해라~!!!

!!!~귀여워~!!!

!!!~청수사로 오르는 길가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매장들이 많으니 그냥 휙 지나치지 마시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물건들이 어디에 있나를 꼼꼼히 살피면서 가도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여행을 즐길 수 있지요~!!!

!!!~어머~!!!~토토로 귀가 늘어지니 징그럽다~!!!

!!!~이른 아침이라 손님들 오기전에 길거리를 청소하는 모습도 관찰할 수 있었어요~!!!

!!!~매장 안 물건 값을 저렇게 만들어 아침마다 붙이시는군요~!!!

!!!~지금은 환율이 내렸지만 1.500원대까지만 해도 살짝 부담됐던 건 사실이었씀돠~!!!

!!!?~아니 저 아저씨는 탤런트 김갑수~?!!!

!!!~무지 닮았네~!!!

!!!~앗, '마네키네코'닷. 일본식 행운의 인형. 오른손 들어는 돈, 왼손 들어는 손님을 불러들인다고 함. 검은색은 액운을 물리친다나 뭐라나~!!!

!!!~어우~~레몬과 오이를 하드처럼 만들어도 파는군요~!!!

!!!~맛이 궁금하긴 한데 오이와 레몬을 별루 좋아하지 않아 패쓰~!!!

!!!~이번이 청수사 두 번째 방문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 일부러 아침 일찍 왔씀돠. 그랬더니 조금은 한 산 하네요. 첫번째 방문시엔 비가 하도 많이 쏟아져 그냥 숙소로 돌아가야만 했던 아픈 기억이 있씀돠. 확인하고픈 분들은 예전글도 한번 살펴보시길~!!!

!!!~드디어 아우~하는 해태상 앞에 섰씀돠. 이 동상은 '이체'와 '지혜'를 의미하는 '고마누이'로 다른 신사에 있는 것들과 달리 하늘을 향해 입을 벌리고 있는 점이 특징이지요. 1911년 오사카 갑부가 높이 1.5m, 무개 1톤이 나가는 황금 동상으로 기부한 걸, 2차 세계대전 때 공출 돼 무기로 쓰였씀돠. 이건 그 후 신자들이 돈을 모아 다시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암튼 또 다시 보게되니 감회가 새롭씀돠. 고마이누 뒤쪽의 붉은 건축물은 '니오몬'으로 '오닌의 난' 때 불탄 걸 재건 한 것으로 2004년에 복원공사도 끝냈죠~!!!

!!!~그럼 일단 안으로 들어가 볼까나~!!!

!!!~이른 시간임에도 청수사를 찾은 관광객들이 꽤 많아 보였씀돠~!!!

!!!~역시 교토 넘버원의 여행지 답네요~!!!

!!!~저 뒤로 보이는 높은 건물은 '산주노토'라고 일본 최대급 삼층탑으로 30m나 되며, 만들어진 년도는 1632년이라고 함돠. 1987년에 복원하여 1층에 대일여래상을 앉쳐 놓았다고 하네요~!!!

!!!~청수사로 입장하기 전에 우선 손부터 깨끗히 정갈하게 씻고 가 봅시당~!!!

!!!~워메~~날 좋은 날 오니까 교토타워도 보이는군요~!!!

!!!~처음왔을 때 여기 사람이 엄청 많아 혹시 무너지진 않을까 걱정할 정도였씀돠~!!!

!!!~그렇게 안쪽으로 더욱 깊게 들어가면 '데츠사쿠조'와 '고게타'가 나와요. 이 앞으론 많은 사람들이 기도를 하거나 향을 피우고 있씀돠~!!! 

!!!~온 가족이 함께 투게더 하며 향을 피우는군요~!!!

!!!~너무나 많은 향이 한꺼번에 타서 매케한 냄새가 나지만 홍콩처럼 굵은 향이 아니라 연기는 많이나질 않았씀돠~!!!

!!!~이 불상 아저씨 피곤해 보여~!!!

!!!~나도 한 번 붙여 봐야지~!!!

!!!~이렇게 가족이 모두 놀러와 사진 담는 모습이 보기 참 좋았씀돠~!!!

!!!~다들 건강하고 행복한 여행 되길 빌어요~!!!

!!!~~!!!

!!!~날씨 좋으니 교토가 한 눈에 들어오는군요~!!!

!!!~다음편에서 뵈요~!!!

★스파이크 트위터 주소(https://twitter.com/softmanman)★

잘 읽었습니다^^ 중간에 좌절에 빠진 청년 진짜 귀엽네용ㅎㅎ
모두 잘 일이 풀렸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