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서(旅行) ◈

스파이크 2017. 7. 19. 23:56

!!!~오사카 맛 기행~!!!

!!!~'아라시야마'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간사이 지방에 있는 모든 관광지를 둘러 보고자 이번에도 변함 없이 일본 전통의 도시 교토를 찾았습니다. 특히 봄철의 따뜻한 기분을 최대한 만끽하기 위해 벚꽃이 만발한 기간을 일부러 정하여 예쁜 곳만 중점적으로 돌아 다녔지요. 또한 일본의 국화이기도 한 사쿠라를 보며 장판을 깔고 술 한 잔을 빨며 흩날리는 벚꽃 잎에 가녀린 인생을 논하고 싶었으나 볼 곳은 많고 갈 곳도 많아 한 지역에 오래 머물지 않고 여러 동네를 휘졌기도 했습니다. 어쨌거나 '철학의 길'에 도착하여 이야기를 계속적으로 풀어가기 위해 '난젠지' 수로각에 도착하여 정문 앞의 거리로 나서 점심 식사를 끝내고 다시금 난젠지 안으로 들어서 '호조정원'을 둘러보고 벚꽃터널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였지요. 그리곤 강가를 따라 벚꽃을 감상하며 '교토시립미술관'으로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그 후 다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닌나지'에 도착 하였지요. 그리고 정원이 있는 내부를 둘러보고 '아라시야마'로 버스를 타고 이동하여 빗속을 거닐어 보았습니다.

!!!~아라시야마의 '호즈강'은 물이 깊지 않으면서 잔잔하게 흐르는 맑은 물로 인해 굉장히 품위 있어 보임돠~!!!

!!!~또한 조용한 산천마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작은 시골 도시라 언제 찾아가도 따스한 느낌을 받게 되지요~!!!

!!!~특히 이렇게 벚꽃이 만발하거나 단풍이 질 때는 그 화려함 때문에 넋을 놓고 동네를 거닐 수 있씀돠~!!!

!!!~하늘에서 비가 내란다 해도 인상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라 추천 드리고 싶네요~!!!

!!!~벚꽃 여행 갔을 때 행여 비라도 내리면 꽃잎 떨어질까 불안할 때가 있씀돠~!!!

!!!~하지만 이곳 아라시야마의 벚꽃은 웬지 굉장히 튼튼해 보여요~!!!

!!!~그럼 이제 스파이크가 늘상 거닐던 '람사묘견당' 방향으로 걸어가 보겠씀돠~!!!

!!!~람사묘견당으로 가는 하나뿐인 작은 길은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 적막감 마져 드네요~!!!

!!!~잔잔하게 흐르는 푸른 물결 위에 벚꽃이 만발한 모습이 아름답기 그지없씀돠~!!!

!!!…한 사람의 인생에서 평생 볼 수 있는 벚꽃의 횟수는 많아봐야 백번도 안될텐데 그마져도 제대로 못보고 지나친다면…!!!

!!!~아~!!!

!!!~이제 비가 그치려나~!!!

!!!~길 끝으론 고급 료칸 하나와 아주 작은 암자인 람사묘견당이 전부인데 간혹 이렇게 오가는 분들을 만나게 되면 무섭씀돠. 물론 저분들도 저를 보면 더 무섭겠지만 말이지요~!!!

!!!~저 배에 타고 있는 서양 사람들은 아마도 고급 료칸에 묶는 손님인듯 보이는데 부러버~!!!

!!!~스파이크도 언젠가 저렇게 배를 타고 숙소로 들어가고 싶씀돠~!!!

!!!~어이~백둥 아재들~!!!

!!!~성공하셨군요. 가오 있어 보임돠~!!!

!!!~그래도 난 저건 타봤다~!!!

!!!~움핫하하하~!!!

!!!~아무튼 좋은 시간 보내고 세계 평화와 발전을 위해 많이 노력 하시길 빌어요~!!!

!!!~근데 이런 곳을 비올 때 혼자 걷다보니 저 자전거처럼 버려진 느낌이 듬돠~!!!

!!!~쓰벌…웰케 갑자기 처량해 지지~!!!

!!!~암튼 보트 매점도 철수하는 걸 보면 역시 비가 오는 날엔 벚꽃 시즌이라도 손님이 없나 보네요~!!!

!!!~어쨌거나 도게츠교에서 15분 정도를 걸어가면 신비한 암자 '람사묘견당'이 나옴돠~!!!

!!!~예전 한번 자세히 소개를 했으니 이번엔 입구까지만 걷고 바로 내려갈까 해요~!!!

!!!~비석도 여전히 굳건하게 서 있고~!!!

※람사묘견당 예전 글(http://blog.daum.net/softmanman/7087104)※

!!!~이제 입구까지 왔으니 다시금 옛 생각을 잠시하고 숙소로 돌아가겠씀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