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서(旅行) ◈

스파이크 2017. 11. 15. 16:37

!!!~오사카 맛 기행~!!!

!!!~'교토-벚꽃터널 료안지'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간사이 지방에 있는 모든 관광지를 둘러 보고자 이번에도 변함 없이 일본 전통의 도시 교토를 찾았습니다. 특히 봄철의 따뜻한 기분을 최대한 만끽하기 위해 벚꽃이 만발한 기간을 일부러 정하여 예쁜 곳만 중점적으로 돌아 다녔지요. 또한 일본의 국화이기도 한 사쿠라를 보며 장판을 깔고 술 한 잔을 빨며 흩날리는 벚꽃 잎에 가녀린 인생을 논하고 싶었으나 볼 곳은 많고 갈 곳도 많아 한 지역에 오래 머물지 않고 여러 동네를 휘졌기도 했습니다. 어쨌거나 이번엔 '벚꽃터널'로 유명한 지역을 찾아가기 전 일단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조정원'의 유명한 '료안지'를 먼저 방문해 구경을 시작 하였지요. 그리곤 밖으로 나와 사찰 안에 있는 연못을 보기위해 이동을 했습니다.

!!!~'교요치' 연못을 보기전 료안지 내부에 개방 돼 있는 모든곳을 살펴 보고자 경내를 슬슬 걸어다녀 보았어요~!!!

!!!~습기가 얼마나 많으면 이런 이끼가 양탄자처럼 깔려 있는지 감탄을 하면서 말임돠~!!!

!!!~이런 모습들을 소리죽여 경탄하며 조용조용 거니는 일본인들의 행동도 너무나 조심스러워 한국내의 여행객들과 너무 비교가 돼 부러운 마음이 약간씩 생기기 까지 했지요~!!!

!!!~어쨌건 이렇게 벚꽃이 만개한 날 전통복장을 하고 사진을 담는다면 깊은 추억으로 오래도록 남을 것 같은 느낌이 듬돠~!!!

!!!~물이 고여 있는 곳엔 이렇게 벚꽃잎들이 떼를지어 모여 있네요~!!!

!!!~날씨가 화창했으면 더 좋았으련만 아쉽더라도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셨길~!!!

!!!~드디어 료안지의 정문 방향으로 다시금 발걸음을 옮겨 교요지(鏡容池)로 왔씀돠~!!!

!!!~수면에 다을듯 말듯한 벚꽃의 아름다움이 갸녀리네요~!!!

!!!~교요치는 꽤 큰 연못이라 가뭄이 들면 연못의 물을 빼서 농사를 지어도 될만큼 넓었씀돠~!!!

!!!~예전엔 이곳으로 원앙새들이 많이 날아들어 '오시도리지'라 불렸다고도 하지요~!!!

!!!~하지만 지금은 이곳을 찾는 여행객이 많아져서 원앙의 사랑을 방해 했는지 거의 눈에 보이지 않터군요~!!!

!!!~이런 연못을 바라보며 달밤에 쭉쭉빵빵 아름다운 여인과 밀월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저기가 내꺼라면 얼마나 좋을까나~!!!

!!!~그런 안타까움을 벚꽃으로 승화시켜 버리려 함돠~!!!

!!!~한평생 본다해도 벚꽃을 백번을 못보고 죽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매년 찾아오는 봄을 그냥 넘길수가 없다지요~!!!

!!!~연못 중간에 바위엔 어떻게 저길 올랐는지 도통 알 수 없는 자라들이 온기를 조금이나마 더 받으려 한층 발기 돼 있었씀돠~!!!

!!!~그런 자라들을 그냥 자라고 설득한 후 료안지 밖으로 나오니 교토의 작은 시골마을이 적나라하게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지요~!!!

!!!~이 마을을 지나 15분 정도를 걸어가면 또다른 사찰인 '묘신지'가 나오게 됨돠~!!!

!!!~일본도 한때 경기가 무척이나 힘든 시절이 20년 가까이 지속되면서 시골마을에 많은 빈집들이 생겨났다고 하는데 우리도 곧 닥처올 사회주의적 경제정책을 펴는 문재앙으로 인해 경제적 힘겨움을 겪어야 할듯하니 다들 단단히들 대비하셨음 하네요. 여윳돈 있음 딸라나 엔화를 사시길~!!!

!!!~어쨌거나 료안지에서 묘신지까지는 어렵지 않게 슬슬 걸어 찾아갈 수 있으니 함께 여행코스로 싸잡아 보는게 좋을것 같씀돠~!!!

!!!~워메~이 대갈장군 보소~!!!

!!!~마네키네코 인형을 이렇게 줄지어 세워 놓아도 정말 예쁘군요~!!!

!!!~아이디어 굿~!!

!!!~그릇에 한자로 묘신지라 쓰인 글자도 인상적임돠~!!!

!!!~어쩜 이런 시골동네에 있는 상점의 인형마져 이다지도 예쁜지 대단하네요~!!!

!!!~우와~!!!

!!!~이집은 꽃집도 아닌데 담벼락을 완전 화려한 화분으로 장식 해 놓았씀돠~!!!

!!!~그렇게 감탄하며 골목을 거니는 사이 어느새 묘신지에 도착하였네요~!!!