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서(旅行) ◈

스파이크 2017. 7. 3. 13:49

!!!~오사카 맛 기행~!!!

!!!~'닌나지'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간사이 지방에 있는 모든 관광지를 둘러 보고자 이번에도 변함 없이 일본 전통의 도시 교토를 찾았습니다. 특히 봄철의 따뜻한 기분을 최대한 만끽하기 위해 벚꽃이 만발한 기간을 일부러 정하여 예쁜 곳만 중점적으로 돌아 다녔지요. 또한 일본의 국화이기도 한 사쿠라를 보며 장판을 깔고 술 한 잔을 빨며 흩날리는 벚꽃 잎에 가녀린 인생을 논하고 싶었으나 볼 곳은 많고 갈 곳도 많아 한 지역에 오래 머물지 않고 여러 동네를 휘졌기도 했습니다. 어쨌거나 '철학의 길'에 도착하여 이야기를 계속적으로 풀어가기 위해 '난젠지' 수로각에 도착하여 정문 앞의 거리로 나서 점심 식사를 끝내고 다시금 난젠지 안으로 들어서 '호조정원'을 둘러보고 벚꽃터널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였지요. 그리곤 강가를 따라 벚꽃을 감상하며 '교토시립미술관'으로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그 후 다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닌나지'에 도착 하였지요. 그리고 정원이 있는 내부를 둘러보고 있는 중이어요.

!!!~호쿠테이 정원에 앉아 내리는 빗소리를 들으며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거나 조용히 명상을 하는 모습은 한국 사찰에선 좀처럼 느낄 수 없는 광경이라 생소할 수 있씀돠~!!!

!!!~이게 다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는 기본 배려심에서 시작하는 행동 같아 굉장히 부러웠지요. 아무튼 이런 건축물에서 시끄럽게 떠들면 중국인과 한국 사람이니 쪽팔리다 생각하면 멀찍하게 떨어져 걸으시길 바람돠~!!! 

!!!~만약 비가 안왔다면 이런 운치적 느낌을 경험할 수 없었을 것이란 생각이 들어 오히려 하늘에 감사하였지요. 어쨌거나 스파이크도 마루에 앉아 정원을 바라보며 마음을 살며시 가라 앉히고 상념을 씻어 볼까 함돠~!!!

!!!~근데 왜 갑자기 소주 생각이 날까~!!!

!!!~그렇게 빗방울 떨어지는 모습을 한참 바라보다 닌나지를 마무리 하려고 입구쪽으로 걸어가니 작은 인형들을 판매하는 매장이 나왔씀돠. 일본 어느 지역을 가나 이러한 기념품을 자체적으로 생산하여 지역 특산품처럼 판매하는 모습을 우리도 많이 배워야 할듯 하네요~!!!

!!!~예전에 소녀만화인 '너에게 내 첫사랑을 바친다'를 보고 닌나지를 처음 찾게 만들었던 작품의 작가가 이곳에 이렇게 그림과 싸인을 남겨두고 갔씀돠. 그런데 저 부적을 닌나지를 찾은 사람과 함께 구입하면 결혼을 할 수 있으니 매우 신중하게 선택 하시길 바래요~!!!

※닌나지에 대한 다른 이야기 (http://blog.daum.net/softmanman/7086073)

!!!~향을 피우는 토우가 무척이나 귀엽씀돠. 그런데 유튜브 무당 한 분이 개인방송에서 이런 향을 피고 빌면 잡귀들이 몰려 온다고 절대 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어쨌꺼나 총총히 마루를 지나 이제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밖으로 나가볼까 함돠~!!!

!!!~멋진 아름다움을 언제 또 볼 수 있을런지~!!!

!!!~내년 봄에도 멋진 벚꽃을 보러 또 방문해야겠씀돠~!!!!

!!!~아~!!!

!!!~진짜 이 포렴은 정말 떼가고 싶네~!!!

!!!~이제 닌나지 정문 앞에서 바로 아라시야마를 찾아가기 위해 버스를 이용해야겠어요~!!!

!!!~일단 닌나지 정문 앞에서 버스를 타고 종점까지 갈까함돠. 종점까지는 몇 분 걸리지 않으니 느긋하게 앉았다가 내리면 됨돠~!!!

!!!~그렇게 10여분 정도를 달려 버스에서 내리면 정류장이 보여요. 이곳에서 아라시야마로 가는 버스를 타고 20분 정도를 더 들어가면 목적지인 아라시야마에 당도하게 됨돠~!!!

!!!~암튼 여기 이정표가 세워져 있는 곳에서 버스를 타심 되요~!!!

!!!~그렇게 아리시야마에 도착하니 슬금슬금 내리던 비가 그칠 줄 알았는데 멈추질 않아 아쉬웠어요~!!! 

!!!~봄여름가을겨울을 통틀어 몇 번이나 왔지만 그래도 늘상 새롭게 보이는 이곳의 매력은 시골의 정감어린 푸근함 때문은 아닐까 생각은 되지 않고 그냥 개인적으로 좋아서 그런검돠~!!!

!!!~아무튼 얘네들은 어딜가나 깨끗하고 자신들의 상품을 판매하니 부럽기만 하외다~!!!

!!!~오늘도 아라시야마를 질주하는 일력라이더들은 비오는 날씨에도 영업을 위해 손님맞이 준비를 멍때리며 하고 있군요~!!!

!!!~비오면 그냥 장사 접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은데~!!!

!!!~어른이고 아이고 자신들의 전통문화에 대해 커다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 점은 놀랄만큼 훌륭한 교육 때문이라 판단됨돠. 우리나라 전교조 놈들처럼 헬조선이니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국가니 하며 비하하는 짓꺼린 하지 않기 때문이겠죠~!!! 

!!!~자, 이제 아라시야마의 구석진 곳을 찾아 슬슬 다녀 보도록 하겠씀돠~!!!

!!!~도게츠교를 건너서 조용히 산책을 하다가 숙소로 돌아가야겠어요~!!!

!!!~우리나라 한복이 예쁘다 예쁘다 하지만 계속 업그레이드가 되는 일본 기모노를 따라 갈 수는 없을 듯~!!!

!!!~현실 사회에 맞춰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은 없는데 말이죠~!!!

!!!?~암튼 간만에 다시 배라도 한 번 타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