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서(旅行) ◈

스파이크 2017. 8. 21. 17:44

!!!~오사카 맛 기행~!!!

!!!~'교토-벚꽃터널'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간사이 지방에 있는 모든 관광지를 둘러 보고자 이번에도 변함 없이 일본 전통의 도시 교토를 찾았습니다. 특히 봄철의 따뜻한 기분을 최대한 만끽하기 위해 벚꽃이 만발한 기간을 일부러 정하여 예쁜 곳만 중점적으로 돌아 다녔지요. 또한 일본의 국화이기도 한 사쿠라를 보며 장판을 깔고 술 한 잔을 빨며 흩날리는 벚꽃 잎에 가녀린 인생을 논하고 싶었으나 볼 곳은 많고 갈 곳도 많아 한 지역에 오래 머물지 않고 여러 동네를 휘졌기도 했습니다. 어쨌거나 이번엔 '벚꽃터널'로 유명한 지역을 찾아 이야기를 계속적으로 풀어가기 위해 우선 아침 식사를 해결하러 오사카 도심 주변을 서성 거렸지요. 커피와 모닝빵으로 유명한 식당이 있다는데 무척이나 배가 고프니 어딘지 빨리 찾아가 봐야겠습니다.

!!!~휴일 오사카 도심의 아침은 매우 한산했씀돠. 역시 여기도 사람 사는 곳이라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군요~!!!

!!!~일단은 이곳 저곳을 많이 돌아다녀야 해 우선 전철 패쓰를 구입 하였씀돠. 전철 사용권 구입 요령은 워낙 많이 소개한 터라 이번엔 생략 하기로 하죠~!!! 

!!!~와우~!!!

!!!~간판 없이 벽면에 그린 옷걸이의 모습이 상당히 입체적으로 보임돠 . 작은 공간에 이러한 쎈쓰의 작품을 남긴 작가의 실력이 놀랍네요~!!!

!!!~밤에는 휘향찬란한 불빛으로 정신을 쏙 빼놀만큼 화려한 곳이지만 네온의 불이 꺼지자 그냥 깨끗한 동네로 변신한듯 보임돠~!!!

!!!~일본도 한국 만큼이나 전선의 가닥은 정말 복잡해요~!!!

!!!~간판 귀엽노~!!!

!!!~그렇게 오사카 골목을 돌다가 나름 현지인들에게 꽤나 알려진 '고메다 커피' 매장엘 방문하였씀돠~!!!

!!!~두껍고 뜨끈한 물수건이 나오는 이곳은 커피와 샌드위치가 무척이나 유명한 채인점이지요~!!!

!!!~특히 커피가 정말 맛 있는데 신맛도 강하지 않고 너무 씁쓸하지도 않아 홀짝홀짝 먹기에 이보다 좋을 순 없씀돠~!!!

!!!~개인적으론 이렇게 딸려나온 우유 액기쓰를 한 입에 확 털어 넣고 커피를 마셔요. 다들 왜그러냐며 한마디 씩 하긴 하지만~!!!

!!!~그렇게 아침 식사를 맛나게 끝내고 전철을 이용하여 사이인(西院)역으로 왔씀돠~!!!

!!!~이 전철역은 독특하게 길거리 밖으로 승차표를 판매하는 곳이 나와있어 굉장히 신선하게 보였지요~!!! 

!!!~주변엔 옛 건물들이 많이 보일 정도로 오래된 시골적 도심 풍경을 느끼게 해주는 곳이었씀돠~!!!

!!!?~일본은 어딜가도 한적한 골목도 어찌나 깨끗한지 아스팔트 뗌빵 공사를 얼마나 한거야~?!!!

!!!~아무튼 전철역에서 조금만 고개를 돌려 걸으면 게이후쿠(란덴) 전차가 다니는 전철역이 보여요~!!!

!!!~여기는 '사이'역이고 아라시야마까지 가는 전차를 타는 곳인데 '사이인' 역이랑 환승하는 곳이니 만큼 근처에 있으니 겁먹지 말고 찾아 가시길~!!!

!!!~이런 철로길 옆으로 바짝 집이 있으면 엄청 시끄러울텐데 싸니까 일단 패쓰~!!!

!!!~얘들아 난간에서 놀다 다칠 수 있으니 조심 하거라~!!!

!!!~어쨌거나 아리시야마로 향하는 전차 등장~!!!

!!!~이것도 워낙 많이 소개한터라 이번에도 대충 생략하겠어요~!!!

!!!~어쨌거나 참으로 귀여운 운송수단 임엔 틀림없어 보임돠~!!!

!!!~열차가 작아서 그런지 운전석도 무척이나 좁아 보이네요~!!!

!!!~간단한 조작법만 배운다면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해 보임돠~!!!

!!!~그래도 이렇게 손떼 묻은 전차의 느낌은 웬지 아련한 느낌을 가지게 만들진 않아요~!!! 

!!!~오호~!!!

!!!~반대편에서 오는 전차의 색감은 스파이크가 타고 온 것과는 달라 냉큼 사진을 찍었씀돠~!!!

!!!~아무튼 그렇게 달리다가 료안지(龍安寺)를 방문하기 위해 '우즈마사코류지' 역에서 내려 전차를 갈아 타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