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피티(落書) ★

스파이크 2016. 8. 20. 03:47

!!!~길거리에 떨어진 합판을 주워다 흰색 페인트를 칠하고 그렸씀돠. 왼쪽 글자는 한글로 '스파이크'라고 쓴 것이고 지렁이와 잉어의 먹고 먹히는 싸움을 표현 하였는데 원하는 만큼의 색감이 나오질 않아 아쉽네요~!!!

!!!~플라스틱 맥주병에 한글과 영어를 섞어 '스파이크'라고 쓴 스케치 임돠. 아직 색감을 입히진 않았는데 언젠간 하게 되겠죠~!!!

!!!~한글로 '스파이크'라고 쓰고 해골 이미지를 넣은 그림 임돠. 단순한 색감으로 깔끔하게 그리려고 노력 했어요~!!!

!!!~플라스틱 맥주병에 스파이크의 'S'만을 따서 완성한 병들 임돠. 다 그려 놓고 보니 은근 귀엽다는~!!!

!!!~캔버스에 작업한 한글 스파이크. 더운 여름 세상 복잡하고 시끄러움에 짜증서린 모습을 담으려고 했지요~!!!

!!!~이 맥주병도 스케치만 떳는데 그림 자체가 복잡해서 색감을 너야할지 말아야 할지를 고심중에 있어요~!!!

!!!~스파이크의 자화상~!!!

!!!~거울 속에 비친 스파이크의 모습은 아니지만 그런 악마적 습성이 반영된 듯 나타낸 그림 임돠~!!!

!!!~한글로 스파이크라 쓰고 아랍 냄새가 나도록 그려 보았는데 그닥 그런 느낌보단 그냥 조잡한 만화 같씀돠. 이마에 S·A는 '스프레이 아트'를 뜻하고 또한 '스파이크'와 '에이스'를 나타내는 말이기도 함돠~!!!

!!!~플라스틱 맥주병에 여성 위주의 그림을 표현 해 보았는데 약간 선정적이라 보는이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

!!!~얼마전 티파니가 '욱일기' 디자인 사진을 올렸다가 낭패를 봤는데 그런 의도로 그린것은 아님돠. 이렇게 색감을 넣으면 더 돋보이지 않을까 해서 그려 본 것이니 오해 마시길~!!!

!!!~플라스틱 맥주병에 다양한 느낌으로 그림을 그려 보았지요. 길거리 느낌과 동양적 불교 스타일 등등을 가미해 보았씀돠~!!!

!!!~요즘 정치권과 세상을 바라보는 스파이크의 분노를 표현한 작품. 낙서하듯 마구 휘갈긴 느낌은 충분히 표현 된 것 같씀돠~!!!

!!!~기분 더러운 스파이크의 초상. 악마의 마을서 겨 나옴~!!!

!!!~늘 그래피티에 불교 미술과 기독교 이미지를 함께 넣고 있씀돠. 그 어느 것도 필자에겐 해당사항이 없어 더욱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어서 그럴테지요. 아직 스케치만 떠논 상태이고 가운데 그림은 가슴에 칼을 품고 살아가는 필자의 모습을 반영한 것 임돠~!!!

!!!~캔버스에 일러스트 느낌의 한글로 '스파이크'라 적어 넣었는데 깔끔하니 괜찮게 나온 것 같아 스스로 만족하는 작품이어요~!!!

!!!~이것도 스케치만 잡고 아직 채색은 안했지만 재미나게 탄생한 그림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그렸씀돠. 특히 왼쪽 그림은 후세인을 생각하며 그렸는데 비슷한지는 모르겠네요~!!!

!!!~흐름을 타고 나아가는 스파이크의 모습을 표현한 작품. 다음번엔 붉은 색감을 빼고 다양하게 해서 조금 더 화려하게 그려 볼까 함돠~!!!

!!!~단순하게 그려보려 시작한 그림인데 나중엔 너무나 복잡하게 돼 버렸씀돠. 왼쪽 병은 알콜에 빠진 필자의 모습을 표현한 것이고 나머지는 스파이크 그래피티란 단어로 완성한 것들 임돠~!!!

!!!~만화 '20세기 소년'에서 영감을 받아 그린 작품인데 다 그련 놓고도 뭔가 허전아고 단순해서 약간의 한숨이 나왔던 그렇고 그런 내용의 그림이라 아쉽네요~!!!

!!!~이렇게 스케치만 떠논 그림을 보면 필자의 내면 세계도 정상은 아닌듯~!!!

!!!~길가에 떨어진 합판을 주워다 '스파이크spike그래피티'라고 쓴 그림 임돠. 실제와는 느낌이 전혀 다르게 사진이 나와 조금 어색해 보이네요~!!!

!!!~이거 도색 마감하려면 머리 깨지겠다~!!!

!!!~메리크리스마스를 기념 해 그렸던 작품. 합판에 그렸어요~!!!

!!!~'스파이크 그래피티'라고 모두 한글로 그린 그림들 임돠~!!!

!!!~한글이지만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죠~!!!

!!!~아무튼 계속적인 작업으로 수 많은 작품 탄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그래피티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멋져요 ♡♡♡
진심?? ㅋㅋ
안녕하세요... 좋은 작품들 잘 감상했습니다. 고마워요... (BF)
감사합니다.
멋집니다..님을 존경 하고 싶네요..
멋진 그림 아니 작품 감사합니다.. ^^
티셔츠 장사를 하는데요..
선생님 그림을 티셔츠에 프린트 해서 팔아 보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010 7437 7507 안정우 라고 합니다..
글쎄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그림을 따로 그려드릴 시간은 제가 없어서요.
그냥 있는것 주시면 되죠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